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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 방문객 10만명 돌파 2024-05-19 08:19:23
고(To Go)' 서비스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방문객들은 에버랜드의 다양한 동·식물을 갤럭시 S24 시리즈의 10배 줌으로 촬영한 후 '서클 투 서치'를 활용해 관련 정보를 바로 검색하는 등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에버랜드에서 '삼성월렛'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日, K-스타트업의 디지털 혁신 기술에 주목…“저출산, 고령화 문제 해결 기대” 2024-05-17 18:04:44
K-스타트업센터(KSC)에 모여 스타트업의 기술과 서비스, 제트로의 지원 정책 등을 공유하며 네트워킹을 이어갔다. ○제트로, 사무실·비자 등 지원 1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제트로 도쿄본부. 한국 스타트업과 일본 기업, 액셀러레이터(AC) 등 40여명이 모여 한국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과 관련한 논의를 이어갔다. 이날 ...
시부야로 간 K스타트업…"일본 기업과 손잡고 신산업 발굴" 2024-05-17 08:32:20
웹툰 서비스를 도입할 경우 컷당 제작 시간은 2분으로 단축되며 작가와 엔지니어, 3D 디자이너 단 3명으로 웹툰을 만들 수 있어 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개인정보 보호 스타트업 오내피플은 20개 이상의 일본 기업과 서비스 도입을 논의 중이다. 올해 중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남정효 오내피플...
사전점검 AS에 VR기술 도입…삼성물산 '헤스티아 2.0' 출시 2024-05-16 17:33:10
서비스(AS)를 신청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한 ‘헤스티아2.0’을 출시했다. 삼성SDS, 메타버스 솔루션 기업인 평행공간과 협업해 3차원 공간 정보 기반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적용한 앱이다. 헤스티아2.0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VR 기능을 도입했다는 점이다. 삼성물산은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AS를 위해...
삼성생명, 모바일로 보험 상담·설계·가입…보험금 청구도 1분이면 완료 2024-05-16 16:08:06
시스템을 구축했다. 컨설턴트는 활동 공간 제약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상담-설계-체결’의 영업 전 과정을 관리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충족시킬 수 있다. 모든 컨설턴트가 모바일 플랫폼에 쉽게 접근함에 따라 종이 사용량이 절감될 뿐만 아니라 보험 가입 과정에서 고객은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DB손해보험, 고객 맞춤 플랜 제시하는 'AI 비서' 특허 획득…로봇프로세스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성 높여 2024-05-16 16:04:05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설계사 또는 지점장이 정보 이용에 동의한 고객에 대해 AI 비서 활용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설계 번호가 생성된다. 기존 가입 상품의 보장을 분석해 가입 설계 내용을 정할 수 있다. AI 비서는 고객의 사고 정보 등을 확보해 인수심사를 미리 한 뒤 그 결과를 제공한다. 가입 설계부터 인수심사까지...
삼성물산 '래미안', VR로 입주 고객 AS 관리 2024-05-16 10:50:24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삼성SDS, 메타버스 설루션 기업 평행공간과 협업해 래미안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헤스티아 2.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헤스티아는 입주 고객의 각종 불편 해소를 위해 2005년 삼성물산이 아파트 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로, 이번에 출시한 헤스티아 2.0은 신속하고 정확...
"VR로 입주 점검하고 AS도 신청"…삼성물산, 헤스티아2.0 출시 2024-05-16 10:42:57
높인다는 계획이다. 헤스티아 서비스 개선 항목으로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했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헤스티아 서비스는 입주 고객과의 중요한 양뱡향 소통채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을...
"그 오빠 요즘 뭐하나…헤어진 연인 염탐용으로 '딱'이에요" 2024-05-16 10:22:17
숏폼 '릴스'가 꼽힌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표본 조사한 결과, 릴스가 도입되기 전 인스타그램 앱 월간 사용자 추이(MAU)는 2020년 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98만명 증가했으나 2021년 릴스 도입 이후 1년간 MAU는 270만명으로 훌쩍 뛰었다. 올해...
삼성물산, 래미안 서비스 '헤스티아 2.0' 출시…VR기술 도입 2024-05-16 10:17:50
삼성물산, 래미안 서비스 '헤스티아 2.0' 출시…VR기술 도입 모바일 앱으로 AS 접수부터 결과 확인까지 가능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은 삼성SDS, 메타버스 설루션 기업 평행공간과 협업해 래미안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헤스티아 2.0'을 출시했다고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