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 5기 수료 2023-07-31 09:30:44
볼보차코리아는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투자와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초 1,110억 원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및 확충 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지난 7월 1기 활동을 마무리한 볼보차 고객평가단 리포트 분석을 통해 장, 단기 서비스 개선 계획을 수립하기도...
안경 제조가 한국의 사양 산업이라는 오해 [긱스] 2023-07-30 17:50:33
세계적으로 안경을 믿을 만한 품질로 대량 생산할 수 있는 나라는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일본 한국 중국 등 6개국에 불과하다. 엄청난 첨단 기술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꽤 높은 수준의 노하우와 생태계가 구성돼야 하기 때문에 의외로 안경을 대량 생산할 수 있는 나라가 적다. 안경 종주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이탈리아와...
"'믿고센터'에 오십시오"…중고차 직접 보고 전문가와 1 대 1 상담 2023-07-25 16:20:10
정확한 품질을 확인하지 못하고 불량품을 고가에 살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크다.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이런 소비자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믿고(MEET-Go)’ 서비스를 올 3월 선보였다. 엔카닷컴의 첫 번째 오프라인 공간인 ‘믿고센터’에서 상담부터 구매 후 케어까지 모든 과정을 엔카 전문가를 통해...
0세부터 홈스쿨…'베이비몬테소리' 입소문 2023-07-24 16:26:11
최고급 목재로 만들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한다. 한국몬테소리 측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몬테소리 필수 입문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베이비몬테소리와 함께 베이비몬테소리 프리미엄으로 합본 구매도 가능하다”며 “다양하고 체계화된 홈스쿨 수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국몬테소리는 최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생명보험산업에서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 상담 역량 강화 교육과 디지털...
동반위-현대오토에버, 양극화해소 자율협약 재체결 2023-07-24 09:39:37
규모의 지원을 하고, 창업기업 육성, 교육 지원, 채용 지원, 지속가능경영 지원 등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협력 중소기업은 생산성 향상 등 혁신 노력 강화, 제품·서비스 품질 개선, 가격경쟁력 제고, 임직원 근로조건 개선, 신규 고용 확대 등을 위해 노력한다. 동반위는 기술·구매 상담의 장을 마련하는데...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2023-07-24 08:48:56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방문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기차용 신제품 '마제스티9 ev solus ta91', '크루젠 ev hp71', '엑스타 ev ps71'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 모두 전기차 특성에 맞게 전비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넘어 주행성능, 승차감까지...
동반성장위, 이마트와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 2023-07-21 09:04:04
협력 중소기업은 제품·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가격경쟁력 제고, 임직원 근로조건 개선과 신규 고용 확대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동반성장위원회는 이마트와 이마트 협력사들의 동반성장 활동이 원활하게 실천될 수 있도록 상담의 장을 마련하고, 우수사례를 홍보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은행산업 1위 선정 2023-07-20 10:38:24
영업점,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은행 직원과 상담 및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는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접점 채널을 만들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Good서비스 경험조사'를 실시하여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고객들의 시선에서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 이용 경험을...
LG, 초거대AI '엑사원 2.0' 공개…"신소재·신약개발에 활용"(종합) 2023-07-19 14:00:26
AICC는 고객과 상담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요약하고 상담 내용에 적합한 답변이나 콘텐츠를 제안한다. 배경훈 LG AI연구원장은 "LG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중 언어 모델과 양방향 멀 티모달 모델을 모두 상용화한 기업이며, 세상의 지식을 이해하고 발견하는 상위 1%의 전문가 AI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