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주 시장 확대 나선 KGM, 토레스 론칭 및 딜러 콘퍼런스 개최 2024-10-10 10:37:41
호평을 받고 있어 호주 시장에서도 판매 물량 증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모델 론칭은 물론 딜러와의 소통 및 협력 강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확대를 통해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KGM은 2018년 12월 호주에 사상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을 출범하고 2019년 1600대를...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에 '선재 업고 튀어' 등 5편 선정 2024-10-10 10:05:52
▲ 조선일보 '12대 88의 사회를 넘자' 시리즈 ▲ 동아일보 '한국 첨단기술 경쟁력 위협하는 기술유출 실태' ▲ 한국경제신문 '징벌적 상속제도의 덫' ▲ 헤럴드경제 '그 회사, 한국 기업이었다면?' 시리즈가 선정됐다. 올해의 마케터상은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 IP 마케팅'을...
호텔·병원 '싹쓸이' 10조 매출 올린다…LG전자, B2B 총력전 2024-10-10 10:00:03
이윤석 IT사업부장(상무), 지인숙 마케팅담당(상무)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지난 8월 사업 포트폴리오 혁신을 위한 4대 전략의 일환으로 'B2B 가속화'를 제시했다. 2030년까지 전체 매출 가운데 B2B 비중을 45% 수준으로 늘리겠다는 계획도 이때 공개됐다. LG전자는 전장, 냉난방공조(HVAC), 빌트인 가전,...
[특징주] 삼성전자 '5만전자'로 털썩…하이닉스는 3%대 상승 2024-10-10 09:31:10
대조적이다. 이날 증권가에서는 삼성전자의 3분기 실적이 부진한 가운데 4분기에도 실적 부진이 지속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줄줄이 하향 조정했다. 앞서 삼성전자가 지난 8일 발표한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79조원, 9조1천억원으로 컨센서스 80조8천700억원, 10조3천47억원을 하회했다. 노근창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경쟁사는 3040인데 우린 '이대남'이 주고객"…사업방향 바꿔버린 '이곳' 데이터 [인터뷰+] 2024-10-10 07:00:03
달리 20대·남성 사용자 비중이 압도적이었다. 해당 기업은 마케팅 전략을 20대 남성 중심으로 다시 짰다. 와이즈앱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의 타깃팅이 바뀐 것이다. 고객들이 지갑을 열도록 유도하려면 소비행동 전반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와이즈앱 고객사들이 매달 수천만원에 이르는 이용료를 내고...
2m 알라딘 램프가 여의도에?…MZ세대 몰리는 뮤지컬 팝업 2024-10-09 17:19:44
연일 대기 행렬을 이루고 있다. SNS가 뮤지컬 업계의 주요 홍보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제작사들이 공연장 밖으로 적극 나서고 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자체 홍보 채널 등을 이용한 과거의 마케팅 공식을 깨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거나 이모티콘을 출시하는 등 아이디어 싸움이 치열하다.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에서 12월...
SK그룹, 인공지능·반도체 가치사슬 구축…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미래 준비 2024-10-09 16:31:22
SKT 대표이사는 지난 7월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통신과 AI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 집중 △통신과 AI 경쟁력 동시 강화 △유연하고 단단한 기업문화 조성 등 세 가지 핵심 과제를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먼저 SKT는 포트폴리오 측면에서 SKT 패밀리사들의 내실화와 효율화를 이루기 위해 기존 사업 및...
정부·이마트·신세계디에프 지원…'K-전략품목 어워즈' 모집 2024-10-09 12:00:07
하다. 신세계디에프는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신세계 면세점 팝업스토어 운영, 수출 전략 컨설팅,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푸드 분야에서는 이마트와 협업한다. 이마트는 선정기업에 국내·외 매장과 유통망 등을 활용한 수출 전략 컨설팅, 팝업스토어 운영 등을 지원하게 된다. 중기부는 뷰티·푸드 분야...
"나도 입어보자" 2030 女 오픈런…한국 레깅스에 푹 빠졌다 2024-10-09 07:01:21
현지 파트너사 YY스포츠의 ‘매장 고급화·대형화 전략’을 택해 4곳 모두 198㎡(약 60평) 규모로 열었다. 중국 내 젝시믹스 매장은 지난 7월 창춘과 톈진, 8월 상하이에 이어 모두 7개로 늘었다. 이들 매장 모두 유명 복합 쇼핑센터에 있거나 관광도시에 위치했다. 젝시믹스는 중국 소비자들에 인지도가 높은 걸그룹...
"수지가 입은 옷 뭐야?" 2030 열광…'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4-10-07 20:20:03
동기 대비 약 70% 증가했다. 특히 가을·겨울 컬렉션 전체 물량 중 스웨이드 재킷을 포함한 ‘공효진 기획전’ 제품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을 견인했다. 드파운드는 공효진을 앞세운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웨이드 소재에 대한 관심은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이 다수 포진돼있는 패션 플랫폼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