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닷컴, 모바일 패션 전문몰 '스타일샵' 오픈 2016-01-19 09:02:51
세일을 진행해 고객들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또한 해시태그를 통해 롯데닷컴 및 주요 포털에서 떠오르는 패션 이슈를 키워드로 풀어 노출하고 있다.스타일샵을 준비한 류수영 패션의류팀장은 "이번 스타일샵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전시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이 원...
G마켓, 밤 12시 '슈퍼딜'…옥션, 모바일 역경매…쿠팡 '로켓배송' 강화…티몬 '슈퍼마트' 집중 2016-01-13 07:01:15
‘슈퍼딜’ 서비스로 모바일 쇼핑객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현재 슈퍼딜 매출의 80%가량이 모바일에서 나오고 있다. 옥션은 모바일 전용 코너인 ‘옥션 올킬 모바일’, 모바일 전용 역경매 서비스 ‘잭팟7’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엔 ‘a.태그’ 서비스도 선보였다. 냉장고...
연말연시, 산업계 키워드는 `기부` `나눔` 2015-12-29 10:45:01
점의 자사 물품을 기부했다. 롯데홈쇼핑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나눔 활동으로, 올해는 예년보다 기부물품 구성과 범위를 대폭 확대해 총 12억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또한 지난 10일,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릴레이`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 6천여만 원을...
['A to Z'로 푼 2015 뉴스] 국내, 메르스에 갇힌 내수 시장…해외, 문명 짓밟은 '파리 테러' 2015-12-25 20:09:14
직구 대전 활짝중국 최대 인터넷쇼핑몰 알리바바는 지난달 11일 열린 온라인 쇼핑 축제인 광군제 때 하루 동안 912억위안(약 16조500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원조격인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의 판매 기록을 앞지르며 신기록을 세웠다. 한국도 올해부터 매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기로 했다. 글로벌 직구 대전이...
1분에 담긴 쏠쏠한 정보와 재미…'스낵컬처' 콘텐츠 인기몰이 2015-12-23 07:00:54
추천과 태그 기능 등이 접목됐다. 지난 7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해 하루 평균 조회 수 800만회를 달성했다.일분은 콘텐츠 서비스 형식도 모바일에 최적화했다. 여러 컷의 카드로 제작돼 좌우로 밀면서 볼 수 있다. 일러스트부터 캘리그래피, 사진 등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는 포맷을 다양하게 적용했다. 태그로 검색하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시청해야한다. 해당 영상을 `#세인트 이브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영상에 나온 질문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천명을 선정, 바디로션 정품(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랩코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원하는 제품을 선물해주는 `랩코스 산타 인스타그...
[뷰티이벤트]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판 선물까지!” 화끈한 프로모션 실시 2015-12-14 09:05:00
없다. 더불어 월별 영수증 조회 서비스가 제공돼 자신만의 쇼핑 패턴과 지출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회원에게 발급되는 이벤트 응모권과 1+1 및 할인 쿠폰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직구초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해보니 (1) 2015-12-07 14:51:03
태그(www.nextag.com)가 가장 유명한 가격비교 사이트 입니다. 상품명을 입력해 검색하면 가격이 저가에서 고가로 순차적으로 나오며, 우편번호를 기입하면 미국 내 세금과 미국 내 배송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멜 ジ瘙ジ?닷컴(camelcamelcamel.com)이라는 아마존 가격 비교 사이트도 많이 이용합니다.아마존의 경우...
한류·100세시대…당신의 일상이 '스타트업 키워드' 2015-11-30 23:30:43
수 있도록 했어요.”기존 쇼핑몰이나 패션잡지가 일정한 스타일을 제시할 뿐, 소비자 참여가 어렵다는 점에 착안한 아이템이다. 미미르는 이런 기존 틀을 깼다. 앱에 스타일 사진을 자유롭게 올려 해시태그로 링크된 비슷한 스타일의 제휴 쇼핑몰로 이동, 구매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방식이다.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인스타그램, 연말 쇼핑 시즌 이끄는 '디지털 쇼윈도' 2015-11-30 10:51:00
소상공인들에게도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연말 쇼핑시즌에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발레 슈즈 스타일의 신발을 만드는 소규모 브랜드 tieks(@tieks)의 인스타그램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시각적 영감을 주는 창의적인 제품이미지로 유명하다. 이들은 선물이 포장된 상자에 눈이 오는 감각적인 비주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