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더 스포티한 분위기를 낸다. 이와 함께 사고 현장에서 구조자가 차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 원활한 구명활동을 가능케 하는 'qrescue(큐레스큐) 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안전 옵션들이 포함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 환경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베스트셀러 중형 suv 뉴 르노 qm6 역시 새틴...
'에스파' 카리나 열애에 흔들리더니…역대급 반등 노린다 2024-04-09 15:58:12
음원을 가볍게 소비하는 팬층이다.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하이브가 특히 해외에서 이런 전략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이들 음원 매출액은 2980억원인데, 86%가 북미와 일본을 중심으로 한 해외에서 나왔다. 최근 콘퍼런스콜에서 이경준 하이브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실물 앨범...
외신이 본 KPOP..."새로운 성장 단계위한 조치 필요" 2024-04-08 11:55:25
공략하며 새로운 걸그룹 아일릿이 스포티파이에서 케이팝 데뷔 앨범 첫 주 최고 스트리밍 기록을 깰 수 있었다. 골드만 삭스 분석가들은 팬데믹 영향이 끝난 상황에서 케이팝 성장을 측정하는 데에 오프라인 콘서트가 실물 앨범 판매보다 더 중요한 지표가 되어야 한다고 보고 있다. 에릭차 등의 골드만삭스 분석가는...
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음반 초동 40만장 돌파…"K팝 걸그룹 1위" 2024-04-08 10:26:34
타이틀곡 '쉬시(SHEESH)'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69위로 올해 K팝 걸그룹 최고 진입 기록을 달성했다. 차세대 '유튜브 퀸'답게 뮤직비디오의 인기도 높다. 공개와 동시에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직행하더니 단숨에 유튜브 글로벌 주간 차트...
'괴물 신인' 나우어데이즈, 데뷔 첫 주만에 '이목 집중' 2024-04-08 09:34:21
강점을 확실히 드러내기 충분했고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린 착장까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나우어데이즈는 멤버들의 매력을 드러내는 비하인드 영상부터 무결점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해 데뷔 첫 패션 매겨진 화보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데뷔 러쉬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타이틀곡...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타이어 신제품 3종 출시 2024-04-08 09:29:16
6는 스포티함과 순수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라이더를 위한 고성능 모터사이클 타이어다. 스포츠 성능은 물론이고 일상적인 라이딩이나 바이크 여행 등 장거리 이동을 위해 긴 타이어 수명을 갖췄다.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뿐 아니라 핸들링과 스포티함까지 갖춰 라이더의 요구에 최적화된...
SKT 이프랜드, 3개국 메타버스 아이돌 '트리플 아이즈' 데뷔 2024-04-08 08:44:15
이날 첫 프로젝트 음원인 '할라'를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플로 등 216개 글로벌 음원 채널에 공개한다. SKT는 '팬메이드' 그룹으로 트리플 아이즈를 기획하고, 지난 2월부터 인도네시아·인도·미국·필리핀 등 각국 유저들을 매주 목요일 이프랜드에 모이게 해 팬클럽명과 음원 콘셉트 등 제작 과정 전반...
강렬한 존재감에 주행성능까지…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출시 2024-04-04 15:07:10
4일 밝혔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는 중형 SUV GLC에 더욱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 및 강력한 AMG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결합돼 일상에서도 강렬한 존재감과 뛰어난 주행 감각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는 SUV 모델인 3세대 완전변경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과...
스포티파이, 구독료 또 올린다…'스트림플레이션' 심화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4-04 14:45:26
미국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스포티파이는 이달 말 영국, 호주, 파키스탄 등 5개국에서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가격을 1~2달러가량 인상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올해 말 미국에서도 구독료 인상을 단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티파이가 올해 구독료 인상에 나서는 것을 두고 업계에선 예상 밖이라는 반응이다. 지난해...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서체는 자동차의 뚜렷한 선과 각을 반영해 강렬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람보르기니의 모터스포츠 전담 부서인 센트로 스틸레(centro stile)와 협업해 개발한 새로운 아이콘 세트를 처음으로 일괄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전략은 미래 세대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혁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