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전 예약 완판…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1월 중 정식 런칭 2024-01-08 10:00:07
스피커 가장자리를 따라 켜지는 엣지 라이팅 기능은 다양한 컬러의 조명과 밝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특별한 분위기 조성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한 번에 가져다준다. 신제품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의 자세한 사항과 구매 정보는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
LG전자,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1월 중 정식 론칭 2024-01-08 10:00:00
IPX5 방수 성능과 완전 충전 시 최대 16시간까지 재생 가능한 배터리가 적용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사운드 외에도 스피커 가장자리를 따라 켜지는 엣지 라이팅 기능은 다양한 컬러의 조명과 밝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과 구매 정보는...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규모는 2022년 1조1천50억원에서 작년 1조1천100억원으로 늘어났고, 올해 1조1천210억원으로 소폭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관측된다. CJ올리브영의 작년 남성 뷰티 제품 매출은 1년 전보다 30% 성장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체들은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CES 2024] 삼성디스플레이, 안팎으로 360도 접는 플립형 폴더블 제품 첫선 2024-01-07 10:00:09
약 50% 향상됐다. 전 세계에 통용되는 컬러 표준(PMS)을 제공하는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의 협업도 진행된다. TV 화면 속 색상과 팬톤의 컬러칩을 대조하며 QD-OLED가 실제와 같은 색상을 구현하는지 확인해볼 수 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컬러의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언제 켰더라?"…중국인 70% "TV 안 봐" 2024-01-05 14:25:12
광고를 시청해야 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채널을 돌려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TV 시청 인구가 급속히 감소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TV 시청 인구가 줄면서 가전업체가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 중국 시장정보 제공 업체 아오웨이윈(AVC)에 따르면 작년 1∼3분기 중국 컬러TV 판매는 2천162만 대로, 전년...
"TV는 장식용"…휴대전화에 빠진 중국인, 70%가 "TV 안 봐" 2024-01-05 14:17:19
더불어 TV를 보기 위해 많은 광고를 시청해야 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채널을 돌려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TV 시청 인구가 급속히 감소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TV 시청 인구가 줄면서 가전업체가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 중국 시장정보 제공 업체 아오웨이윈(AVC)에 따르면 작년 1∼3분기 중국 컬러TV 판...
소셜 마케팅 강화하는 이노션…자회사 대표에 40세 팀장 발탁 2024-01-03 17:56:00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신흥 강자들이 출현하면서 경쟁 환경도 더욱 치열해졌다. 제일기획 역시 2009년 펑타이라는 중국 디지털 마케팅 회사를 시작으로 2020년까지 바바리안, 센트레이드, EC, 컬러데이터 등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 5곳을 인수했다. 한편 이노션 주가는 이날 전일 대비 1.17% 하락한 2만1050원에 마감됐다....
형지에스콰이아, 문고리·베개 측면 등 한국 전통미 담아낸 '문트백' 출시 2024-01-03 16:01:55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인테리어를 통해 차별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에스콰이아만의 서비스와 제품, 공간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발과 백 피팅이 수월할 수 있도록 여유 공간을 확보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은 모던 클래식과 컨템포러리가 공존하면서...
LG전자, 핸디형 스티머 탑재된 '올 뉴 스타일러' 출시 2024-01-02 10:22:01
않고도 내부 제습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 10리터까지 제습 가능하다. 올 뉴 스타일러는 국내에서 이달 8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핸디 스티머 유무와 컬러에 따라 출하가 기준 209만 원~249만 원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은 "의류관리기의 원조 스타일러를 한층 진화시킨 올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