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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20-09-29 17:07:53
AI콜센터 기술인 ‘한컴 AI 체크 25’를 개발해 서울, 경기, 대구, 전주 등 전국 주요 지방자치단체에 무상으로 공급했다. ‘한컴 AI 체크 25’는 AI가 자가격리자, 해외입국자 등과 같은 대상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건강 상태를 묻고 대상자들의 음성 답변을 데이터화하는 서비스다. 한컴은 AI콜센터 기술을 금융, 의료,...
중소 ICT·SW 기업 위해 통합 해외 콜센터 운영 2020-09-27 12:00:15
중소 ICT·SW 기업 위해 통합 해외 콜센터 운영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중소 정보통신(ICT)·소프트웨어(SW) 기업을 위해 '통합 해외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과기정통부는 시차와 언어 등의 문제로 해외 고객사...
손병환 농협은행장, 추석연휴 앞두고 비상대응체계 점검 2020-09-27 10:45:19
2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추석연휴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농협은행은 추석 연휴인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고객행복센터와 IT 비상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며 IT시스템 운영상황 등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비상상황에 즉시 조치가...
서민금융진흥원장 "비대면화·종이없는창구로 전환 중"(종합) 2020-09-23 11:56:09
있다고 덧붙였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상담 신청서를 손으로 쓰고 상담사가 그 내용을 다시 컴퓨터에 입력하는 데 1인당 15분이 걸렸는데, 이를 없애고 실질적인 상담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비대면·디지털화가 고령층 소외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지적에는 "그동안 자동응답(ARS) 방식이던 콜센터 업무를...
서금원·신복위, 코레일과 손잡고 '서민금융 1397' 열차 운행 2020-09-16 10:01:49
이 열차는 서민금융 콜센터 번호를 따서 '서민금융 1397'이라는 이름으로 운행하며 지하철 1호선 1편성(10량)에 전면 설치됐다. 열차 내부 바닥과 출입문에는 서금원의 금융·비금융서비스와 신복위 채무조정제도 등 정책 서민금융을 이용자 사례와 함께 소개해 뒀다. 서민금융 애플리케이션(앱)과 전국 50개...
검찰, '秋아들 의혹'에 국방부·육본 압색…녹음 확보[종합] 2020-09-15 20:41:34
통합행정업무시스템에 입력된 서씨의 2017년 6월15일 2차 병가 면담 기록에는 휴가와 관련 '부모님과 상의했는데 부모님께서 민원을 넣으신 것으로 확인'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애초 이 민원전화의 녹음파일은 보관 기간인 3년이 지나 국방부 콜센터의 저장 체계에서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메인 서버에는...
검찰, '추미애 아들 의혹' 관련 국방부 압색…전산자료 확보 [종합] 2020-09-15 13:00:22
연대통합행정업무시스템에 기록된 서씨의 2017년 6월 15일 2차 병가 면담 기록에는 휴가와 관련해 "부모님과 상의했는데 부모님께서 민원을 넣으신 것으로 확인"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애초 민원내용에 대한 녹취파일이 보관 기간인 3년이 지나 국방부 콜센터의 저장 체계에서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메인 서버에는...
검찰, 추미애 아들 휴가 의혹 관련 국방부 압수수색 2020-09-15 12:01:01
연대통합행정업무시스템에 기록된 서씨의 2017년 6월 15일 2차 병가 면담 기록에는 휴가와 관련해 "부모님과 상의했는데 부모님께서 민원을 넣으신 것으로 확인"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애초 민원내용에 대한 녹취파일이 보관 기간인 3년이 지나 국방부 콜센터의 저장 체계에서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메인 서버에는...
상반기 창업 영세사업자에 카드수수료 평균 34만원 환급 2020-09-09 12:00:03
매출 거래정보 통합조회 시스템'(www.cardsales.or.kr)이나 여신금융협회 콜센터(☎ 02-2011-0700)에서 1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일별·건별 환급금액, 우대수수료 적용 전후 수수료 등 세부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ong7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디지털 헬스케어사 디맨드 "스트레스관리 앱으로 코로나블루 극복한다" 2020-09-07 15:45:17
떨어졌으며 통신사 콜센터 직원, 국내 종합병원 종사자들에게서도 우울감과 불안감이 유의미하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는 게 김 대표의 설명이다. 디맨드는 우선적으로 정부 민원 서비스 공무원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공급할 계획이다. 집배원, 소방관, 경찰관 등 국민들과 접점에 있는 공무원들이 대상이다. 정부는 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