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종석 반성문, 공항 사건 해명 "내가 다 잘못, 앞으로 더 잘하겠다" 2014-03-28 18:20:33
상품이다 보니 평소 과잉보호가 있어서 나도 사실 신경이 많이 쓰였었고, 이번 홍콩 스케줄 조율 중에 약간 트러블도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종석은 "팬 분은 못 봤는데 누가 팔을 잡아당기기에 이번에도 나는 당연히 매니저인 줄 알고 팔을 뺀 건데 팬 분일 줄은. 앞에 기자 분들이 많아서 나도 당황해 가지고 표정...
이종석 반성문,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죄송, 내가 다 잘못했다" 2014-03-28 14:20:48
상품이다 보니 평소 과잉보호가 있어서 나도 사실 신경이 많이 쓰였었고, 이번 홍콩 스케줄 조율 중에 약간 트러블도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종석은 "팬 분은 못 봤는데 누가 팔을 잡아당기기에 이번에도 나는 당연히 매니저인 줄 알고 팔을 뺀 건데 팬 분일 줄은. 앞에 기자 분들이 많아서 나도 당황해 가지고 표정...
이종석 반성문, "백번 내가 잘못, 미안하고 앞으로 더 잘할게" 2014-03-28 13:09:28
상품이다 보니 평소 과잉보호가 있어서 나도 사실 신경이 많이 쓰였었고, 이번 홍콩 스케줄 조율 중에 약간 트러블도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종석은 "팬 분은 못 봤는데 누가 팔을 잡아당기기에 이번에도 나는 당연히 매니저인 줄 알고 팔을 뺀 건데 팬 분일 줄은. 앞에 기자 분들이 많아서 나도 당황해 가지고 표정...
[취재수첩] 미투 상품에 몸살 앓는 보험사 2013-12-19 21:32:59
같은 상품을 내놓으니 차별화를 할 수가 없습니다.” 한 중소형 보험사 임원의 하소연이다. 대형사보다 인지도가 낮고 ‘규모의 경제’도 안되는 탓에 참신한 상품으로 승부해 보려 노력하지만 현실의 벽이 높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실제로 해외 사례 등을 연구해 힘들게 새 보험을 출시하면 얼마 안돼 비슷한 상품이...
어설픈 어른 흉내? 천만에...`어덜키즈`라고 들어봤나 2013-12-11 18:05:19
`미투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는 효과를 낳았다. ■ 텀블러 탐내는 아이, "뜨거워서 안돼" 하지 말고... 추운 겨울, 따뜻한 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마실 수 있게 해 주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게 해 주는 필수 아이템 텀블러. 엄마가 휴대하는 텀블러에 아이가 흥미를 보인다면 유아용 제품을 따로 마련하는 것도 좋다....
이마트 따라하는 홈플러스? 2013-11-25 21:15:53
비슷한 상품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업계에서는 홈플러스가 이마트를 따라잡기 위해 ‘미투 마케팅’을 벌이는 것으로 보고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 21일 6년근 수삼으로 만든 ‘홍삼정 지(知)’를 선보였다. 이마트가 지난달 24일 내놓은 ‘이마트 홍삼정’과 비슷한 상품이다. 지난달에는 미국산 랍스터를 이마트에...
열혈강호, 아홉살 생일 파티에 초대합니다~! 2013-11-20 13:35:58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에 친구 찾기 이벤트 글을 작성하고 본인의 sns 주소를 등록하면 '열혈강호' 만회 전집 및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복귀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한...
"공기로 튀기는 튀김기 불티…건강엔 아낌없이 쓰더라" 2013-08-01 17:24:51
‘미투’ 상품을 내놓았다. 워프 대표는 “한국인들에겐 가족과 건강을 위해서라면 고가의 제품이라도 기꺼이 지갑을 여는 특성이 있다”며 “에어프라이어가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그는 “한국인들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수용도가 높고 혁신 기술을...
CJ제일제당, 야식 요리왕 뽑는다…'백설다담 콘테스트' 2013-07-22 08:45:58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방법은 오는 3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야식 요리 컨셉과 레시피를 올린 후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에 인터넷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그나 sns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cj더키친에 직접 댓글을 남겨도 된다. 나이나 성별, 연령...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대표상품으로 만들어 주었다. 또한 미샤는 고가의 수입 브랜드와 경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뇌리에 인식 되며 두 마리의 토끼를 다 거머쥐었다. 혁신적 마케팅 vs 대놓고 미투? ‘제품 콘셉트와 용기 디자인이 유사하다’는 일부 지적에도 불구, 미샤는 유사 전략을 2011년부터 꾸준히 전개해왔다. 2012년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