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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리빙으로 영역 넓히는 명품 커머스들...'전문몰(mall)'에서 '슈퍼앱'으로 변신하는 속사정[한경 엣지] 2022-03-30 00:41:49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이 되는 것이 발란의 목표입니다.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에는 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 아모레퍼시픽과 코오롱FnC 등 프리미엄 가전과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했습니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뷰티와 리빙 등 상품군을 늘리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거래금액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습니다....
다가온 봄…신세계인터 '실적 향기' 2022-03-25 17:18:01
12.8% 증가한 1082억원으로 추정된다.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8% 감소가 예상되는데 그중에서도 수입화장품 매출은 15.0% 증가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 중심에 향수가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니치향수 브랜드 판권을 쥐고 있다. 한 병에 20만~30만원 하는 고가의...
"참을만큼 참았다"…억눌렸던 소비 `폭발` 2022-03-23 19:13:23
야외 활동이 증가되면 화장품과 패션 업종도 실적이 개선되지 않을까 싶은데, 어떻습니까? <기자> 화장품 업종은 회복 기대감에 단기적 주가 상승이 있을 수 있지만 경쟁 심화로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입니다. 과거 대비 많아진 소형 브랜드와 온라인 마케팅으로 빨라진 제품 사이클 때문인데요. 중국 시장 또한 이러한...
서울은 '명품 신상' 글로벌 데뷔 무대 2022-03-20 17:06:58
이탈리아 명품 발렌티노는 지난 15일 화장품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를 국내에 론칭하고 서울 한남동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발렌티노 뷰티는 발렌티노가 지난해 출시한 브랜드로 화장품과 향수를 판매한다. 디올은 지난달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를 열었다. ‘아시아 1호 매장’도 속속 생겨나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⑪] 온리 목주름만... 중년을 위한 홈 넥에스테틱 ‘잇템’ 2022-03-14 15:35:00
목 링클케어 전용 화장품이에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아이소플라본과 연어 dna,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바이오화장품으로 미백, 주름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이에요. 크림은 럭셔리한 텍스처가 특징이에요. 이런 남다른 사용감은 인터코스의 스위스 연구소인 crb와 비타랩 연구소가 공동개발한...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2000여개 브랜드 입점 2022-03-13 17:43:46
대표 ‘선수’다. 신세계백화점몰은 연내 럭셔리 해외패션·화장품·생활 등의 부문에서 신규 브랜드 100여 개를 추가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요즘 2030세대는 남들이 갖고 있지 않은 처음 보는 해외 럭셔리에 열광한다”며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성공을 거둔 전략을 온라인몰에도 적용하려는 것”이...
신세계百, SSG닷컴내 백화점몰 재단장…온라인 명품 경쟁력 강화 2022-03-13 06:00:01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004170]는 우선 10개월간의 리뉴얼을 거쳐 업계 최대인 2천여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특히 릭오웬스, 드리스반노튼, 에르노 등 3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국내 백화점 몰 가운데 처음으로 선보인다. '디자이너 하우스' 전문관도...
일본 대표 화장품 시세이도가 밝힌 성장계획 [더 머니이스트-지민홍의 일본주식 가이드] 2022-03-08 07:56:19
시장에서는 중국 로컬 브랜드에 밀리고, 럭셔리 브랜드 시장에서는 글로벌 브랜드에 점차 밀려 샌드위치 신세가 되고 있다고 진단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투자자의 입장에서 체크해 봐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화장품은 브랜드 로열티가 중요합니다. 모든 글로벌 플레이어들은 중국 시장에 공을 들입니다. 브랜드파워가 강...
"양보란 없다"…화장품, e커머스 새 격전지로 2022-02-23 17:59:11
씀씀이도 커지고 있어서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모바일 거래금액은 6조7034억원으로 전년(5조6079억원) 대비 19.5% 증가했다. 한 e커머스 관계자는 “2010년대는 올리브영 등 로드숍에서 파는 한국형 가성비 화장품이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작은 사치를 뜻하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로 명품 및 수입 브랜드의...
"국내 여행도 품격있게"…럭셔리 여행株 뜬다 2022-02-18 08:58:25
그쳤지만 호텔·레저(2.6%), 화장품·의류(1.8%), 필수소비재(0.9%) 업종은 상승 마감하며 지수 상승률을 뛰어넘었다. 이번주 들어 우크라이나발 지정학적 리스크, 미국 중앙은행(Fed)의 긴축 가속화 우려 확산에도 리오프닝 업종은 코스피 대비 상대적으로 낙폭이 제한되는 모습을 보였다.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