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가성비 DNA' 고물가에 빛났다 2024-05-24 19:09:44
2~3개가 들어간 생망고케이크를 1만99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SNS에선 “특급호텔 망고케이크 가격의 5분의 1인데 맛은 오히려 낫다”는 평가가 나왔다. 신라호텔과 롯데호텔 등의 망고케이크 가격은 10만원 안팎이다. 지난 4월 출시된 대전 성심당의 망고시루케이크(4만3000원)와 비교해도 저렴하다.○싼데 품질은...
10만원짜리가 2만원…'초저가' 망고 케이크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있다. 생망고 2~3개가 온전히 들어간 일반적인 수제 홀케이크 사이즈 제품이다. 온라인에서는 “특급호텔 망고 케이크 가격의 5분의 1인데 맛은 오히려 낫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올 여름 시즌 국내 주요 호텔 망고 케이크 가격은 10만원 안팎이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는 국내산 애플망고가...
따라할 순 있어도 흉내낼 순 없다…에르메스 장인정신 2024-05-23 18:39:00
서울을 찾았다. 지난 1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개막해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아무나 가질 수 없고, 그래서 욕망하는’ 에르메스의 핵심 경쟁력이 곧 장인이요, 세대와 국경을 뛰어넘은 이들이 곧 에르메스의 미래라는 것을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알리고 있다. 과거의 기술이 현재에도 유효하며...
롯데 5개사, 송파구청과 '2024 석촌호수 수질개선' 업무협약 2024-05-23 08:57:06
3급수에서 2급수 이상으로 개선됐다. 2급수는 목욕이나 수영을 할 수 있는 수준으로 열을 가해 끓이거나 약품 처리하면 식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수질 개선 활동을 통해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넘어, 세계인과 함께하는 그린 랜드마크가 될 수...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고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영복 및 리조트 웨어를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레인코트 등...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탈TV 전략’에도 도움이 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온라이브’에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했다. 롯데온이 보유한 채널과의 시너지 효과로 이날 방송에는 총 50만 여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동시간대 평균 대비 4배 이상 많은 주문금액을...
롯데케미칼 대표 "변화 속도에 적극 대응해 질적 성장해야" 2024-05-21 09:30:44
= 이훈기 롯데케미칼[011170] 대표이사가 취임 후 처음으로 임원·팀장들과 타운홀 미팅을 열고 위기 극복을 위한 성장 DNA를 강조했다. 21일 롯데케미칼에 따르면 이 대표는 전날 잠실 롯데월드타워 본사에서 2시간 동안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명확한 방향과 목표를 갖고 변화의 속도에 적극 대응해 질적 성장을 실행해...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2024-05-21 06:00:14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꾸미기 전용 공간에서는 100개 이상의 '지비츠 참'을...
'사직구장 직관 기회'…롯데 유통군, 레드페스티벌 이벤트 2024-05-21 06:00:00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 간 '낙동강 더비'를 직관할 기회를 준다. 2명(1인 2매)에게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G라운드석과 시그니엘부산 1박 숙박권, 롯데월드부산 자유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1박 2일 패키지 '레드 트래블팩'을, 25명(1인 2매)에게는 와이드 탁자석에서 음식과...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지난 9일부터 서울 신천동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 전통주 글린트는 이런 고정관념을 깼다. 글린트는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13호 남상란 명인의 기술로 빚은 술이다. 논산 딸기를 넣어 달고 상큼한 주스 맛을 냈다. 반응은 뜨겁다. 주말에는 하루 1000명씩 매장을 방문해 글린트를 사갔다. 대부분이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