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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화장품 업계와 손잡고 K-뷰티 중소벤처기업 키운다 2024-07-24 10:00:00
또 콜마, 코스맥스와 모태펀드가 공동으로 해외 진출 화장품 제조기업 등에 중점 투자하는 '글로벌 K-뷰티 전용 펀드'도 조성할 계획이다. 화장품 수출 규제에 대한 대응도 지원한다. 주요 국가별 수출 규제 대응 매뉴얼을 현재 기준으로 정비하고 신흥국 중심으로 대응 매뉴얼을 추가 제작·배포한다. 아울러...
농심, 사우디에 스마트팜 구축 2024-07-23 17:26:18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농심은 중동에 작물 연구와 가공, 유통·판매 등 스마트팜 연관 산업을 모은 클러스터를 구축해 세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방침이다. 농심 스마트팜은 온습도, 이산화탄소 등 식물 재배 조건이 모두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에 의해 자동으로 관리된다. 수경 재배 방식으로 물에 비료를...
리벨리온, 사우디 아람코서 200억 투자 유치 2024-07-23 17:12:11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아람코가 한국 스타트업에 투자한 첫 사례다. 이번 투자는 리벨리온과 사피온 합병 계획과는 무관하며 리벨리온만을 겨냥한 투자다. 리벨리온은 사우디에 지사를 세우고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와에드벤처스는 세계 테크 스타트업을 발굴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짓는다…“세계 진출 교두보” 2024-07-23 14:57:16
스마트팜 산업의 중동 현지 진출을 활성화하는 사업이다. 농심이 구축하는 스마트팜은 수직농장과 유리온실 복합 모델이다. 수직농장에서는 프릴드아이스, 케일과 같은 엽채류를 키우고 유리온실에서는 방울토마토, 오이, 파프리카 등을 재배하게 된다. 단맛을 선호하는 중동인 입맛에 맞춰 쓴맛이 덜한 엽채류, 단맛을...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구축한다 2024-07-23 14:53:50
재배시설과 양산형 모델 스마트팜을 신설해 기술 개발과 사업화에 나섰다. 2022년에는 오만에 컨테이너형 스마트팜을 처음 수출했고, 지난해에는 사우디·카타르 등과 수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농심은 중동에 작물 연구와 가공, 유통·판매 등 스마트팜 연관 산업을 모은 클러스터를 구축해 세계 시장 진출의...
"2027년 69조원 수주"…'투자개발사업' 육성해 K건설 키운다 2024-07-23 11:34:32
공공기관이 선도 투자자로 참여해 우리 기업의 진출로를 확보한다. 이를 위해 현행 30%인 KIND(해외인프라도시개발공사)의 지분투자 비중을 50%로 높이고, 현재는 불가한 대주주로서의 참여도 허용한다. 투자요건은 유관산업 동반진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우리 기업의 투자금 회수 후 재투자를 위한 KIND...
리벨리온, 韓스타트업 첫 아람코 투자 유치…"사우디 법인 설립" 2024-07-23 11:18:12
와에드 벤처스로부터 2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해 중동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 진출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사우디 정부가 소버린(Sovereign·주권) AI를 목표로 자체적인 AI 인프라와 서비스 구축 움직임을 보이는 만큼 사우디 현지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와에드 벤처스는 아람코가 전액 출자한...
리벨리온, 아람코로부터 200억원 투자 유치...중동 시장 진출 속도 2024-07-23 11:12:09
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해 사우디를 비롯한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물꼬를 텄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스타트업 및 반도체 기업 최초로 아람코로부터 투자를 받은 사례다. 와에드 벤처스는 재무적 지원뿐 아니라 파트너십 구축, 글로벌 네트워크 등을 통해 투자 대상 회사의 성장을 지원한다. 향후 리벨리온이 중동 ...
농심, 사우디에 스마트팜 구축…"세계 진출 교두보" 2024-07-23 09:08:14
사업으로 중동 현지에서 'K-스마트팜'의 우수성을 알리고 관련 산업을 확장한다. 현지 맞춤형 스마트팜 패키지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작물 연구와 가공, 유통 판매 등 스마트팜 연관 산업을 모은 클러스터를 구축해 세계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계획이다. 농심은 2022년 11월 오만에...
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자리 잡았다. 티르티르는 일본 시장에 진출한 수많은 K뷰티 중에서도 단기간 급성장을 이뤄낸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꾸준히 실시간 선호도 조사를 하고, 피드백을 즉각 반영한 게 호응을 얻었다. 티르티르는 미니백 속에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가 필요하다는 일본 소비자들의 요청에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