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LG전자, `가전부문` 효자 노릇 톡톡…혁신경쟁 가열 2016-02-04 06:59:14
LG 측이 "바가지를 하나 붙인 것"이라고 말해 논란을 빚었다. LG전자는 대신 드럼세탁기와 전자동세탁기를 하나로 묶은 트윈워시를 출시해 맞불을 놨다. ◆ 혁신 경쟁이 낳은 실적 동반 호조 두 회사의 치열한 혁신 경쟁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세계 최대인 북미(미국+캐나다) 가전 시장을 보면 2014년 1분기에는...
삼성·LG '가전 혁신경쟁'이 실적 끌어올렸다 2016-02-03 21:42:28
액티브워시를 내놓자, lg 측이 “바가지를 하나 붙인 것”이라고 말해 논란을 빚었다. lg전자는 대신 드럼세탁기와 전자동세탁기를 하나로 묶은 트윈워시를 출시해 맞불을 놨다.◆혁신 경쟁이 낳은 실적 동반 호조두 회사의 치열한 혁신 경쟁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세계 최대인 북미(미국+캐나다) 가전 시장을...
[백민재의 노답캐릭] 꼰대는 죽지 않는다 2016-02-03 06:29:00
수십만 통의 협박편지가 날아들었다. '애드 설리반 쇼' 제작진들은 그의 허리춤을 보여주지 않기 위해 상반신과 얼굴만 클로즈업한 채 방송을 내보냈다(하지만 이것 때문에 더 유명해졌다).교사들과 학부모단체들은 아이들이 로큰롤에 빠져 타락했다며 개탄했다. 모든 10대들의 일탈은 로큰롤 때문이었다. 정치인들은...
세련된 직장남 위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법 `스타일+보온성` 2016-01-19 17:30:14
추위도 막아주는 든든한 아이템이다. 애드 다운은 따뜻하면서 가벼운 다운재킷을 모티브로 하여 답답해 보이지 않고 활동성이 편리하다. 은은한 광택과 색감으로화사한 느낌까지 전달해 추운 겨울 센스 있는 직장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 단정한 오피스룩를 위해 패딩재킷 속에는 깔끔한 블랙 정장을 매치하면 보다 세련되...
[인물+]'쓱'했더니 인지도 쓱!…SSG닷컴 '쓱' 광고 탄생 비화 2016-01-14 09:33:22
"아, 추워. 코트 하나 '쓱' 해야겠어요." 공효진이 공유에게 말하자 그는 "하는 김에 김치도 '쓱' 해요."라고 답한다. 덕분에 공효진에게 "맘에 쓱 들어"란 평가를 받은 공유는 "백화점에서 이마트까지 한 번에 '쓱', ssg닷컴."이라고 강조한다.백화점과...
[CES 2016] 윤부근 삼성전자 사장 "IoT 냉장고는 부엌의 혁신될 것" 2016-01-06 18:12:50
부엌에 하나의 변곡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처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뀌며 우리 생활이 변한 것과 비슷하게 단순 저장 기능만 있던 냉장고가 오락 정보 조리법 확인 등 다양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얘기다.윤 대표는 “고객을 배려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지난해 액티브워시,...
[CES 현장] 삼성전자 IoT 일상 속으로…애플까지 연동 2016-01-06 08:27:06
하나의 나사도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360도 디자인'을 썼다.조 스틴지아노 삼성전자 미국 법인 전무는 "suhd tv는 tv를 보는 시청 환경까지 고려한 유일한 tv"라며 "태양이 환한 낮이나 어두운 밤 등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의 화질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리모컨으로 모든 콘텐츠를 한 눈에...
삼성, CES 공개 제품 '연결 또 연결'…생활속 IoT란 이런 것 2016-01-05 13:49:49
uhd 프리미엄 인증을 받았다.외부에서는 단 하나의 나사도 보이지 않도록 한 '360 디자인'도 특징이다. 인체에 유해한 카드뮴이 없는 세계 유일의 친환경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제품이기도 하다. 또 타이젠 운영체제(os)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리모콘 하나로 주변 기기들을...
애드웨이즈, '크리테오'와 파티트랙 미디어 연동 2015-12-29 11:49:08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됐다.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은 단 한 개의 sdk만으로 다양한 광고 효과 지표 분석이 가능한 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다. 글로벌 주요 광고 미디어 네트워크들과 모두 연동이 이뤄져 있어, 광고 미디어들의 광고 성과를 하나의 파티트랙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오카무라 하루히...
[한·중 스토리공동개발 콘퍼런스] 한·중 콘텐츠 원재료 함께 발굴…영화·애니·다큐에 180억 투자 2015-12-16 18:30:47
국내 기업은 각각 국제영화방송문화매체유한회사(애드스타), 베이징스광페이위(時光飛漁)문화매체유한공사, 베이징량유(良友)문화미디어유한공사 등 3개 중국 기업과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컴퓨터그래픽(cg) 전문기업인 매크로그래프와 콘텐츠 제작사 해그림은 애드스타와 영화 ‘극한직업’을 공동 제작하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