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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경영] 티몬, 병행수입·직배송 때 검증 강화…불만 2건 발생하면 조사 착수 2014-08-20 07:00:07
관리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기업 정보자산 유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대처하기 위한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했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솔루션을 갖췄다. 내부자에 의한 보안유출을 막기 위해 직원 교육과 임직원 컴퓨터 보안...
[이슈N] 자본시장 긴 침체‥규제 완화 `단비` 되나 2014-05-29 17:16:14
받아 운용하고 고객자산은 따로 관리하는 만큼 손실흡수능력을 측정하는 NCR을 자산운용사에 적용하는게 맞지 않다는 거다. 예를들어 대형운용사가 해외진출을 시도하려해도 지금의 산정방식대로는 위험자산이 늘어나는 부담때문에 이를 꺼리게 되는 문제가 있다. 또 논의된 내용 가운데 회사채 시장에서 자전거래 요건을...
[이슈진단] 펀드슈퍼마켓, 출범 한 달‥시장 판도 바꾸나 2014-05-23 15:18:49
수 있는 리서치나 자산관리 서비스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일 필요가 있는데 오히려 손쉬운 수수료 인하부터 손대고 있습니다. <앵커> 이같은 마케팅 경쟁이 증권사들 수익에 도움이 될까 의문입니다. <기자> 증권사들은 사실 이같은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을 끌어오는데는 한계가 있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서비스가 크게...
삼성證, 지점 95->72개 축소 `조직개편` 2014-04-30 09:58:43
변경하고 Retail본부에 편입한다. 초고액자산가 대상 영업은 SNI점포간 통합을 통한 대형화와 함께 일반지점 내 SNI팀 신설을 통한 영업모델 확산을 병행한다. 또, 고객중심경영 체질화를 위해 고객 관련 조직도 재편한다. 고객 니즈 파악부터 사후관리 단계에 이르는 고객관리 프로세스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삼성증권, 조직개편 단행…점포 72개로 축소·리테일 재편 2014-04-30 09:43:33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이 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컴플라이언스 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해당 부서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바꿨다.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 거래행태 변화에 맞춰 지점의 기능과 역할을 효율화하고 고객 관련 조직을 통합해 일관성 있는 고객중심경영...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우리은행, 고객 니즈 맞춘 1대1 서비스…PB 최강자 2014-03-27 07:00:02
고객의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더 나아가 고객에게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진정한 pb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우리은행이 제시한 pb서비스의 원칙은 privacy, prestige, professional 세 가지다. 김옥정 wm사업단 상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프라이버시 보호, 최상의 서비스와 존경심,...
[이슈진단] 제2의 CJ E&M 사태‥당국 전방위 조사 2014-03-20 14:25:36
상당합니다. 증권팀 취재기자와 자세한 얘기 나눠보겠습니다. 김종학 기자, 개인투자자들은 이번 건으로 또 한 번 상심을 받았겠군요. <기자> 네, 공시제도를 통해 상장사의 주요 기업정보가 공개되고 있지만 이렇게 암암리에 이뤄지는 정보 공유 행위에 대해서는 개인투자자가 대처할 도리가 없습니다. 알려진대로 C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