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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입지요건 갖춘 `H비즈니스파크` 2016-06-10 13:31:45
임직원들이 만족할 만한 수준급의 인프라 수준을 갖추고 있다. 인근 동남권 유통단지(가든파이브)에는 CGV, NC백화점, 아트홀, 패션전문 매장 등 쇼핑과 문화 공간이 자리잡고 있다. 가락시장도 노후화와 지역 주민의 환경 및 교통 민원 증가에 따라 현대화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문정역에서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만족시키는 `H비즈니스파크` 2016-05-25 09:00:00
제공하여 입주 기업들과 임직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주위 풍부한 개발호재도 높게 평가 받고 있다. 동부지방법원과 검찰청의 이전이 예정되어 있고, 인근 동남권 유통단지(가든파이브)에는 CGV, NC백화점, 아트홀, 패션전문 매장 등 쇼핑과 문화 공간이 자리잡고 있다. 또 문정역과 슈퍼블록까지는 선큰...
환경폐기물 처리혁신 -폐기물을 재생연료 등으로 2016-05-23 17:54:49
또한 처리과정시 발생하는 악취로 민원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법적으로 처리 결과물에 대한 활용은 인증하고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하다. 결과물인 퇴비는 높은 염도등으로 관수율이 미흡해 사용에 제한이 있으며 사료화는 혐오성으로 사용이 제한적이다. 또 시설 투자비에 있어서 참하나는 톤당 3000만원이하인데 비해...
경기신용보증재단, 수원에 자금지원 상담 등을 위한 '고객센터' 개소 2016-05-02 16:06:34
신용보증, 자금지원 등에 대한 전화 상담과 각종 민원에 대한 응대가 원스톱으로 처리될 예정이다. 전화번호 콜백(call back) 서비스를 도입해 상담 대기가 길어져 통화가 어려운 경우에는 예약상담도 가능해진다. 경기신보는 2008년부터 고객센터 구축을 추진했으나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지난해 김병기...
씨티은행 "지난해 민원 28% 감축" 서비스실명제 실시 2016-04-18 15:59:20
대비 28% 줄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해 민원 없는 은행을 경영 목표로 세우고 민원 관련 내부 전 과정을 개선한 덕분이라는 게 씨티은행의 설명이다.씨티은행은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전 영업점 직원의 서비스 실명제를 시행해 소비자 만족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박진회 씨티은행장은 “전체...
씨티은행 "작년 민원 28% 감축…올 서비스 실명제 시행" 2016-04-18 13:56:56
경영목표로 세우고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한 결과 금융감독원 민원 건수가 2014년보다28% 줄었다고 18일 밝혔다. 씨티은행은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전 영업점 직원의 서비스 실명제를시행, 고객만족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또 씨티의 글로벌 스탠다드인 '기점에서 종점까지 모델(End-to-End...
민원 많은 KB국민·NH농협은행 소비자보호 `역점` 2016-03-10 09:57:28
민원줄이기와 예방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앞으로도“고객만족 구현과 소비자보호 최우수은행 달성을 위해 제반 노력을 적극 시행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은행연합회 등 금융권에 따르면 지난해 15개 시중은행의 민원건수는 모두 4천97건으로 민원 건수에서 국민은행이 648건, 농협은행이...
[BIZ Insight]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수석부회장 "보험은 자산운용업…수익률 높여 고객 노후자금 키울 것" 2016-02-12 07:00:48
고객 만족을 실천하자는 것입니다. 그동안 상품과 자산운용 혁신을 거듭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고 자부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의 내실 경영 수치는 여러 데이터를 통해 확인되고 있습니다. 출범 10년, 꾸준히 증가하는 총자산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입보험료 유입, 업계 최고 수준의 지급여력비율(rbc비율), 금융감독원...
벡스코,마이스산업 해외진출 확대로 글로벌 컨벤션센터 도약 2016-02-02 09:54:57
타 센터와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 품질로 고객 만족도를 최대로 높여나가기로 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임대상담, 계약, 현장지원, 사후관리를 1개 부서에서 일괄 처리토록 했다. 종합민원센터를 설치하여 고객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비콘(beacon)서비스를 핵심 기반으로 벡스코 내 스마트 안내 시스...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민원 해결 평가, 손보사 유일 3년연속 1등급 2015-12-17 07:04:39
매년 민원건수, 해결 노력 등을 반영해 평가하는 회사별 등급(1~5)을 산정해 발표하고 있는데 삼성화재는 민원평가 발생 결과 손해보험사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1등급을 획득했다.삼성화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손해보험업의 본질에 적합하면서도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