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충남 태안 '해양치유시범센터' 연내 착공 2021-10-18 17:21:49
2층(연면적 8543㎡) 규모로 건립된다. 센터에는 해수 운동 및 마사지 시설, 소금치유시설, 피부케어 및 피트테라피, 실내 에어로졸, 해수 스파시설(월풀 및 탈라소풀), 수치료시설 등이 들어선다. 설계와 발주를 거쳐 올 연말 착공해 2023년 완공할 계획이다. 도는 충남형 해양치유 거점 조성을 위해 갯벌 소금 해양심층수...
동아대 이헌상 교수팀, 4세대 나노카본 '그래핀 메소튜브' 개발 2021-10-06 10:13:34
있어 ‘소프트 로보틱스’와 ‘전자피부’, ‘센서’, ‘촉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이 교수는 “원자 단일층 두께의 그래핀 시트를 수백 마이크로 직경의 원통형으로 만드는 어려운 작업이었지만 나노입자 회전에 대한 내 이론을 바탕으로 우리 학생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 이뤄낸 성과”라며...
나는 나!…2030 여성 골퍼, 티나게 입고 티샷 2021-09-30 17:11:27
여름에는 땡볕에서 오래 골프를 치면 피부가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고, 두터운 옷을 입어야 하는 겨울에는 골프웨어의 신축성과 방풍 등 기능성이 골프 스코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최근 페미닌과 함께 떠오른 골프웨어 트렌드는 ‘일상룩’이다. 단순 기능성 골프웨어를 넘어 평상시에 입을 만큼 편하면서도 디자...
화장품·온라인·해외사업 삼각편대 완성…"2030년 매출 2조 목표" 2021-09-29 15:35:31
시간이 걸린다. 피부 개선 등 기능도 중요하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지 않으면 소비자가 신제품을 경험하게 만드는 것조차 어렵다. 한섬 관계자는 “그간 패션 부문에서 구축해 온 고급 이미지를 화장품에도 녹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오에라 오프라인 매장도 베이지색과 스위스 호수의 물빛에서 따온 청록색으로...
라파스 “패치형 백신 생산 cGMP급 국내 공장 내년 착공" 2021-09-23 15:37:57
개발 사업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파스는 피부를 통해(경피) 각종 성분을 전달하는 미세침(마이크로니들) 패치 제형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체내에서 녹는(용해성) 마이크로니들을 생산하는 고유 기술인 ‘송풍인장방식(DEN·Droplet extension)’을 보유하고 있다. 마이크로니들을 의약품 및 백신에...
뷰튜버들의 아이돌 메이크업 체험기 2021-09-17 10:42:00
팬층을 넓히고 있는 오예콩. 그는 유아의 닮은꼴로 싱크로율 체험에 나서며 오마이걸을 책임지는 멥시의 하린 쌤을 찾았다. 유리구슬처럼 투명한 피부 표현과 왼쪽 볼에 위치한 점까지 커버하며 완벽 둔갑을 꾀했다. 또한 광대 위쪽의 핑크 블러셔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글로우 립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최고의 선물은 아름다움과 건강" 2021-09-14 17:08:38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에버콜라겐에 코엔자임 Q10을 더한 ‘에버콜라겐 코큐’, 비오템을 함유해 피부 윤기와 헤어 볼륨을 살려주는 ‘에버콜라겐 블랙’은 감사한 분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하려는...
2021 대한민국 굿닥터…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국민의 삶 업그레이드 2021-09-14 15:10:59
피부질환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도 다른 질환에 비해 쉽게 여겨지는 측면이 있다”며 “난치성 피부질환도 빨리 발견할수록 예후가 좋고 전신질환으로 커지는 걸 막을 수 있는 만큼 환자들이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환자 구강구조에 맞게 맞춤형 치과 치료 임플란트 부문 굿닥터 - 박준한...
제이준코스메틱,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21-09-09 09:00:01
다지고 있다. 최근 자는 동안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슬리핑 팩 제품의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대표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해 중국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출시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층은 물론 젊은 층까지 사로잡아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끄는 등 중국 마스크팩 시장에서 한국...
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2021-09-07 07:59:59
21층과 22층에 위치하며, 총 12실이다.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된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로,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이 투숙하기에 최적이다. 침구류, 액자, 인형 등 객실 곳곳에 가득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인해 마치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