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청·중진공, 미국 유통망진출지원센터 개소 2013-12-13 15:48:34
연 미국 유통망진출지원센터는 자체 상품전시실과 물류창고 및 A/S 시스템 등을 구축·운영하며, 바이어에 대한 한국 상품 소싱지원과 유통망 런칭 프로모션 전개, 기업에 대한 유통망 진출 현지화 컨설팅 등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어서 한국 소비재 중기제품 대미 수출 플랫폼이 될 전망입니다. 중기청과 중진공은 한국...
인천공항 물류단지내 존슨매티코리아 아시아 배송센터 착공 2013-10-25 19:03:19
3월까지 인천공항 물류단지 내에 연면적 4000㎡의 아시아 배송센터를 준공한 후 본격 배송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설립될 배송센터는 존슨매티의 또 다른 자회사인 알파 에이사(alfa aesar) 미국 공장에서 제조 한 3만5000여 종에 달하는 시약 등의 제품을 보관 후 아시아 각지로 배송하는 기능을 담당하게 된다....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정보기술과 금융·의료 융합…KT,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 2013-10-11 06:59:09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다.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동유럽 중남미 등이 주요 무대다. 지난해와 올해 성과가 점차 가시화하고 있다. 지난해 7월 몽골 정부와 국가 재난 경보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100억원 규모다. 이 계약은 지진 폭풍 폭설 등 재해를 비롯한 국가 위기상황 전파 시스템, 지진 센서·분석 시스템,...
동남아 파고든 '한국 인삼' 2013-09-09 17:15:18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에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국제세미나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이런 세미나를 통해 한국 인삼의 수출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 정부 관계자와 의사, 학자, 바이어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자카르타=박병종...
대형마트, 제수용품 할인 2013-09-09 17:09:58
사용" 동남아 파고든 '한국 인삼' '막말파문' 남양유업, 영업익 85%↓ 이마트, 온라인몰 물류센터 짓는다 몸값 올라가는 한우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장류의 세계화' 추진 박진선 샘표식품 사장 "스페인 최고급 식당서 샘표 장류 사용" 2013-09-09 17:09:21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동남아 파고든 '한국 인삼' '막말파문' 남양유업, 영업익 85%↓ 이마트, 온라인몰 물류센터 짓는다 싱싱한 꽃게가 왔어요 몸값 올라가는 한우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몸값 올라가는 한우 2013-09-09 17:02:03
사용" 동남아 파고든 '한국 인삼' '막말파문' 남양유업, 영업익 85%↓ 이마트, 온라인몰 물류센터 짓는다 싱싱한 꽃게가 왔어요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인천공항 자유무역지역, 글로벌기업 아시아 배송센터 입주 2013-08-29 12:56:19
금번 배송센터는 국내 고객사 뿐 아니라 일본, 동남아, 인도 등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하는 허브 배송센터 기능을 수행한다. 존슨매티는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영국계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30여개 국에 1만1000여 명 이상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실험 및 연구용 화학제품, 자동차 촉매, 고순도 귀금속 등...
IT엑스포부산,9월25일부터 3일간 벡스코서 개최 2013-08-22 10:00:29
동남아지역 바이어, 브라질, 우루과이 등 중남미의 신흥시장 바이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등 120여명의 해외 바이어를 대거 초청한다. 이는 2012년 초청된 해외 바이어가 60여명 이였던 숫자에 대비해 2배 증가 되는 것이다. 국내 기업과 해외 바이어 간의 상담 횟수도 전 년도 하루 3회에서 올해는 7회 이상으로 2배...
네오플램 '주방 한류' 날개 달았다 2013-06-24 17:20:07
않고, 해외시장도 락앤락은 중국과 동남아에서 강한 데 비해 네오플램은 미국과 유럽에서 인지도가 높다. 두 회사는 원료 공동구매와 해외 물류기지 공유, 해외지사 통합 등도 추진하기로 했다. 김성태 락앤락 경영지원본부장은 “국내기업 간 경쟁구도에서 벗어나 협업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