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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오에라,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첫 제품 출시 2023-09-27 10:32:31
한섬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이 남성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에라 옴므 컬렉션은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와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폼' 2종이다. 이...
"버섯으로 닭고기 맛…뜯어먹는 식감까지 살렸죠" 2023-09-26 18:19:20
없었다”고 했다. 글로벌 대체육 브랜드 비욘드미트와 임파서블푸드도 콩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위미트는 국내산 새송이버섯을 중심으로 두부, 밀단백(밀에서 단백질만 분리한 것) 등을 조합해 식물성 고기를 만든다. 자체 개발한 조직화 기술로 ‘고기의 뜯는 맛’을 최대한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콩고기와 가장...
구찌·티파니 화장품 만드는 코티, 美 이어 佛에 이중 상장 2023-09-26 18:11:50
뷰티 사업부를 125억달러에 사들이며 브랜드 40여 개를 흡수했기 때문이다. 코티는 당시 인수합병(M&A)으로 구찌 휴고보스 버버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라이선스를 대량 확보했지만, 당시 코티 시가총액(80억달러)에 비해 훨씬 덩치가 큰 사업부를 인수한 것은 무리라는 비판이 잇따랐다. 이후 회사 실적과 주가 모두...
체질개선 끝났나…LG생건, M&A 재개 2023-09-26 17:59:37
브랜드 ‘힌스’를 보유한 비바웨이브를 인수한다. 올해 초 취임한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사진)의 첫 번째 인수합병(M&A)이다. 취임 후 체질 개선에 주력해온 이 사장이 이번 M&A를 기점으로 신성장동력 확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LG생활건강은 비바웨이브 지분 75%를 425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車 타보고 산다고?…이젠, 클릭 구매 시대 2023-09-26 16:35:33
이어 이번에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도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한국GM의 전체 판매 모델 9종 가운데 절반 이상인 5종을 온라인에서도 살 수 있게 한 것이다.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전시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젊은 고객...
백화점업계, 추석연휴에 고객 러브콜…'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3-09-26 06:00:04
백화점업계, 추석연휴에 고객 러브콜…'가을 정기세일' 돌입 롯데백화점, 다음 달 15일까지 '패션위크'…540여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신세계백화점, '신백멤버스 페스타'…할인쿠폰·리워드 제공 현대백화점, 300여개 브랜드 제품 최대 60% 싸게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우영미 쏠리드 대표 "K패션 역차별 없애야 글로벌 명품 도약" 2023-09-25 01:45:07
등에서 투자하겠다는 러브콜도 많았어요. 하지만 그들이 우영미 브랜드를 입양해 잘 키울 수 있을지 확신이 없었어요. 하이패션은 아이 키우듯 천천히 시간을 주며 성장을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자본의 속성상 겨우 기기 시작한 아이를 뛰라고 요구할 수도 있을 겁니다. 언젠가 능력이 없어지면 누군가에게 넘겨야 할...
"이래선 K명품 못 키운다"…'패션 거장' 우영미의 작심토로 [하수정의 티타임] 2023-09-25 00:02:01
프랑스, 홍콩 등에서 투자를 하겠다는 러브콜이 많았어요. 하지만 그들이 우영미 브랜드를 입양해 잘 키울 수 있을지 장담이 안됐어요. 하이패션은 아이 키우듯 천천히 시간을 주며 성장을 지켜보아야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겨우 기기 시작한 아이를 뛰라고 요구하는 게 자본의 속성일 수 밖에 없지요. 언젠가 제가 능력...
"고객층 넓힌다"..무신사, 대구에 오프라인 매장 2023-09-22 17:59:05
브랜드의 매출 비중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무신사는 지난해 매출 7083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32억원으로 95% 감소했다.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자회사 에스엘디티가 427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한 것이 큰 타격이었다. 다행히 지난7월 KKR(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과 웰링턴 매니지먼트로부터...
강력한 의지로 위기를 극복해 기회를 만든다, ㈜넷온 명홍철 대표 2023-09-22 15:13:22
개선하고자 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브랜드 ‘세이프온’이다. 방역 브랜드의 로고가 붙어있으면 깨끗한 장소라고 소비자들이 인식하듯, 세이프온 로고가 있는 장소는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안전한 장소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 명 대표의 목표다. 세이프 온의 기술을 설명하기 위해 명 대표는 어린이집을 예로 들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