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니팡 제친 日게임 '밀리언아서' 2013-01-16 17:13:27
앱스토어에서는 밀리언아서가 1위에 올랐다.액토즈소프트가 일본 게임사인 스퀘어에닉스와 손잡고 국내 시장에 모바일 게임을 내놓은 것은 온라인게임 영업 부진을 타개하기 위해서다. 액토즈소프트는 지난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634억원으로 전년 대비 14.3% 줄었다. 일본 스퀘어에닉스도 2010년 1923억엔이었던 매출이...
폴링폴링 for kakao, "'광희 왕국'으로 초대합니다!" 2013-01-15 13:55:23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신개념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http://fallin.actoz.com)'를 15일 안드로이드용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폴링폴링 for kakao'는 액토즈의 자회사 플레이파이게임즈의 개발력이 집중된 모바일 판타지...
액토즈, '파이널판타지2' T스토어 선출시 2013-01-14 18:28:41
일본의 유명 게임사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명작 rpg '파이널 판타지'의 두번째 스토리가 시작된다.㈜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명작 rpg'파이널판타지2'가 지난 1월 10일(목) t스토어에 먼저 출시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파이널...
'다함께차차차' 하루 8억, '밀리언아서' 3억 '돌풍' 2013-01-11 00:43:30
수준이다. 액토즈소프트의 '밀리언 아서'는 2012년 4월 일본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모바일 대작으로 출시된 후 최근까지 계속 매출의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12월 출시해 생소한 카드배틀게임으로 돌풍을 선도했다. 한국 출시 하루만에 최고 매출 1위로 치솟았고, 1월 4일 기준 앱스토어...
카드배틀 끝판왕 '밀리언아서' 50만 다운로드 기록 2013-01-08 17:32:42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게임사'스퀘어에닉스'의 모바일 대작으로도 불리는'밀리언아서'는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비교적 쉬운 조작감과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 그리고 탄탄한 세계관 때문에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아 왔으며, 최근(2012년 12월) 국내 출시 이후 앱스토어매출 1위를 계속해서 이어가는 등...
'광희'가 푹 빠진 '폴링폴링' 광고 현장 공개 2013-01-08 14:45:26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자체 개발력을 동원해 선보일 예정인 3d 판타지 모바일 소셜게임'폴링폴링 for kakao'(이하, 폴링폴링)이 대세 아이돌 '황광희'(제국의 아이들)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한 데 이어최근 진행된 광희의 '폴링폴링' 광고 촬영현장을 공개해...
액토즈소프트, 올해 모바일게임 사업 본격화-유화證 2013-01-07 14:31:09
전망했다.유 연구원은 "일본 스퀘어에닉스사에서 출시한 '밀리안아서'는 모바일 게임분야에선 보기 드물게 라이프사이클이 긴 장르적 특성이 있다"며 "일본에서 장기간 흥행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국내에서도 이러한 추세가 장기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액토즈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사와 전략적 제휴를...
밀리언아서, '별 5개 만점' 호평 이어져 2013-01-03 13:55:25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있는밀리언아서가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하루 만에 기록한 아이폰 매출 1순위를 지금까지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가장 아름다운 판타지'밀리언아서'는 2012년 마지막을 가장 뜨겁게 달군...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더 소프트한 컨텐츠 경쟁력이 더 중요해 지고 있다고 저희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당장의 금전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차 상업에 대한 친숙도를 제고하는 것이 저희 목표기 때문에...” 현대차는 앞으로 완구나 캠페인, 그리고 스마트폰 게임을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폭넓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