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래비티, 미니 5집 컴백 첫 주 성료…초동 자체 최고 기록→외신 호평 2023-03-13 16:50:06
더해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이어간다. 펑키한 리듬 기타는 가장 부드럽고 멋진 후크 사운드를 만들어낸다"며 찬사를 보냈다. 영국 음악 매거진 NME 또한 'Groovy' 뮤직비디오와 우빈의 프로듀싱 능력에 대해 호평을 보내기도 했다.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 속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 크래비티는...
트와이스, 美 뉴욕 화려하게 물들인 2023년 첫 컴백…‘뜻깊은 추억 완성’ 2023-03-13 10:50:06
속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신선한 연출, 짜릿함을 선사하는 와우 포인트가 시청 몰입도를 높였고, 발매 당일 오후부터 12일까지 3일 연속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을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오는 4월부터는 신보와 동명인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전개한다. 새 월드투어는 4월 15일~16일 양일간 서울을...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 '어셈블' 활동 성황리 마무리…새로운 디멘션에 모이는 '특별한 기대' 2023-03-13 07:30:05
뮤직비디오 역시 1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연일 호성적을 거뒀다. ◆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10인조 '디멘션' 트리플에스는 2023년을 맞아 특별한 디멘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바로 지금까지 공개됐던 S들이 모두 참여하는 '자연 발생' 디멘션을 선언했던 것. 10명이 함께하는 특별한 디멘션의...
NiziU, 신곡 'Paradise'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정상…여성 그룹 최초 '통산 세 번째' 1위 기록 2023-03-10 11:50:06
개봉일에 맞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보물이며 소중한 존재이고, 아무리 찾아도 자신과 같은 사람은 어디에도 없다!'는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가 작품의 감동과 여운을 더한다는 호평과 함께 3월 4일 자, 5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빌보드 재팬 주간 다운로드...
하이브 "日 '골드디스크 대상' 8관왕, 멀티 레이블 전략 덕" 2023-03-10 10:13:22
머스터 소우주'로 '뮤직 비디오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하며 방탄소년단은 아티스트, 음반, 음원, 영상 등 주요 부문에 이름을 올린 그룹이 됐다. 단체 활동 외에 정국과 찰리 푸스의 협업곡 '레프트 앤 라이트(Left and Right)'는 '송 오브 더 이어 바이 스트리밍(서양음악)'에 올라 솔로로서도...
트와이스 "'셋 미 프리' 작년부터 준비…새 매력 느끼실 것" [일문일답] 2023-03-10 10:04:04
(웃음) 미나)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트와이스가 한층 자유로워지는 모습을 담았고 퍼포먼스도 멋있게 잘 나와서 이 점을 포인트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뮤직비디오 속에서 멤버 각자가 다른 자유를 표현한 부분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Q. 컴백에 앞서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즈에서 '브레이크스루...
방탄소년단-세븐틴-&TEAM,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 주요 부문 대거 포진 2023-03-10 09:30:06
실황을 담은 ‘BTS 2021 머스터 소우주’로 ‘뮤직 비디오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하며 방탄소년단은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아티스트, 음반, 음원, 영상 등 주요 부문에 이름을 올린 그룹이 됐다. 단체 활동 외에 정국과 찰리 푸스의 협업곡 ‘Left and Right’은 ‘송 오브 더 이어 바이 스트리밍(서양음악)’에 올라...
한세예스24문화재단, 말레이시아 미술 소개 국제문화교류전 2023-03-09 09:04:29
미술을 대표하는 작가 12명의 회화, 사진, 비디오 등을 만날 수 있다. 조영수 한세예스24문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로 전 세계가 움츠러들었던 시간 속에서도 다시 훌륭한 미술 작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이 사재를...
LGU+ 문화공간 '틈', BTS 주제로 한 레고 팝업스토어 운영 2023-03-02 09:00:00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상징적 장소를 재해석한 레고 작품을, 지하 1층에서는 BTS의 공연 장면 등을 레고로 표현한 사진을 볼 수 있다. 2층에는 레고 매장이 들어섰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BTS와 레고를 주제로 한 레고코리아의 이번 팝업을 틈에서 열게 되어 MZ 고객의 눈길을...
3개월 걸리던 'OTT 심의' 폐지…이제 나오자마자 본다 2023-02-28 18:21:38
‘OTT 콘텐츠 홍수’가 자리 잡고 있다. 2015년 4339건이던 비디오물 등급 분류 건수가 2021년 1만6167건으로 6년 만에 3.7배나 늘어났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OTT 업체들이 잇따라 서비스를 시작한 여파다. 심의 기간은 갈수록 길어졌다. 과거엔 아무리 길어도 2주 안에 심의를 마쳤지만, 2년 전 나온 ‘오징어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