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이니,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34시간만에 뮤비 1천만뷰 '화려한 복귀' 2021-03-02 15:51:00
‘강남스타일’(903만 뷰),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764만 뷰), ‘How You Like That’(891만 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820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케이팝의 급성장에 따라 팬덤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에이스(A.C.E) 김병관, ‘오늘부터 계약연애’로 첫 연기 도전…“새로운 분야 즐거워” 2021-02-24 12:49:58
9천만 뷰를 돌파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스핀오프 웹드라마다.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 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하이틴 로맨스를 그린다. 김병관은 극중 배경 화양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일과 인물들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네이버, 웨일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웨일온` 정식 출시 2021-02-24 10:26:00
네이버가 지난 19일 웹 브라우저 `웨일`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웨일온`을 정식 출시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약 3개월간의 베타서비스를 거쳐 정식 출시된 웨일온은 세계 최초로 브라우저에 직접 탑재된 화상 회의 솔루션이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 `웨일`의 툴바에서 바로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헤이나래' 박나래-헤이지니, 동심 강제 주입 리얼리티 웹 예능 론칭 2021-02-23 17:06:00
영상들은 유튜브에서 오늘(23일) 기준 700만 뷰, 400만 뷰를 상회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박나래는 이번 신작을 통해 헤이지니에게서 동심의 세계를 배워볼 요량이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두 사람의 상극 케미와 아슬아슬 발칙한 수업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헤이나...
트라이비, 데뷔 첫 주 강렬한 눈도장 #상위권차트인 #무대호평 #리퍼블릭레코즈 2021-02-23 08:00:09
트라이비가 출연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리얼리티 ‘렛츠 트라이비’는 방송 초반임에도 도합 5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이 지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트라이비의 무대에도 많은 호평이 쏟아졌다.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네고왕2', 이번엔 엔제리너스다…아메리카노 2000원에 '협상' 2021-02-20 18:16:35
카페 엔제리너스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2'의 아메리카노와 반미세트 가격 협상에 응했다. 네고왕은 19일 '카페왕 드디어 뿌시고 왔다'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방송인 장영란은 엔제리너스 측과 만나 오는 26일까지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협상을 진행했다. 쌀 바게트로 만든...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뮤비, 4주 연속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 2021-02-16 18:16:00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755만 뷰), 블랙핑크의 ‘붐바야’(689만 뷰) 아이유의 ‘Celebrity’(668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케이팝의 급성장에 따라 팬덤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오픈한 팬덤 데이터 전문 서비스다. 현재 한국...
'韓 드라마' 판권 '닥치고 산다'…넷플릭스 위협하는 中 OTT 2021-02-16 09:01:56
10개 드라마 뷰 합만 414억 뷰에 달한다. 그중 가장 많은 뷰를 기록한 '경여년'은 53억뷰를 기록했다. 무협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인 칭위녠(경여년)은 2019년 11월 말부터 방영을 시작해 46부작이 나왔다. 한편당 평균 1억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셈이다. 이들 상당수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집콕’하며 수제맥주부터 전통주까지 즐겨요” 코로나19가 키운 홈술 시장 2021-02-07 18:06:05
달 살기 1탄은 웹사이트 오픈 15일만에 약 60만명의 방문자와 200만 페이지뷰를 달성하며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권진주 제주맥주 마케팅 이사는 “최근 주류 규제 개선을 통해 주류 업계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의 범위도 점점 확장되고 있다. 제주맥주도 새로운 마케팅 방식을 통해 제주맥주의 브랜드...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2020’ 누적 조회수 1억 돌파…글로벌 화제성 2021-01-21 12:30:06
27분 분량으로 이뤄진 웹예능 성격의 ‘고잉 세븐틴 2020’은 매회 조회수 100만 이상을 거뜬히 넘겼으며 누적 조회수 무려 1억(1월 19일 오후 기준)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지난 8월 10일 공개된 ‘EP.27 술래잡기 #1’은 해당 회차만 570만 뷰를 기록하는 엄청난 파급력을 자랑했다. 해당 시점을 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