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 러브 커피]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누보, 인산염을 넣지 않은 커피…원두맛 살린 새로운 로스팅 2014-04-23 07:00:49
‘인산염을 넣지 않은 커피’ 프렌치카페 누보의 돌풍이 거세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점유율을 높여가며 업계 1위 동서식품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지난해 12월2일 출시된 누보는 전남 나주시에 있는 남양유업 커피전용공장에서 만든 남양유업의 신제품이다. 크리머에 첨가하는 식품첨가물 ‘인산염...
세종시 임대수요 탄탄··· 틈새 노린 소형 도시형생활주택 ‘주목’ 2014-04-21 15:42:42
핵심입지를 자랑한다. ‘세종시 까사리움,까사누보’는 중앙행정타운을 도보로 출퇴근할 수 있는 직주근접형 단지이며 1-4생활권 유일의 BRT 정류장이 바로 앞에 위치해 세종시 및 대전,오송 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각종 상업시설들이 모여있는 쇼핑특화거리 중심에 입지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
신세계百, 세일 마지막 3일 봄 옷 10만장 푼다 2014-04-17 10:44:15
구매 시 베키아앤누보 커피 음료권도 증정한다.‘컨템포러리 대전’이 열리는 6층 행사장에서는 신진 디자이너 행사인 ‘영디자이너 패션 페어’도 함께 선보인다. ‘영디자이너 패션 페어’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소개와 함께 참신한 패션을 접할 수 있는 행사로 의류 외에도 잡화까지 총 12개의 신진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형마트 '황금 매대' 점령·할인 행사…남양 총공세…동서커피 60%대로 추락 2014-04-14 21:43:02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남양유업은 누보의 하루 평균 매출액이 행사 전 1억2000만원에서 2억원으로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이 누보 판매를 늘리기 위해 선택한 전략은 ‘대형마트의 핵심 매대 공략’이다. 남양유업은 고객들이 가장 자주 다니는 엔드매대를 대거 확보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종근당, 1분기 매출 늘고 수익성은 제자리걸음"-아이엠 2014-04-11 08:44:26
누보의 유파시딘s는 계속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어 시장 경쟁력도 강화됐다"고 평가했다. 그는 "2분기부터는 연초에 집중됐던 마케팅 비용이 감소하고, 지난해 출시된 고마진 제품인 개량신약들의 점진적인 매출확대가 예상돼 수익성이 좋아질 것"이라며 "3분기에는 호주에서 임상 중인 고도비만치료제 'ckd-732'에...
"종근당, 외인 매도공세에도 주가 양호한 흐름…목표가↑"-신한 2014-03-27 07:30:42
원으로 전망했다.배기달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고혈압 치료제 '텔미누보'(25억 원), 위염 치료제 '유파시딘'(9억 원)의 매출이 증가했다"며 "독감 유행에 따른 '타미플루'(83억 원)의 판매도 호조"라고 설명했다. 배 연구원은 "외형 증대에 비해 영업이익 증가는 크지 않다"며 "'타미플루' 매출...
어라운지, ‘누보(NUVO) 브랜드 위크’ 최대 30% 할인 2014-03-19 10:20:00
`누보 세라믹 드립 세트`는 도자기 드리퍼와 유리서버, 드리퍼 받침대, 필터 40매, 계량스푼으로 구성되어있다. 따뜻한 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누보 아웃도어 그라인더`를 적합하다. 캠핑이나 야유회를 즐길 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그라인더로, 드립 커피를 내리기 직전에 커피를 갈아 신선한 커피의...
'폭력 사태'로 번진 커피업계 마케팅 전쟁...이유가? 2014-02-24 15:26:36
뺀 커피믹스 신제품 '누보'를 출시, 대형마트를 필두로 해 공격적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업계 관계자는 "맛의 차이가 크지 않은 인스턴트 커피의 특성상 가격이 특별히 저렴하지 않다면 기존 제품을 택하는 것이 소비자의 심리"라며 "이 같은 원인 때문에 과잉 판촉 경쟁이 벌어지는 것"이라고 말했다.더 큰...
'폭력 사태'로 번진 커피업계 마케팅 전쟁...이유가? 2014-02-24 15:12:40
뺀 커피믹스 신제품 '누보'를 출시, 대형마트를 필두로 해 공격적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업계 관계자는 "맛의 차이가 크지 않은 인스턴트 커피의 특성상 가격이 특별히 저렴하지 않다면 기존 제품을 택하는 것이 소비자의 심리"라며 "이 같은 원인 때문에 과잉 판촉 경쟁이 벌어지는 것"이라고 말했다.더 큰...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종근당, 고부가제품 매출 증가 '수익성 개선' 2014-02-24 06:57:16
각각 10.3%, 9.1% 늘어난 수준이다. 최근 출시한 텔미누보와 유파시딘, 텔미트렌 판매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연구 개발비가 1000억원 늘었지만 부가가치가 큰 제품 매출이 증가하면서 수익성이 개선됐다. 올해는 매출 5596억원, 영업이익 728억원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영업이익률 13%, 주가수익비율(per) 13.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