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종교시설 신도 가입률 지속적 하락…처음 절반 아래로 2021-03-30 03:57:24
응답은 1998~2000년 8%에서 2018~2020년 21%로 증가했다. 이와 함께 종교가 있긴 하지만 교회 등에 신도로 따로 가입하지 않은 이들이 늘어난 것도 요인이라고 갤럽은 분석했다. 신도 가입률은 연령대별로 큰 차이를 보였다. 2018~2020년 3년치 분석 기준으로 1946년 전에 태어난 성인의 66%는 신도로 가입했다고 답했고,...
1초당 26병 팔린 '진격의 테라'…"올해 1위 탈환" 2021-03-25 11:35:23
이어가고 있다. 25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테라는 지난 21일 기준 누적판매량이 16억5000만병을 기록했다. 이는 1초당 26병씩 팔린 셈이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유흥시장에서 전년 대비 판매량이 78% 뛰었다. 가정 시장에서는 판매량이 120% 늘어 성장폭이 더 컸다. 수도권...
올레tv, 12년 연속 가입자 1위…'1등 미디어 플랫폼' 2021-03-24 15:18:09
또 음악과 아이돌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보는 음악 서비스 ‘MU:Z’를 출시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작년 8월 MU:Z를 출시한 KT는 21개 기획사와의 제휴를 통해 독점 아이돌 예능을 선보였으며, 김재환 온라인 팬미팅, CJ ENM과 공동으로 주최한 케이콘택트...
피데스개발,서울 G밸리 핵심입지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선봬 2021-03-21 14:36:25
열고 분양에 나섰다. 금천구 가산동 459의21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400㎡ 규모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독립된 동선을 갖춘 코리빙하우스(공유주택) 형태의 기숙사(391실)도 함께 분양한다. 시공은 GL그룹 계열사인 대림건설이 맡았다. 지식산업센터 입지의 주요 요소인 교통 여건이...
패션업계 "MZ세대 잡아라"…디자인 바꾸고 '영 라인' 출시 2021-03-21 08:00:06
라인'을 추가하고 디자인을 바꾸며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를 끌어들이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다. 브랜드가 노후화되면 패션업계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놓치는 것은 물론 기존 고객도 잃을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LF는 최근 '닥스'의 영 라인인 '닥스 런던...
수제맥주 시장 1천억원 시대…이색 '굿즈맥주' 견인 2021-03-21 07:07:08
마시는 술)' 경향과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소비 취향이 맞물려 국내 수제맥주 시장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수제맥주 시장 규모는 사상 처음으로 1천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됐다. 이에 따라 국내 맥주 시장에서 수제맥주 점유율도 2019년 1%대에서...
폭스바겐 티록, 주말마다 2030세대 찾아 전국 쇼핑몰 간다 2021-02-25 11:34:26
안성(3월 13일~3월 14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3월 20일~2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3월 26일~3월 28일) △신세계백화점 대구(4월 2일~ 4월 4일)에서 진행된다. 티록 전시 부스에서는 전시된 차량을 관람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운전하거나 차량의 6가지 색상을 적용해볼 수 ...
"20대에 50억 번 비결, 알고리즘으로 만들었다" [신현보의 데담] 2021-02-18 09:18:00
녹인 서비스다. 그는 21세에 겁없이 처음 창업을 해 11년간 여러 서비스를 운영했다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2016년 인테리어 소품 업체인 '루무드'를 창업, 이커머스를 활용해 3년간 매출 50억 원을 거둬들이고 2019년 매각했다. 그는 "이커머스에서 초보자가 대부분 망하는 이유는 열정의 문제가 아니다"며 "웹...
지금은 전쟁 중…도망가는 '넷플릭스'·맹추격중인 '아마존' 2021-02-12 11:05:23
밀레니얼 세대 수요 증가와 코로나19 국면이 지속되면서 OTT 구독경제 성장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따라가는 아마존, 도망가는 넷플릭스 12일 한경닷컴 뉴스랩이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 협회인 FIPP와 닐슨 코리아클릭 등 자료를 취합해 분석한 결과, 전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하는 인원은 10억명에...
웨스틴 조선 서울, ‘필 더 웨스테인먼트 바이브’ 선봬 2021-02-10 12:00:15
수 있다. 웨스틴 디럭스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프리미엄 디럭스의 경우, 객실 내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동시에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 받고 있는 돈카츠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커넥팅 룸은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