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인셀즈, 바이오 업계 최초 한국표준협회 인공지능 인증 획득 2024-09-04 10:24:48
막 시작한 상태의 이미지를 판독해 조직의 형성 실패 유무를 사전에 판단한다. 이렇게 연구와 생산공정에 소요되는 시간과 자원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예측 정확도는 86%다. 또한, AIPA의 계측 분석 기능을 이용해 오가노이드의 위치, 크기, 수량 등을 자동으로 측정하여 계측한 수량대로 투입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SKT, '대화형 검색 유니콘' 퍼플렉시티 손잡고 에이닷 고도화 2024-09-04 09:30:04
높고 고급 검색과 이미지 업로드 기능 등을 쓸 수 있다. 글로벌 시장 조사 업체 마켓앤마켓에 따르면 대화형 AI 시장은 올해 132억달러(약 17조7000억원)에서 2030년 499억달러(약 67조원)로 성장할 전망이다. 유 대표는 “최근 AI의 급속한 발전이 글로벌 검색 시장 판도를 흔들고 있는 상황에서 퍼플렉시티와의 투자 및...
87년만에 최대위기 폭스바겐,독일최대공장 폐쇄 검토중 2024-09-04 00:23:34
브랜드의 이미지 하락과 배상금 등으로 300억유로(44조원) 가까운 비용을 지불하면서 큰 타격을 받았다. 여기에 수년간 과잉생산과 경쟁력 저하에 전기화가 늦어지면서 테슬라에 초기 전기차 시장을 뺏기고 최근에는 저가로 무장한 중국산 전기차의 유럽진출 확대로 역풍을 맞으면서 위상이 추락중인 유럽 자동차산업의...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국내 의류업체와 해외 고객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 ‘글로잉’ 2024-09-03 20:40:34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글로잉은 김 대표 외에 AI 기반 스타트업의 개발 PM 팀장이 기술 개발을 총괄하고 있으며, 패션 산업에서 브랜딩이 중요한 만큼 브랜딩 총괄자가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전략을 담당하고 있다. 동남아 이벤트 기업에서 10년 이상의 운영과 네트워킹을 보유한 해외 영업 담당자와 현지 SNS...
한국중소기업인증협회(KSCA), ISO 인증취득 지원사업으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 2024-09-03 14:04:37
곧 기업의 이미지 개선과 더불어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제고로 이어질 것이다. 한국중소기업인증협회 이세종 대표심사원은 “이번 ISO 인증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이 글로벌 표준에 맞춰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라며, “많은 중소기업이 이번 기회를 통해 국제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를...
아이비젼웍스, 스팩 합병 첫날 20%대 '급등' 2024-09-03 09:48:04
비전 검사시스템을 설계·제조하는 기업이다.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제품의 외관적 결함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분석하는 머신 비전 알고리즘을 자체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 아이비젼웍스의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232억원, 28억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대비 28.8%, 48.8% 증가했다. 길기재 아이비젼웍스 대표는 "최근...
KGM, 렉스턴 스포츠&칸 '블랙 엣지 패키지' 운영…2911만원부터 2024-09-03 09:24:12
대표 픽업 모델로 이번 신규 패키지 운영으로 기존 차량에 새로운 이미지를 주고 블랙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롭게 추가된 블랙 엣지 패키지는 실내외 곳곳에 블랙 색상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휠 아치&도어 가니쉬 등 커스터마이징 사양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렉스턴 스포츠&칸의 주력 모델인...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2024-09-03 09:19:40
팬들이 구단 로고, 선수단 이미지 등 구단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주문·제작할 수 있도록 주문형 출판 서비스(POD)도 제공한다. 카페24는 NC 다이노스의 브랜드 운영 전략에 필요한 전자상거래 기술 서비스를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는 "카페24와의 협업을 통해...
CJ그룹, 세계 문화계 인사들에 K컬처 홍보 나선다 2024-09-03 08:10:53
선도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비비고, 올리브영 등 CJ의 다양한 브랜드와 영화 '베테랑2', tvN 드라마 '정년이' 등 콘텐츠를 선보이고 비비고를 중심으로 K-푸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육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에서 개발한...
남다른 마케팅 오히려 '역풍'…고전하는 나이키·빅토리아시크릿 2024-09-02 16:09:41
사실이 드러나며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되기도 했다. 빅토리아시크릿은 2019년부터 패션쇼를 폐지하고, 플러스사이즈 모델을 기용하고, 소수자들도 대거 모델로 내세웠으나 상황은 더 악화됐다. 2019년 빅토리아 시크릿의 연매출은 75억900만달러에 달했으나, 지난해 매출은 61억8100만달러로 쪼그라들었다. 경영진들은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