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王 7色 대서사시' 킹덤, 新 타이틀곡은 '블랙 크라운'…'글로벌 킹메이커' 환호 2021-10-06 16:35:30
Ⅲ. ivan)39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39페이트 버전(fate ver.)39과 함께 타이틀곡 명 39블랙 크라운39을 공개했다. 39페이트 버전39의 단체 콘셉트 버전엔 검은색 왕관을 둘러싸고서 일제히 손을 뻗은 킹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킹덤은 고급스러운 흰색 의상과 대비되는 왕관, 그리고 이와 어우러진...
연중기획 [‘K푸드로드’의 세계 지도는 반드시 만들어 진다] '오징어게임' 시청에 찌개혼밥 피쳐링 유행.. 샘표 순두부찌개 양념으로 1차... 2021-10-06 13:36:00
39부대찌개·오징어 조합 <통오징어통핑> 메뉴39 도 머리에서 빙빙 맴 돌았다. 이유는 오징어게임의 콘셉트를 듬뿍 담은 보도자료 사진 때문이다. 샘표에서 시식 용으로 받은 순두부찌개 양념에 오징어와 순두부/바지락을 넣고 ‘순두부찌개’를 만들어서 낮에 가입한 넷플릭스로 오징어게임을 보면서 오징어가 된...
킹덤, '개인 콘셉트 포토+사전 예판 시작'…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2021-10-05 14:53:15
ivan)39의 개인 콘셉트 포토 14장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39눈의 왕국39의 아이반을 포함한 7명의 멤버들은 두 가지 의상을 통해 각각 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왕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특히 39판타지돌39다운 독보적인 세계관과 콘셉트에 더해 눈부신 비주얼까지 강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⑩] “bnt뉴스 쇼핑라이브 판매자 방송내용 무료 사전 홍보·기사화 제공하기로” 라이브... 2021-10-01 15:07:00
39엄마, 아빠 마음 다 알아~39 콘셉트인 ‘아라쇼’를 통해 진행했다. 특히, 론칭후 불과 3번째 방송인 8월 27일 레이퀸 방송 상품으로 구매전환율 12%를, 8월 31일 4번째로 진행된 방송에서는 오로라 방송 상품으로 구매전환율 15%, 특히 9월 10일 7번째로 진행된 블랑101 방송 상품으로 구매전환율 25%를 달성했다고...
‘폭발적 에너지’ 써드아이, 'MU:CON 2021'서 독보적 무대 장식 2021-10-01 11:58:31
미니앨범 39triangle39의 타이틀곡 39yessir39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장교 콘셉트로 돌아온 써드아이의 카리스마와 초대형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압도적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써드아이는 39stalker39 무대로 절제된 카리스마와 한층 디테일한 춤선을 선보이며...
현대차그룹,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E-핏 개소 2021-10-01 09:57:51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을 충전한다는 콘셉트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축하 공연부터 전기차 시승 이벤트, 어린이 대상 키즈 넥쏘전동차 체험까지 다양한 부대행사가 운영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도심지 대형 쇼핑몰에 입지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e-핏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충전 경험을 한층...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⑨] ‘쇼핑 라이브+V라이브’로 승부 띄우는 서울패션위크, 패션계 문화예술계 연예인들의... 2021-09-29 15:49:00
전통과 현재, 미래에서 펼쳐지는 런웨이>라는 콘셉트로 디지털 기술을 최대로 활용해 열린다. 이번 가을 서울 패션위크는 서울의 역사와 문화, 낮과 밤을 경험할 수 있는 명소들에서 100% 사전 촬영으로 제작된다고 한다. 경복궁, 덕수궁, 경희궁 등 조선시대 궁궐부터,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ddp 등 서울의 600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⑧] ‘효연의 쇼핑라이브 등장’- 대형 스타도 쇼핑 라이브 나들이! 한 주간 라이브 커머스... 2021-09-28 15:31:49
오토플러스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 39리본쇼39 1주년을 맞아 유명 유튜버들과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오토플러스는 1주년 특집 생방송을 색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진행했는데 상품을 선 공개하지 않고 출연 유튜버가 제공한 힌트를 토대로 시청자가 추리한 뒤 하나 씩 공개했다. 방송에는 39김한용의 mocar39...
bnt뉴스 연중기획 보도 ‘K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 ‘샘표’는 해외 홍보에 적극 나서며 글로벌로 도약하는 중.. ‘우리 맛으로 세계인을... 2021-09-27 17:53:00
39차세대 세계 일류상품39 선정 사실 샘표 본사에 연두 개발자의 인터뷰를 부탁했었는데 언텍트 시대이고, 요즘은 기사를 전화 취재로 다 끝내기 때문에 개발자의 얼굴을 보지는 못 해서 아쉬웠다. 아마도 연두라는 네이밍부터 연두 완제품 콘셉트까지 주변의 찬반 그리고 내부의 찬반양론이 치열했을 것으로 추측된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 비기닝 서울39 전시를 소개하는 라이브를 진행했다. 문화콘텐츠에 관심이 높은 이용자들이 전시 공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39한밤의 잠입 live39 콘셉트로 진행됐다. 또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앤디 워홀 전을 예매하는 이용자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한정판 굿즈 및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