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트랜시스, 미래 실내 책임지는 최첨단 시트기술 2024-01-22 07:40:03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穗막?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암레스트의 전용 디스플레이를 통해 두드림 5단계, 진동 3단계의 마사지 방식과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a/images/photo/202401/fe014f58a3f3b93ec57a55c17ae2a19c.jpg" align="center" style="width:520px;" id="bntimage[]" caption=""> 현대트랜시스는...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서비스 전문가 '2023 CS 달인' 18명 선정 2024-01-21 08:26:29
정 프로는 만족도 조사에 응답한 고객 373명 전원이 100점을 부여해 '2023년 고객만족도 전국 1위'를 기록했다. CS 달인으로 선정된 임직원에게는 인사 가점, 상패, 해외 CS 우수기업 벤치마킹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2019년 첫 선발 후 전체 엔지니어의 1.2%인 71명만 CS 달인에 선정됐으며, 선발 이후 고객의...
DB손해보험 "디지털 전환 속도…AI 신기술 융합" 2024-01-18 09:08:16
만족도 분야에서 향상을 이뤘다. 한편, DB손해보험은 RPA뿐 아니라 전사적인 디지털 혁신경영 추진을 통해 신성장동력 발굴은 물론, 고객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한 획기적인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23년 12월 개최된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디지털전환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설 선물 예약판매 매출 150% 증가" 2024-01-17 06:07:37
선물세트 구성비를 늘리고 품질 경쟁력을 높인 게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슈퍼는 10만원 이하 축산·과일·생선과 5만원 이하 김·견과류·버섯 등의 알뜰 세트 구성비를 전체 품목의 60% 수준으로 늘렸다. 아울러 과일의 경우 고객의 당도 만족도를 높이고자 100% 당도 선별을 완료하고 과실당 중량을 지난해...
롯데마트·슈퍼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매출 150% 증가" 2024-01-17 06:00:06
선물세트 구성비를 늘리고 품질 경쟁력을 높인 게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슈퍼는 10만원 이하 축산·과일·생선과 5만원 이하 김·견과류·버섯 등의 알뜰 세트 구성비를 전체 품목의 60% 수준으로 늘렸다. 아울러 과일의 경우 고객의 당도 만족도를 높이고자 100% 당도 선별을 완료하고 과실당 중량을 지난해...
소비자에 '특별한 의미'…1등 브랜드로 우뚝 2024-01-14 17:05:42
맛과 품질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미주, 유럽 등 해외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이다. SPA브랜드 부문에서는 탑텐이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탑텐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 시즌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비에날씬은 다이어트유산균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국내 최초...
황현식 "통신 품질 중요"…새해 첫 현장경영으로 '설비 점검' 2024-01-11 09:38:41
소화할 예정이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회사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결국 네트워크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경쟁력이 곧 회사 경쟁력의 근간이 된다. 특히 품질, 안전, 보안 세 가지 기본기를 기반으로 가장 뛰어난 네트워크가 되어달라"며 "이를 통해 소비자가 느끼는 인지 품질을 높이고...
황현식 LGU+ 사장의 새해 첫 현장은 'NW부문' 2024-01-11 08:55:26
직접 경영활동에 반영하기도 했다. 황현식 사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회사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결국 네트워크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경쟁력이 곧 회사의 경쟁력의 근간이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본기 강화를 통해 고객이 느끼는 ‘인지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높여 나가자”라고...
케이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중고차 1위 2024-01-10 10:31:41
전화 설문을 통해 브랜드 만족도를 조사해 2024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한다. 올해는 약 20만 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 및 심의를 거쳐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케이카는 △24년의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쌓은 신뢰 △중고차 시장에 혁신을 가져온 이커머스 서비스 △국내...
LX하우시스, "국내 인테리어 시장 트렌드 선도…해외 시장 공략도 가속" 2024-01-09 15:55:51
시공 전문인력을 양성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것이다. 업계 최고 수준의 시공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계획이다.○북미·유럽 시장 적극 공략LX하우시스는 올해 해외시장 공략도 가속화한다. 제품개발·생산·영업의 전 기능을 현지화하고 현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운영 효율화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