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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베숲,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에코 물티슈 지원 2023-06-15 14:49:10
수 있으며, 특히 무라벨캡 적용으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용 후 라벨을 별도로 분리할 필요가 없어 분리배출도 더욱 간편해져 최근 필환경 시대에 따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다고 밝혔다. 베베숲 관계자는 "미래의 꿈나무들이 환경 보호 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면서 "앞으로도...
제주포럼 '탄소중립과 한국 전략' 세션 참관기 [여기는 논설실] 2023-06-14 15:32:35
했다. 한국 국내 차원에서 보면 정부-소비자-기업 간 이해관계 상충문제를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았다. 매년 일정 부분 생산량을 늘려야 하는 전기차 보급에서 정부와 기업의 이해관계 충돌도 그런 맥락이라고 말했다. 필자는 한국의 탄소중립 정책 목표가 현실성이 부족한 점을 큰 문제점으로 꼽았다. 특히 직전 문재인...
3년 8개월 만에 첫 출항...롯데관광개발, 속초항서 크루즈 띄웠다 2023-06-12 17:15:21
강옥희 강원도관광재단 대표이사 등 내외빈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자리에서 코스타 세레나호의 내부를 둘러보고 선장 및 승무원 등 선사 관계자에게 기념패와 꽃다발을 전달하면서 이번 출항을 축하했다. 이탈리아 선적인 코스타 세레나호는 우리나라를 모항으로 출발하는 크루즈 가운데 최대 규모(11만4,000톤, 전장...
"강남식당 임대료 공짜" CJ, 신진셰프 위한 한식 팝업 연다 2023-06-11 14:47:36
실험하고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장을 열어주겠다는 것이다.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장남 이선호 CJ제일제당 식품성장추진실장의 한식 셰프 육성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창의적 한식 셰프 공개모집”11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다음 달 중 한식 팝업 레스토랑에 참여할 셰프를 공개 모집할...
"中 골치아파…돈 넘쳐나는 美로 간다" 2023-06-07 16:42:06
기업들이 대형 매장을 내지 않고도 미국 소비자들에게 자신들을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봤다. 망고는 내년 말까지 미국에 점포 40곳을 열겠다는 계획의 일환으로 지난해 뉴욕 도심에 플래그십 매장을 개설한 반면, 중국에서는 별도의 확장계획이 없다고 그는 설명했다. 다른 스페인 패션브랜드 자라도 비슷한 방향으로 가고...
세계 패션업체들, 中 대신 구매력 강한 美시장 공략 '잰걸음' 2023-06-07 16:29:23
소비자들에게 자신들을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봤다. 망고는 내년 말까지 미국에 점포 40곳을 열겠다는 계획의 일환으로 지난해 뉴욕 도심에 플래그십 매장을 개설한 반면, 중국에서는 별도의 확장계획이 없다고 그는 설명했다. 다른 스페인 패션브랜드 자라도 비슷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 자라는 최근 세계적으로 수익성이...
신세계백화점, 재단장 100일 '하이퍼그라운드'…MZ세대 패션 명소로 거듭났다 2023-06-07 16:01:18
쇼핑 메카로 거듭났다고 7일 발표했다. 지난 2일 재단장 100일을 맞은 하이퍼그라운드는 8925㎡(27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영패션 전문관이다. 하이퍼그라운드에 입점한 47개 브랜드 가운데 절반에 가까운 20개 브랜드가 부산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매장을 낸 만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가...
"토큰증권, '조각투자' 범위 넘는다…플랫폼 확장성 높여야" 2023-06-05 16:18:24
주문도 여럿 나왔다. 윤민섭 전 한국금융소비자보호재단 연구위원은 “기존엔 제도 논의가 너무 무겁게 설계되고 있다”며 “이는 결국 단순히 또다른 증권 시장을 하나 더 만드는 효과만 낼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예탁결제원에 ST 등록 심사를 거치게 할 경우 심사요건에 따라 토큰의 내용이나 운영 방식이 제한될...
"토큰 증권, 피할 수 없는 미래…자금조달 패러다임 바꿀 것" 2023-06-05 14:25:15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선 기업 관점에서의 토큰 증권 생태계 성장 방향 및 가이드라인에 대한 패널 토론도 이뤄졌다. 토론은 채상미 디지털자산연구회 위원장의 사회로 박철영 한국예탁결제원 전무, 윤민섭 소비자보호재단 선임연구위원, 현지은 금융위원회 자본시장과 사무관, 홍태호 부산대학교 교수...
미국인이 픽했다…"애플·구글 보다 삼성전자" 2023-06-01 10:17:03
삼성전자가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7위를 기록했다. 1위는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다. 31일(현지시간) CNBC 방송에 따르면 미국 여론조사기관 해리스폴과 온라인매체 악시오스가 공동으로 지난 3월 13∼28일 미국민 1만6천310명을 대상으로 최고와 최악 평판기업 2곳씩을 꼽게 한 뒤 9가지 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