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조 수출' 천궁2 신화 잇나…이집트 진출 노리는 'K9 자주포' 2021-11-30 13:12:13
차륜형 장갑차)을 필두로 풍산(각종 탄약류), 한컴라이프케어(방독면 등) 등이 참여하고 있다. 두두아이티(사이버보안 훈련시스템) 등 중소업체 10곳도 무기 수출에 나섰다. 이번에 'K방산'을 주도할 주자는 한화디펜스의 'K9 자주포'다. 현재 이 회사는 이집트군과 K9 자주포와 K10 탄약운반장갑차 등...
삼성 TV '더 프레임' 밀리언셀러 등극 2021-11-25 17:11:00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사진)이 올 들어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프레임은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는 TV다. 전용 아트 구독 플랫폼 ‘아트 스토어’를 통해 세계 40여 개의 유명 박물관·미술관이 제공하는 1500여...
올해만 100만대 팔렸다…美·유럽 홀린 삼성TV, 뭐길래? 2021-11-25 11:22:11
'플랫 베젤'과 화이트·브릭레드 색상의 각진 '챔퍼 베젤'로 출시된다. 개인 사진이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용량도 대폭 늘어나 최대 1200장의 사진을 4K 화질로 저장할 수 있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더 프레임은 전통적 TV 개념에서 벗어나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삼성 '더 프레임' TV, 올해 누적 판매량 100만대 돌파 2021-11-25 11:00:05
레드 색상의 '챔퍼 베젤'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지난 7월에는 85형 초대형 모델도 선보여 32형에서 85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모델을 갖췄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성일경 부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을 혁신하고 유명 미술관, 작가와의 협업도...
2021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충주 댄싱사이더 양조장 ‘비전레드’ 참가 2021-11-20 03:15:00
[라이프팀] 농림축산식품부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2021 대한민국 우리 술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술 대축제는 온라인 개막식, on택트 전시장 투어 및 on택트 쇼핑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전레드는 충주에 위치한 댄싱사이더 양조장이다.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에 자리...
2021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수도산 와이너리’ 참가 2021-11-19 03:30:00
[라이프팀] 농림축산식품부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2021 대한민국 우리 술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술 대축제는 온라인 개막식, on택트 전시장 투어 및 on택트 쇼핑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도산 와이너리는 2001년부터 시작하여 2008년에 과실주 주류먼허 취득하고...
삼성 43개, LG 24개…CES 혁신상 '한류 열풍' 2021-11-11 17:22:58
세웠다. 2022년 TV 신제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TV 플랫폼과 게이밍 모니터가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생활가전 부문에서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과 스마트홈 관련 제품들이 혁신상에 선정됐다. 모바일 부문에선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이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반도체 부문에서는 차세대 컴퓨팅과 데이터센터...
삼성·LG전자 CES 2022 혁신상 휩쓸어…TV부터 신가전까지(종합) 2021-11-11 11:10:51
TV 신제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TV 플랫폼과 게이밍 모니터가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내년에 출시할 다양한 디스플레이 제품과 올 하반기에 출시한 '오디세이 Neo G9' 게이밍 모니터 등도 혁신상의 영예를 얻었다. 생활가전 부문에서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과 스마트홈 관련 새로운 제품들이 혁신상에 선정됐다....
11년만에 직접 나선 이재현 "4대 성장 엔진에 10조 투자" 2021-11-03 17:17:50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미래와 인재’를 그룹 경영의 핵심 화두로 제시했다. 4대 분야의 방향성도 설명했다. 문화 분야에선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중심으로 만두 치킨 K소스 등 글로벌 전략 제품을 집중 육성하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스튜디오드래곤에 이어...
이재현 CJ 회장 "4대 사업에 10조 투자"…파격 보상 약속도 2021-11-03 11:09:53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와제품을 세계인이 즐기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Platform(플랫폼)에서는 계열사가 보유한 디지털 플랫폼, 물류 인프라 등을 토대로 디지털 영토를 확장하고, 장기적으로 CJ만의 슈퍼 플랫폼을 육성한다. Wellness(웰니스)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차세대 치료제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