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콩 1등 맥주의 `금의환향`…"韓 기술로 만들어" 2022-05-31 09:13:02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다. 독일식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필스너 계열의 라거 맥주로, 쌉싸름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진한 맛과 청량감, 부드러운 끝 맛으로 홍콩인의 미각을 충족시킨 블루걸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도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GS25, 요기요맥주 출시…"시너지 효과 제고" 2022-05-31 09:06:58
31일 밝혔다. 요기요맥주는 알코올 도수 4.7도의 필스너 라거 맥주다. GS25는 요기요맥주 출시와 함께 요기요와 GS25를 연계하는 마케팅도 시작한다. 6월 3일부터 GS25에서 요기요 맥주 4캔을 구입하면 GS25의 모바일앱 '나만의냉장고'에서 요기요선물하기 상품권 등을 주는 행사를 한다. 요기요앱에서 구매하고...
'편의점 잡는다'…2030에 인기 폭발, 무슨 제품이길래 2022-05-28 18:20:47
맛의 상승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코올 도수도 5도다. 막걸리 흰 패키지에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하여 두 브랜드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개발에만 1년 가량 걸렸다”고 소개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서울장수와 함께 막걸리 맛이 나는 쉐이크 제품 ‘장...
"막걸리, 사이다·쉐이크에도 어울리네"…협업제품 출시 이어져 2022-05-27 09:11:05
구현했다. 국순당 칠성막사는 350mL 캔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5%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국순당과 롯데칠성음료의 협력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막걸리와 사이다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국순당 칠성막사'에서 맛과 재미를 모두 느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
빙그레 '캔디바'와 하이트진로 '이슬톡톡'이 만났다 2022-05-26 10:18:02
제품 패키지도 캔디바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늘색으로 제작됐다. 알코올도수는 3도이고,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하이트진로 측은 신제품에 대해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펀슈머 트렌드에 맞춰 빙그레와 함께 브랜드 협업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
탄산주와 아이스크림의 만남…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2022-05-26 09:18:34
제품이고, 알코올도수는 3도다. 하이트진로는 앞서 이슬톡톡 복숭아와 파인애플을 출시했고, 작년에는 경남제약[053950]과 협업해 이슬톡톡 레모나를 선보였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의 니즈(요구)를 반영해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400만캔을 돌파했다. 맥주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내는 ‘스마트 분리공법’을 적용해 도수를 0.05% 미만으로 낮췄다. 하이트진로의 무알콜 맥주 ‘하이트제로 0.00’은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78% 늘었다. 하이네켄, 칭다오, 칼스버그, 호가든 등 수입 맥주 브랜드에서도 무알코올 제품을 내놨다. 최근 벨기에...
하이트진로,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 와인 4종 출시 2022-05-25 08:58:32
비해 알코올 도수가 1∼2도 높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인은 '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등이다. 레드와인 4종은 현대백화점[069960](목동점·천호점·판교점·신촌점)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에서 판매한다....
편의점에 가면…'소주 한잔'부터 크라운맥주, 박재범 소주까지 2022-05-24 11:31:41
맛을 구현한 제품이라고 GS25는 소개했다. 알코올 도수는 6도로,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제품 정체성을 드러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소맥 폭탄주 이미지가 직장 상사가 만들어 주는 ‘회식 전용 술’에서 '애주가들이 즐기는 술’로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했다"고 제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편의점 주류 경쟁…크라운맥주 재출시에 '소맥' 폭탄맥주까지 2022-05-24 09:33:47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알코올 도수는 6.0도다. GS25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갓생기획 프로젝트'팀이 기획했다. GS25 관계자는 "소맥 폭탄주가 직장 상사가 만들어 주는 '회식 전용 술'의 이미지에서 애주가들이 즐겁게 술자리를 시작하는 '즐기는 술'로 변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