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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디지털 ARS' 도입…"대기없이 상담하세요" 2020-02-24 09:59:02
서비스로,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홈페이지와 연동된 디지털 ARS 페이지로 자동 연결된다. 음성 안내를 들으며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 스스로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 기존 ARS에서 상담사 연결 없이는 불가능했던 고객 정보 변경, 카드 발급 등의 서비스도 365일 24시간 처리 가능하다....
롯데카드, `디지털 ARS` 도입...대기 없이 빠른 상담 가능 2020-02-24 09:19:19
도입했다. 디지털 ARS는 고객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홈페이지와 연동된 디지털 ARS 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다. 기존의 음성 ARS처럼 안내를 들으며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 스스로 화면을 보면서 본인이 원하는 상담 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 디지털 ARS는 또 음성 ARS와 달리 웹페이지를...
와글와글|"저희 엄마가 신천지 신도입니다" 2020-02-22 08:40:01
탈출 경험자 김강림 상담사는 8개월간 신천지에 몸담았다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고백했다. 그는 신천지에 빠져나올 수 있었던 과정을 전했다. 그는 "가족들의 도움이 컸다"고 밝혔다. 이 청년의 경우 8개월간 동아리 모임에 가는 척 가족을 속였다고 털어놨다. 6개월간 가족들을 감쪽같이 속였다고. 이어...
세종사이버대학교 청소년학과, 취창업지원단 취창업코칭시리즈 직업상담사 준비반 집중특강 개최 2020-02-11 10:33:10
밝혔다. 세종사이버대 청소년학과는 직업상담사 외 청소년상담, 청소년지도, 청소년코칭 전문가를 한꺼번에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어, 자녀문제로 고민하는 부모, 예비청소년지도자, 현재 활동 중인 청소년지도자 누구나 쉽게 청소년분야에 관한 모든 지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한편...
LGU+, 시각·청각 장애인 고객상담 방법 개편 '불편 개선' 2020-02-11 09:54:24
장애인은 상담사와 음성 통화·청각 장애인은 채팅 상담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LG유플러스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 때 시각 장애인은 바로 상담사와 음성 통화를 하고, 청각 장애인은 채팅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상담 방법을 개편, 시청각 장애인의 불편을 개선했다고 11일 밝혔다. 그동안 고객 센터에 전화를 걸면...
한국토픽교육센터 사회복지사1급, 주택관리사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은품증정 국비지원 2020-01-28 13:45:59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임상심리사 2급, 전기기능사, 경비지도사, 농산물품질관리사, 국제무역사 1급, FAT 2급, 산업안전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 건설안전기사(건설안전산업기사) 국가자격증 취득과정을 사이버교육으로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국제항공교육원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교육기관으로...
토픽코리아 18회 사회복지사1급 필기시험 특강 및 임상심리사2급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이버교육 2020-01-21 09:35:59
가족심리상담사, 문학심리상담사, 자기주도학습코치상담사, 스토리텔링그림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이미지메이킹, 병원코디네이터, 반려동물관리사, 커피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 등 1급과 2급 과정, 단일과정을 온라인교육으로 상담보건분야 43개 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도서출판 참, 숭실대학교 법인 사당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 협약 2020-01-17 16:50:00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출판 참은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의 관계사이며 참 한국어 1?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청소년상담사2급·3급 수험서, 한국어교원 필독서 ‘나는 한국어 교사입니다’와 여행필독서 ‘고수의...
LG전자, 24시간 이용 가능한 `보이는 ARS` 도입 2020-01-17 10:00:01
17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이용자가 콜센터에 전화했을 때 스마트폰 화면에 전체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보여주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케어솔루션에 가입한 이용자가 스마트폰에서 콜센터(1577-4090)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의 메뉴가...
LG 가전관리 케어솔루션, '보이는 ARS' 도입 2020-01-17 10:00:01
있다. 케어솔루션에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1577-4090)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메뉴가 뜬다.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아도 ▲ 결제정보와 주소 변경 ▲ 요금 납부 ▲ 매니저 연락 요청 ▲ AS 접수 등을 시간 제한 없이 하루 24시간 중 언제든 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1년간 케어솔루션 고객들의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