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기 DLS 발행 30% 감소…공모 줄고 사모 늘었다 2023-04-19 10:26:12
6,084억원) 대비 38.3% 증가했고 직전분기(1조 2,685억원) 대비 75.3% 증가했다. 기초자산의 유형별 발행실적은 금리연계 DLS가 전체 발행금액의 79.6%인 4조 1,398억원, 신용연계 DLS가 19.6%인 1조 199억원으로 두 유형이 전체 발행금액의 99.2%인 5조 1,598억원을 차지했다. 전체 18개사가 발행한 가운데 상위 5개...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4일) 2023-04-14 15:45:22
38.3 │23.2 │ │││ │이│ │ │ ├────┼──────┼─────┼─────┼─────┼─────┤ │LG전자 │112.5 │9.8 │포스코인터│37.6 │14.8 │ │││ │내셔널│ │ │ ├────┼──────┼─────┼─────┼─────┼─────┤ │현대두산│103.2...
"작년 매출만 3조원"…한국인의 '명품앓이' 여전 2023-04-14 10:11:07
루이비통의 영업이익은 4,177억 원으로 38.3% 증가했고, 순이익은 3,800억 원으로 68.9% 늘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또 다른 브랜드인 디올도 지난해 매출액이 9,305억 원으로 52% 증가했다. 샤넬을 제외하고도 3개사의 국내 매출이 3조 원을 넘어섰다. 그러나 이들 명품 브랜드는 수익의 대부분을 해외...
에르메스, 지난해 국내 매출·영업이익 23% 증가 2023-04-14 09:49:46
늘었다고 공시했다. 루이비통의 영업이익은 4천177억원으로 38.3% 증가했고, 순이익은 3천800억원으로 68.9% 늘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또 다른 브랜드인 디올도 지난해 매출액이 9천305억원으로 52% 증가했다. 그러나 이들 명품 브랜드는 수익의 대부분을 해외 본사로 보냈고, 국내 기부금은 형식적인...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13일) 2023-04-13 15:35:15
│기타금 │56.0│38.3│-17.8 │25.3│26.9│1.6 │ │융 │││ ││││ ├────┼────┼────┼─────┼────┼────┼────┤ │연기금 │8,867.0 │8,782.3 │-84.7 │701.3 │595.4 │-105.9 │ │등 │││ ││││...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0일) 2023-04-10 15:46:06
38.3│8.9 │삼성전자 │44.9 │7.3 │ │융지주 ││ │ │ │ │ ├────┼──────┼─────┼─────┼─────┼─────┤ │OCI │27.9│2.7 │삼성전기 │44.6 │2.9 │ ├────┼──────┼─────┼─────┼─────┼─────┤ │삼성전자│26.9│4.8...
한국 기업들, 베트남서 눈돌리나…올들어 투자액 70% 급감 2023-04-10 07:31:00
1분기 11억달러 감소…전체 외국인 투자 54억달러로 38.3%↓ "노동허가·소방시설 승인 등 각종 규제 강화와 무관치 않아" (하노이=연합뉴스) 김범수 특파원 = 신흥 개발도상국인 베트남 경제발전을 주도해온 한국 기업들이 올해 들어 현지 투자를 대거 줄였다. 10일 베트남 기획투자부(MPI) 외국인 투자통계에 따르면 올해...
불황에 820원으로 한끼 해결…농심 개미들 '감동의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4-09 08:00:03
대비 12.5% 증가), 영업이익은 1551억원(전년 대비 38.3% 증가)을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 이유로 첫째, 국제 곡물 가격 안정으로 2분기부터 원가 상승 부담이 완화될 것이라고 봤다. 3월 들어 소맥, 팜유 가격은 전년 대비 각각 30% 이상 하락하고 있다. 둘째, 2003년 이후 하락세를 보이던 국내 라면 시장 점유율이...
'스즈메의 문단속' 400만 돌파…'슬램덩크' 보다 빠르다 2023-04-08 13:08:08
따르면, 연령대별 관객 비중은 20대가 38.3%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40대(22.5%), 10대·30대(각 14.7%), 50대 이상(9.8%)이 뒤를 이었다. 또 관객 100명 중 16명은 중복 구매를 한 것으로 드러나 'N차 관람'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황재현 CGV 전략지원담당은 "'스즈메의 문단속'은...
'가격 7번이나 올리더니'…루이비통, 국내서 1.7조 팔았다 2023-04-07 17:56:15
15.2% 늘어난 수치다. 영업이익은 4천177억원으로 38.3% 증가했고, 순이익은 3천800억원으로 68.9% 늘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또 다른 브랜드인 디올도 지난해 매출액이 9천30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천238억원으로 53% 증가했다. 명품 브랜드들이 이처럼 잇따라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