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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웰빙 브랜드, 닥터신(Dr. Shin) 2024-08-27 06:43:01
국내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신(Dr. shin) 관계자는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8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은 오랜 시간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온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웰빙 브랜드로 나아갈...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나’를 이해하고 ‘나’를 디자인하다, 나나성형외과 2024-08-27 05:27:01
나나성형외과가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성형외과) 부문을 수상했다. 나나성형외과는 2018년도 설립된 성형외과로 ‘나(고객)을 이해하고 나(고객)을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개개인마다 특화된 상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황동연 원장은 올 상반기에도 태국...
닉앤니콜,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팀 베베 새 앰버서더 선정 2024-08-26 14:30:00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닉앤니콜 관계자는 “베베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뛰어난 퍼포먼스가 닉앤니콜의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떨어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닉앤니콜의 2024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울트라 패스트 패션 속에서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를 외치다 2024-08-25 16:58:01
쉽지 않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최근 ‘00 브랜드 00만 원 깡’이라고 해서 산 옷들을 직접 입어보는 영상 콘텐츠도 많아지고 있어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초저가 의류들을 소비하는 행태가 이뤄지는 것이죠. 영상을 찍고 나서 실제로 초저가 의류를 직접 입는지 역시 의문입니다. 이런 실태를 변화하려 계속...
LG전자,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2024-08-24 07:20:00
LG전자는 타이탄스 홈구장 전광판 등을 통해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선수와 지역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한다. LG전자는 광고 기반 무료 방송 서비스(FAST) LG채널에서 NFL과 스포츠 채널을 운영하는 등 스포츠 팬층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전문업체 LG AD 솔루션스가 올해...
[한경에세이] 1에서 100으로 2024-08-23 17:55:10
관련해 상당한 고전을 겪는다. 본사와의 소통, 자재 발주 등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아 여러 운영 업무에 치이다 보면 품질 및 서비스 관리에 허점이 생기고 고객을 잃게 된다. 이는 결국 가맹점의 실패로 귀결된다. 가맹점이 하나둘 쓰러지다 보면 결국 브랜드가 사라진다. 한경기획에서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프랜차이즈...
MAAP, 리테일 컨셉 스토어 'LaB Seoul' 오픈 2024-08-23 09:00:13
위한 이상적인 곳에 위치한다”며 “MAAP라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이 활발히 이뤄지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일원에 위치한 MAAP LaB Seoul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DJ파티 및 럭키드로우 추첨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이후 2주간 방문자를 대상으로...
"韓·日, 공급망 기반 위에 AI·DX 시너지 키워야" 2024-08-22 19:02:54
입장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한·일 민관 소통 플랫폼이 부재한 것도 산업 협력이 부진한 원인”이라며 “양국 정부 모두 관심을 보이는 산업 분야 내 공동 연구개발(R&D) 및 펀드 등을 조성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짚었다. 김 연구위원은 “양국 정부가 주도해 공동 플랫폼을 구축하면 민간 투자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이 물건을 판다고? '라이브쇼' 뭐길래 [종합] 2024-08-22 12:26:14
같다"며 "육아는 소통과 공감이 중요하다. 함께 얘기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지 않나. 그 부분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또 "라이브커머스 장르가 저에게 생소하지만, 제가 고민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이 엄선한 꿀템이 있었다"며 "진정성 있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이라 저는 즐기면서 소통하면 될 거 같더라"라고...
"워터 페스티벌 부터 음악축제까지"…KT, 현장 소통 이벤트 강화 2024-08-22 10:48:22
KT가 현장에서 가입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마케팅 이벤트를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KT는 'KT 워터 페스티벌'을 지난 18일 마무리했으며 오는 31일 'KT 보야지 투 자라섬 페스티벌' 진행할 예정이다. KT그룹의 프로야구 팀인 kt 위즈의 워터페스티벌도 대표적인 팬들을 위한 행사다. 워터 페스티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