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앤컴퍼니, '아이트럭' 후속 투자 단행 2024-06-17 10:29:11
대한 노하우와 인프라 제공을 통한 에코시스템(eco system) 구축으로 스타트업이 빠르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토요타코리아,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볼보트럭코리아, 2024 연비왕 대회 열어 ▶ 벤틀리, 전국 전시장서 '비스포크 저니'...
토요타코리아,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4-06-17 10:18:51
쾌적한 운행을 위해 오는 7월 6일까지 토요타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아울러 토요타 서비스 입고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최대 70여 개의 항목에 대한 정기점검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
벤틀리, 전국 전시장서 '비스포크 저니' 행사 열어 2024-06-17 10:14:53
컨티넨탈 gt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캠페인 혜택도 제공한다. 벤틀리서울 관계자는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는 벤틀리서울이 컨티넨탈 gt와 비스포크의 세계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처음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전국 벤틀리 전시장에서 고객 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프로그램...
LG유플러스, 시각장애인 위한 점자정보단말기 7대 기증 2024-06-17 09:00:06
'책 읽어주는 도서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홍렬 LG유플러스 환경·사회·지배구조(ESG)추진실장은 "LG유플러스는 소비자에게 받은 관심과 지원을 함께 나누고자 장애인·노인, 아동·청소년, 지역사회 등 각계각층의 소외계층의 목소리를 듣고 임직원이 동참하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시각장애인을 비롯한...
佛 극우 르펜 "총선 압승해도 마크롱 사임 요구는 안해" 2024-06-16 18:21:10
캠페인 중이던 지난달 "마크롱 대통령이 유럽 선거에서 질 경우 사임이나 의회를 해산하겠다는 조건을 걸면 기꺼이 그와 토론할 용의가 있다"고 자극했다. 이에 프랑스 정치권에선 르펜의 RN이 조기 총선에서도 압승해 정부 운영권을 쥘 경우 마크롱 대통령에게 사임 압박을 가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마크롱 대통령은...
G7 정상회의 마크롱 vs 멜로니 낙태권 충돌…외교 갈등 번져(종합) 2024-06-15 04:44:59
위한 적절하고 저렴하며 양질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보편적인 접근을 규정한 히로시마 공동성명의 약속을 재확인한다"로 바뀌었다. 지난해 공동성명에 담겼던 "안전하고 합법적인 낙태에 관한 접근성" 문구가 빠진 데 대해 G7 정상회의에 참여했던 각국 외교관들은 그 원인으로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를 지목했다....
"AI로만 100% 만들었다"…이노션이 만든 현대차 광고는 2024-06-14 13:57:08
소개하는 디지털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스토리가 깃든 '숏 필름' 형식의 영상으로, 별도의 촬영 및 작곡 없이 AI로만 생성된 영상과 음악을 활용했다. 총 3편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각각 현대차 트럭의 우수한 성능과 서비스로 인해 은퇴하지도, 쉬지도 못하고 계속해서 달려야 하는 현대차 트럭의 이야기를...
블리자드 '오버워치2'서 유방암 연구 돕는 기부 캠페인 2024-06-14 13:37:26
협력해 인기 게임 '오버워치2'에서 '핑크 메르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버워치2 이용자들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오리지널 핑크 메르시' 및 '로즈 골드 메르시 묶음 상품' 등 두 가지 종류의 한정판 스킨(캐릭터 치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스킨 판매...
"숏폼 인기 이 정도라니"…재생수 4배 늘어난 네이버 클립 2024-06-14 12:03:47
브랜드가 협의해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 '브랜드 커넥트'를 선보였다. 스토리텔링·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클립 크리에이터 스쿨'도 마련했다. 클립은 최근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일간 클립 재생수는 올 1월보다 4배 증가했다. 사용자 1인당...
네이버, 하반기 숏폼 '클립' 창작자 2천500명 모집 2024-06-14 11:23:36
영상) 서비스다. 이번에 선발할 크리에이터는 2천500명이고 활동 기간은 8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하반기 클립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기존 10개였던 활동 분야가 25개로 다양해지고 혜택도 크게 확대됐다고 네이버가 설명했다. 매월 10개 이상의 숏폼 콘텐츠를 올린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