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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초마다 1개씩"…궁중비책, 자외선 차단제 200만개 판매 2021-06-21 14:41:33
호실적을 거뒀다. 중국에서는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로컬 및 글로벌 채널에서 최근 두달 동안 선케어 카테고리 내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작년에는 8개월 이상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고 전했다. 홍콩의 뷰티 스토어 '샤샤(SASA)'에서는 유아동 선케어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랭킹 1위를...
[월가 분석] 코웬 선정 경제 재개 수혜 소매주 2021-06-18 08:08:33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는데, 파페치가 티몰에 선보인 브랜드 95% 이상이 기존 티몰 채널 내 없었던 만큼 이를 기반으로 파페치의 향후 매출도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파페치, 지난해의 엄청난 성장세와는 다르게 올해 들어서는 20% 정도 빠지면서 상대적으로 고전하는 모습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中 소비회복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파워까지…"6.18 수혜株 미리 담아라" 2021-06-14 15:08:12
첫날 거래액을 돌파했다. 티몰 글로벌에서는 행사 시간 8시간 만에 지난해 첫날 총거래액을 넘어섰다. 12시간 기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 역시 실적이 고공행진 중이다. 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이달 1~3일 알리바바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1등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고급...
홍콩 간 CJ올리브영 PB…매닝스에 제품 수출 2021-06-14 14:52:24
최대 규모의 H&B 스토어다. 이번 수출로 CJ올리브영의 화장품 브랜드인 웨이크메이크와 바이오힐보, 브링그린이 매닝스에 입점할 예정이다. 앞서 CJ올리브영은 2019년 일본 라쿠텐과 중국 티몰, 2020년 중국 카오라 등 현지 이커머스에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관을 열었다. 지난 1월에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CJ올리브영, 홍콩 진출…현지 H&B스토어에 자체브랜드 수출 2021-06-14 08:50:05
선보였다. 앞서 CJ올리브영은 2019년 일본 라쿠텐과 중국 티몰, 2020년 중국 카오라 등 현지 이커머스에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관을 열었다. 지난 1월에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를 통해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 진출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베트남의 '커피여왕'을 만나다 [데이비드 김의 이머징마켓] 2021-06-09 09:22:03
알리바바의 e커머스(전자 상거래) 플랫폼 티몰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브랜드 4위에 올랐다. 국내에도 진출해 쿠팡, 위메프, 쓱(SSG)닷컴 등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서울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도 두고 있다. 레 황 대표는 ‘G7’으로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트룽 응우옌(Trung Nguyen)의 창업자이기도 하다....
삼부토건,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단지 내 상가 6월 공급 2021-06-02 10:00:01
상가인 지웰시티몰은 152실이 단기간 계약 완료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분양한 아파트가 평균 6대 1의 경쟁률로 청약에 성공하고, 이어 계약도 100% 달성한 것이 주된 요인 중 하나로 분석된다. 최근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 오피스텔의 단지 내 상가인 `힐스 에비뉴 장안 센트럴`...
코스알엑스(COSRX), 중국 소비자 공략 나서…티몰 글로벌 이어 `더우인 글로벌 스토어` 입점 2021-06-01 15:28:13
토너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으로 상위 순위에 오르며 티몰 글로벌 입점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까다로운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20년 중국 온라인 최대 프로모션인 광군절에는 입점 초기 매출 대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2020 티몰 수입 트렌드 발표회`에서 글로벌 슈퍼 성분상을 수상하...
[월가 분석] BoA 선정 글로벌 경제 재개 수혜주 2021-06-01 08:13:46
론칭을 성사시켰습니다. 파페치가 티몰에 선보인 브랜드 95% 이상이 기존 티몰 채널 내 없었던 만큼 이를 기반으로 향후 매출도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지난 3월 명품 수요가 급증하는걸 목격했다면서 투자자들이 주목 해볼만한 기업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서...
"불면증 겪는 중국인 3억명 달해…수면용품 시장 고속성장" 2021-05-28 06:00:03
전년 대비 각각 130%, 170% 증가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알리바바그룹의 티몰에서도 2019년 6월 18일 '할인 이벤트 데이'에 판매된 수면용품 수가 전년보다 530%나 늘었고, 11월 11일 광군제 땐 174% 증가했다. 심준석 무역협회 상하이지부장은 "중국 젊은 층의 '귀차니즘' 소비 방식, 코로나19로 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