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망자 재산 원스톱 조회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늘어난다 2022-07-28 14:40:46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책자금 대출 여부가 추가된다. 통합 조회 재산 종류는 2015년 6종에서 2021년 16종까지 늘어났고, 올해 1종이 추가된 것이다. 사망자 재산조회 통합처리는 상속인이 금융, 국세·지방세, 국민연금, 토지, 건축물 등 사망자의 재산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15년 6월에 서비스를 시작...
방송대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만명 돌파 2022-07-21 18:21:20
지금까지 2,500여 개의 영상을 올렸다. 누적 조회 수는 1억 3천만회를 넘는다. 주로 방송대학TV의 인문·교양 강의와 건강, 재취업, 재테크 등과 관련한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고성환 방송대 총장은 "전 국민 평생 고등 교육을 목표로 설립된 방송대가 국내 대학이 운영하는 유튜브 중 최초로 구독자 수...
[강홍민 기자의 직업의 세계]내 관심사, 귀신같이 찾아내는 이 직업 2022-07-20 18:07:17
누적 여행 일정을 기초 데이터로 활용해 최적의 데이터를 산출하는 일을 하는 정형기 트리플 데이터팀장(42)을 만나 ‘데이터 엔지니어’의 세계에 대해 들어 봤다. ▶이제는 데이터를 활용하지 않는 산업군이 없다고 할 정도로 데이터 활용이 일반화돼 있는 것 같아요. “이커머스는 물론이고, 제조업이나 공공기관을...
GS샵 홈쇼핑에 김희선이 등장한 까닭은? 2022-07-20 17:14:17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드라마 ‘편의점 고인 물’을 자체 온라인 채널에서 공개했다. 지난달 말 방영을 시작한 후 이달 19일까지 CU 공식 유튜브 채널 ‘CU튜브’의 누적 조회 수는 2800만 회에서 7700만 회로 급증했다. 이미경 기자...
트와이스 나연, 美 빌보드 메인 차트 3주 연속 랭크인…음악방송 1위 트로피 추가 2022-07-20 10:30:15
나연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20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7820만 뷰를 넘기고 1억 뷰를 향해 순항 중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재계약을 완료했다. 2015년 10월 데뷔 후 각종 가요 시상식 대상 수상, 한일 음반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돌파,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유채훈, 대중성과 음악성 다 잡은 첫 솔로 미니앨범 ‘Podium’ 2022-07-20 08:40:46
이후에도 꾸준하게 누적 판매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이번 앨범은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테너 유채훈이 첫 데뷔 앨범으로 크로스오버 장르가 아닌 발라드 곡들을 비롯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음악을 들려준 것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 일조한 것으로 보인다. 유채훈은 전공인 성악뿐만 아니라 크로스오버 외에도...
대출이 있다면…"한 번만 조회 해보세요" 64조 몰렸다 [긱스] 2022-07-20 03:32:01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대환대출 조회 한 번만 해보세요. 더 낮은 금리의 대출로 갈아타지 못하면 5만원 드립니다." 이미 대출을 받아간 사람에게 더 좋은 조건의 대출로 바꾸라고 등 떠미는(?) 회사가 있다. 대출 중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 얘기다. 2019년 7월 신용대출 비교·중개...
"너무 신기해"…홈쇼핑에서 김희선을 보게 될 줄이야 [긱스] 2022-07-20 03:30:01
채널 조회 수는 1600만 회를 넘어섰습니다. 드라마 방영 이후 CU 공식 유튜브 채널 'CU튜브'의 월평균 조회 수는 이전 대비 391.0% 증가했습니다. 신규 구독자도 약 2만 명 늘었다. 채널 전체 누적 조회수 역시 2800만 회에서 3900만 회로 불어났습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편의점 주요 이용 고객인...
SAMG-LG 유플러스, 키즈 캐릭터 IP 사업 공동 추진 2022-07-19 16:02:14
대표 동영상 플랫폼에서 누적 조회 수 280억 회를 기록하는 만큼 글로벌 영향력이 매우 높은 회사”라며 “이러한 SAMG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과 LG유플러스의 탄탄한 기술력을 접목해 키즈 콘텐츠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AMG 김수훈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와 함께 양사가 힘을 모아 강력한 키즈...
호평받은 '여기어때' 캠페인, 구글 마케팅 세션에도 소개 2022-07-15 08:34:54
관련 영상은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4천650만을 기록하며 흥행했고, 이중 재시청자의 비율도 36% 이상에 달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발표에서 "사람들이 여행을 떠날 때 여기어때를 가장 먼저 떠올리도록 인지도를 높여야 했다"며 "광고를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변형, 재생산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