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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S에서 세금 정보 한눈에"… NH투자증권, 'MY 세금' 오픈 2022-08-19 09:48:58
이용해 전문 세무 컨설턴트(세무사)의 금융상품 및 연금 유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가능시간은 오전 9시~11시, 오후 1시~3시 사이에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해당 서비스에 전문 세무 컨설턴트(세무사)를 배치해 고난도 세무 질의에 전문 맞춤형 세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2차 오픈 시에는...
부동산 위기 처한 中, 시중 은행 감사 착수 2022-08-18 20:30:53
대응이다. 시장이 침체하자 부동산 관련 대출 상품을 비롯해 리스크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를 조사하겠다는 방침이다. 18일 로이터는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은행감독위원회(CBIRC)가 시중 은행 대출 장부를 비롯해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 조사는 부동산 시장에 내재한 금융 리스크를 측정하려는 조...
층간소음 저감 시공시 분양가에 가산…소음매트 설치비 이자 지원(종합) 2022-08-18 17:35:54
곳에 적절한 지원이 이뤄지도록 금융상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정부는 또 500가구 이상인 공동주택 단지에는 층간소음관리위원회 설치를 의무화하기로 했다. 현재 층간소음으로 분쟁이 발생하면 관리소장 등이 개입해 소음 발생 중단을 권고하고 있지만, 그 효과는 미미한 수준이다. 이에 입주민과 동대표,...
소음저감매트 설치하면 이자 지원…대단지 층간소음관리위 의무화 2022-08-18 14:00:00
곳에 적절한 지원이 이뤄지도록 금융상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정부는 또 500가구 이상인 공동주택 단지에는 층간소음관리위원회 설치를 의무화하기로 했다. 현재 층간소음으로 분쟁이 발생하면 관리소장 등이 개입해 소음 발생 중단을 권고하고 있지만, 그 효과는 미미한 수준이다. 이에 입주민과 동대표,...
하나은행,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1위…7년 연속 기록 2022-07-25 13:08:35
하나은행은 상품과 서비스의 제조-판매-사후관리 일련의 과정 중 손님의 소리를 최우선 하기 위해 `손님위원회`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단순 자문이나 의견 제시가 아닌 `참여형 자문단` 운영을 통해 특정 세대와 그룹의 구체적인 요구를 발굴, 제도 개선에 반영 중이다. 아울러 소비자보호가 더욱 강화되고...
코오롱글로벌 자동차·건설 분할…코오롱모빌리티 신설 2022-07-20 15:43:16
비즈니스와 연계한 상품·서비스를 개발하고 차별화된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코오롱글로벌 자동차부문장을 맡아왔던 이규호 부사장은 신설법인의 각자대표로서 미래성장전략 수립 및 신사업 발굴, 재무역량 강화에 집중하며. 기존 사업 중심의 세일즈 및 사후 서비스 네트워크 관리 등...
2차전지·유통·반도체까지…SFA, 글로벌 스마트팩토리 강자로 2022-07-20 15:37:06
대한 설계·제작·설치·사후관리 등을 직접 수행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토대로 장비에서 발생하는 의미 있는 데이터를 수집·처리·분석·판단할 수 있는 게 강점이라는 분석이다. SFA 관계자는 “소수의 특정 공정장비를 스마트화하는 동종업체 대비 공정장비 및 물류 라인 전체를 100% 스마트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SFA의...
하나은행, 금융취약층 위한 '액티브시니어 자문단' 발족 2022-07-19 15:08:13
하나은행은 상품과 서비스의 제조에서 판매, 사후관리로 연결되는 일련의 과정 중 발생하는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여기기 위해 ‘손님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단순 자문이나 의견 제시 단계에서 끝나지 않도록 ‘참여형 자문단’을 운영해 특정 세대와 그룹의 구체적인 요구를 발굴하고 제도 개선에...
SKT, `누구 비즈콜`로 AI 콜 B2B 시장 진출 2022-07-18 09:39:54
및 사후 관리체계 구축에도 ‘누구 비즈콜’ 적용이 확정됐다. 윤현상 SKT A. 상품담당은 "이번 누구 비즈콜의 정식 출시를 계기로 AI 콜 B2B 시장에서 누구 인터랙티브 기술력을 인정 받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AI 대화 처리 기능 및 질문 유형에 제휴사의 니즈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고도화 하겠다"고 밝혔다.
'AI로 상담부터 설문까지' SKT, '누구 비즈콜' 출시 2022-07-18 08:31:57
및 결과 데이터도 직접 관리할 수 있다고 SKT는 설명했다. 이 플랫폼은 ▲ 병원·건강 관련 업종 ▲ 카드·보험·증권 등 금융 업종 ▲ 마케팅·리서치 업종에서 활용도가 높다고 SKT는 덧붙였다. SKT에 따르면 누구 비즈콜은 순천향대병원 수술 후 퇴원환자 관리, 건강보험공단 만성질환자 건강 케어 서비스, 고양경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