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이토록 매력적인, 이종원 2020-04-28 11:19:00
촬영 에피소드 “1화 분량 촬영 때였는데 짜파게티 먹으면서 나나 잔고를 확인하는 신이 있다. 그 신을 촬영하면서 짜파게티 진짜 맛있다고 얘기하는 부분이 있었다. 내가 만든 건데 ‘많이 먹어’ 이래서 ‘지가 만든 줄 알겠네’ 여기가 끝인데 말이 자동으로 나왔다. ‘너나 많이 먹어’ 이게 애드리브였는데 나도 모르...
영화 ‘기생충’ 속 ‘짜파구리’, 글로벌 시장 진출… 매콤 소스 들어간 ‘앵그리 짜파구리’도 인기 2020-04-24 14:46:00
올랐다. 짜파게티는 3월에도 116%의 성장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탄생시킨 농심은 이러한 해외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 짜파구리 출시를 결정했다고 4월 21일 발표했다. 농심 관계자는 “미국과 동남아시아, 일본, 호주, 러시아 등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해 점차 국가를 늘려 나갈...
"짜파구리 출시해주세요"…화답한 농심, 공식 컵라면 나왔다 2020-04-20 11:24:23
열풍에 한번 더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구리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한국 라면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며, K푸드의 새로운 주역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짜파구리 열풍으로 지난 2월 해외매출이 전년 대비 120% 올랐던 짜파게티는 3월에도 116% 성장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짜파구리' 공식 컵라면 드디어 나왔다 2020-04-20 10:04:49
봉지면의 경우 본인의 입맛에 맞춰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기존 소비자들의 수요를 고려해 용기면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국내에서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을 내놓는다. 해외에는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과 오리지널 ‘짜파구리 큰사발’을 함께 선보인다. 짜파구리 용기면은 5월부터 미...
농심 '짜파구리' 컵라면 글로벌 출시 2020-04-20 10:03:37
소재로 등장해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를 하나의 용기면 제품으로 만들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매콤한 맛의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과 오리지널 '짜파구리 큰사발' 2가지로,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은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개발돼 중간에 물을...
[이슈+] '언택트 시대'에 웃은 음식료 기업은? 2020-04-16 17:20:53
라면 수요가 늘어난 덕이다. 농심의 경우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로 ‘아카데미 특수’를 누리면서 해외시장 호실적이 예견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8년간 누적 매출 1조2000억원을 달성한 '불닭 시리즈'와 함께 실적이 성장할 것이란 관측이다. 심은주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국내 라면 시장은 코로나19에 따른...
美국방부·의회 매점서도 파는 辛라면…세계를 홀린 '매운맛' 2020-04-16 15:07:09
증정하며 레시피를 알렸다. 미국에서는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합쳐진 형태의 ‘완제품 짜파구리’를 내놓기도 했다. 시상식 이후 짜파게티의 해외 매출은 두 배 이상 뛰었다. 中에선 바둑, 美선 아트 마케팅 농심의 현지화 마케팅은 신라면의 뛰어난 품질과 함께 글로벌 사업을 성장시킨 축이다. 중국에서는 인기 스포츠인...
'짜파구리'로 해외 매출 10%이상 증가…미국에 제2공장 설립 추진 2020-04-16 15:04:21
아카데미상을 받으면서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섞어 끓이는 ‘짜파구리’가 세계에서 유명해졌다. 1분기 라면 매출은 관련 제품인 너구리와 짜파게티의 판매 증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호동 씨가 출연하는 국내 예능프로그램 ‘라끼남’으로 인한 홍보 효과로 안성탕면 매출도 크게...
55년 '라면 제왕' 농심…"辛라면은 이제 식품업계의 반도체" 2020-04-16 10:05:40
농심의 라면이다.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가 수십 년째 10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국내 라면시장을 평정한 농심은 신라면을 내세워 세계 무대에서 ‘K푸드’의 대명사가 됐다. 올해 해외 매출이 최초로 1조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농심이 “우리 제품은 우리가 만든다”는 철학으로 1965년 라면을...
[이슈+] 코로나 사재기로 K라면 수출 3월도 好好…주가도 '펄펄' 2020-04-03 14:24:20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올라 영화 속에 등장한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를 비롯해 K라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글로벌 라면 수요 증가와 한국제품의 선호도 상승, 국내 업체들의 현지 유통망 확대의 결과"라고 진단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에서도 식품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