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2013-05-01 15:58:01
블록 88피스로 구성됐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블루래빗 인형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선보인다. 2일에는 ‘린찐 칠리새우’(5팩·5만9900원)와 ‘린찐 탕수육’(10팩·4만9900원)을 선보인다. 린찐 탕수육은 론칭 1년 만에 500만인분이 판매되며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칠리새우는...
외식업계 新트렌드 `3S`로 공략‥반응도 굿 2013-04-11 10:15:55
블록 수십개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블록을 골라 벌집 모양의 통에 넣어 가져가면 그 자리에서 블록에 그려진 과일과 채소를 갈아 나만의 음료가 탄생하게 된다. 또 계산대 옆 화면을 통해서 자신이 선택한 음료의 칼로리, 식이섬유, 칼슘 등의 영양분 수치와 음료의 효과까지 알 수 있다. 외식업계의 떠오르는 소비층...
서울시, 보도공사 매뉴얼 발간 2013-03-25 09:03:34
저항 기준, 재료 선정시 준수사항, 포장구조·시스템 선정시 유의사항 등을 담았습니다. 시공편에서는 보도포장 전문기술 교육제도, 보도블록 10계명 이행 서약제 시행과 같이 착공이전 검토·이행사항을 소개했고, 보행안전 도우미 배치, 임시보행로 확보 등 공사 중 시민불편 해소사항과 현장에서의 단계별 시공방법을...
[한경 마케팅 대상] 오뚜기, 참깨라면 요리비법·퀴즈 이벤트…SNS소통 호응 2013-02-04 15:31:11
들었다. 볶음 참깨와 참기름 유성스프, 계란 블록 등의 다양한 첨가물을 분리된 포장에 담아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참깨를 넣고 반죽한 면과 계란 블록 등은 라면의 맛을 더욱 고소하게 느끼게 해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해 3월 오뚜기가 대학생들의 컵라면 선호도를 조사한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