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에 '아아' 전파한 뜨거운 민족, 1조원 편의점 커피도 '아아' 전쟁 2020-06-11 11:36:02
있다. 얼음컵에 바나나우유(또는 달고나우유)를 넣고 에스프레소 2샷을 추가한다. 아메리카노에 복숭아 아이스티 가루나 원액을 소량 넣어 아메리카노의 쓴맛을 줄이는 방법도 있다. 잠을 더 확 깨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조합도 있다. '얼음컵+에스프레소+에너지드링크'다. 이마트24에서는 커피 담당자들 사이에...
소비자 요청에…롯데제과, 4년만에 `몽쉘 바나나` 재출시 2020-05-26 09:19:34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2016년에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천500만 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그동안 ‘몽쉘 바나나’의 재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졌다."라며 "앞으로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
국산과일 밀어내는 수입과일…과일 수입량 연평균 12% 증가 2020-05-20 14:17:04
수 있다고 전망했다. 국산 과일 재배면적 감소는 바나나, 오렌지 등 전통적인 수입과일보다는 망고나 파파야 등 최근 들어 수입량이 많이 늘어나는 신품목에 더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산 과일 중 사과와 복숭아의 2019∼2030년 누적 감소 재배면적은 각각 890㏊, 1천960㏊로 추정돼 다른 과일보다 감소 폭이...
M&A 잡음 없는 '바나나맛우유' 빙그레의 진짜 '무기'는 2020-05-14 07:16:01
대일양행으로 설립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와 '요플레', '투게더' 등 유가공품과 빙과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1998년 한화그룹에서 계열 분리됐고요. 장수 브랜드가 많고 전국 유통망이 확실해 시장 입지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주요 원재료인 원유 가격이 등락을 거듭하고 시장...
'오지GO' 김병만X이승윤X심형탁, 아마존 원시 부족 마세스족과 눈물의 이별 2020-05-12 07:51:56
식재료인 유까를 바나나 줄기 통 안에 꾹꾹 채워 넣은 후 초콜릿을 부어 ‘유까 초콜릿 케이크’를 완성했다. 잔뜩 풀이 죽은 채 마을에 돌아온 이승윤은 마세스족의 따뜻한 터치와 박수를 받으며 생일 축하를 만끽했고, 찹쌀 대신 바나나를 속에 채워 넣은 아마존식 삼계탕을 나눠먹으며 파티를 즐겼다. 가족에게 날아온...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양 쓴 화장품업체에 상표권 소송 2020-05-11 14:32:19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양 쓴 화장품업체에 상표권 소송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빙그레는 11일 자사 '바나나맛 우유' 디자인을 무단 사용한 화장품업체를 상대로 상표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해당 화장품업체는 바나나맛 우유의 단지 모양 및 색상과 유사한 포장에 '바나나우유'라고...
초여름 같은 봄…아이스 신제품 쏟아진다 2020-05-07 18:11:47
딸기바바나, 키위바나나, 요거트)을 출시했다. 2015년부터 여름마다 선보이고 있는 메뉴다. 바나나 맛과 영양을 강조했다. 던킨은 커피에 젤리를 넣은 ‘커피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를 내놨다. 젤리는 곤약과 커피 추출액으로 만들었다. 쫀득한 식감과 진한 커피 맛이 특징이다. 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연근, 당근, 인삼 등을 꿀과 함께 조린 정과, 한과, 맛김, 감태 그리고 천사의 열매로 불리는 망고 파파야, 건자두, 건살구, 감말랭이 등이 준비되어 온 가족이 함께 기운을 보강하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 외에 5월 한 달 동안 타볼로 24 방문 시 스파클링 와인 또는 복분자 에이드가 무료 제공된다. LL...
페트 재활용 5초만에…빙그레 '뚱바'로 만든 '분바스틱' 2020-04-16 17:42:11
쉬워지는 바나나맛우유 스틱'이라는 뜻이다. 칼날을 이용해 페트병에 부착된 라벨과 뚜껑 링을 손쉽게 자를 수 있게 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테라사이클은 김해시, 빙그레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난 2월 한 달간 김해시에서 수거한 바나나맛우유 공병 2160개를 재활용해 분바스틱을 만들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뒷면의...
우유가 형광펜 맛? '세상에 없는 우유'로 1020 사로잡은 빙그레 2020-04-08 10:49:26
했다. ○'놀이 마케팅'의 정석 빙그레는 장수 브랜드 바나나맛우유를 10대와 20대에게 마케팅 하기 위해 5~6년 전부터 색다른 마케팅에 나섰다. '뚱바'로 뒤덮은 '옐로우카페'를 동대문과 제주에 여는 등 체험 공감 마케팅을 했다. 중국 관광객은 물론 10~20대가 즐겨찾는 명소가 됐다.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