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재폭발해도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없다" 2020-07-13 17:08:00
지원해야 한다”며 “내수 소비력을 방어해내는 예산을 어떻게든 많이 편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버텨야 할 산업에 출자하고 금융지원하는 예산도 편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위원장은 민주당 내부에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2차 긴급재난지원금(코로나지원금) 지급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그는 “코로나19로...
"코로나 대응 위해 지방재정 역할 강화"…확장적 재정집행 가속 2020-07-07 14:00:03
소비력 회복 지원을 위해 지역사랑상품권도 확대 발행한다. 지역특화 산업 기반 마련에 걸림돌이 되는 규제는 선제적으로 완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차세대 지방재정·세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지방세 부과·징수 단계부터 지방예산 편성·집행까지 전면 혁신을 추진한다고 행안부는 설명했다. 이날 지방재정전략회의 이후...
여성패션 전문몰 'W컨셉'의 남성패션 도전이 시작됐다 2020-07-06 17:25:01
갖춰 2위 쇼핑몰로 올라서긴 했지만, 요즘 남성들이 소비력 있는 주체로 떠올랐기 때문이죠. 그래서 내놓은 게 6일 선보인 '디스탠스'(D__STANCE)입니다. 디스탠스는 2030을 겨냥한 남성 전문 온라인몰입니다. 평소 옷 잘 입는 것으로 유명한 패셔니스타 이동휘 배우를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위 아래를 따로 활용할...
[집코노미TV] "'○리단길' 상권은 끝났다" 2020-07-02 09:47:09
제가 매입을 한다면 소비력이 있는 분들이 많이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에서 지하철역으로 가는 동선에 있는 건물을 매입할 거예요. ▶전형진 기자 강남권에 있는 대단지가 밀집한 지역 주변의 상업지겠네요 결국엔. ▷오동협 대표 VIP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업종들이 매출이 높아질 수밖에 없어요. 그렇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GMS 리딩컴퍼니 - ㈜예나, 글로벌 온라인 판매시장 공략 위해 MOU 체결 2020-06-26 13:57:45
MOU 체결 현장에서 “온라인 잠재 소비자들의 소비력을 ㈜GMS Life 플랫폼에 모아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한국, 중국시장을 통해 폭발적인 판매량을 늘릴 수 있는 상호협력적인 기회”임을 강조하며, “㈜예나의 올피올라 본 3종, 케이뷰 내추럴 마스크팩, 여우리턴 솔루션 상품을 ㈜GMS에 입점하여 연간...
'새단장' 신세계 영등포점, '타임스퀘어점'으로 새 출발 2020-06-24 15:25:20
올해는 식품 전문관, 영패션전문관, 해외패션전문관을 선보였다. 타임스퀘어점장인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상무는 "36년 만에 이름을 바꾸고 제2의 도약을 위한 첫발을 내딛는다"며 "상권이 광역화하고 소비력 있는 고객들이 늘어난 만큼 차별화한 매장 구성을 통해 서남부 랜드마크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신세계 영등포점, 36년만에 '타임스퀘어점'으로 이름 바꿔 2020-06-24 06:00:01
좋아하는 브랜드 33개를 모아 일종의 '편집숍'처럼 꾸몄다. 타임스퀘어점 점장인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상무는 "36년 만에 이름을 바꾸고 제2의 도약을 위한 첫발을 내디딘다"면서 "상권이 광역화하고 소비력 있는 고객들이 늘어난 만큼 차별화한 매장 구성을 통해 서남부 랜드마크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할인구매·K팝공연·푸드페스타…축제로 진행되는 '동행세일'(종합) 2020-06-17 14:50:08
중기부 글로벌성장지원정책국장은 "구매력이나 소비력을 가진 세대를 겨냥한 것"이라며 "국민 사이에 트로트가 대세이기도 해서 내수촉진 측면에서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중기부는 SM엔터테인먼트와 CJ ENM 등 대형 기획사와 협업해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간접광고(PPL)를 접목한 특별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내달 1~3일...
미니신도시로 거듭날 용산… `용산 트리스퀘어` 주목 2020-06-17 10:00:01
등 소비력이 있으면서 이용 시간대나 선호 업종 등 소비 패턴이 확실한 타깃층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용산 트리스퀘어`는 `용산 호반베르디움 스테이` 입주민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2030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식 설계를 선보일 방침이다. 편의점,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미용실, 네일샵, 병의원,...
"적극적 팬덤"…임영웅·영탁, 광고 블루칩 된 이유 2020-06-10 14:32:25
'검증된 인기'와 중장년층의 소비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 비대면(언택트) 마케팅의 강화 등을 요인으로 꼽았다 코로나19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인기가 한층 중요해진 상황에서 기업 입장에서는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의 인기가 이미 입증된 만큼 불확실성을 덜어낼 수 있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