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소비자들에게 K패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잠재력을 가늠해 수출 판로 개척에 반영할 계획이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K패션 브랜드들이 상품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단기 계약부터 현지 홍보 마케팅까지 지원한다. 김창록 신세계백화점 패션플랫폼 팀장은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K패션 브랜드와...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팝업 행사를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상품으로 무지개색의 색감과 상큼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젤리카 팝업은 차량과 조형물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 무료 시식이 제공된다. ▲ 이마트 = 오는 24일까지 '가을 와인장터'를 통해 나들이나 캠핑은 물론 연말 모임에 활용하기...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전국우수시장박람회 개막식 참석 2024-10-18 17:05:13
올해는 '변화하는 K-전통시장의 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라는 슬로건에 맞춰, 130여개 전국 전통시장과 230여개 점포가 참여해 다양한 우수 상품과 100여개 종류의 먹거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 이사장은 이날 개막식에 참석해 K-전통시장 역사관, 청년상인관, 정책홍보관, 상품전시관, 먹거리장터,...
속초서 오는 20일까지 'K-전통시장 페어'…130여개 시장 참여 2024-10-18 14:00:03
박람회는 '변화하는 K-전통시장의 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를 슬로건으로 정했다. 전국 130여개 전통시장과 230여개 점포가 참여해 400여개 전통시장 우수상품과 100여종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한다. 한국MD협회 협업으로 10명의 MD(상품기획자)를 박람회에 초청해 전통시장 우수 상품...
대상·아워홈·빙그레, 식품 박람회 '시알파리 2024' 참가(종합) 2024-10-18 10:45:35
셀렉션'으로 선정됐다. 대상 관계자는 "대표 K-푸드인 김치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글로벌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워홈은 떡볶이와 김밥 등 가정간편식(HMR)과 김치, 두부 등 식자재, 소스, 향미유 등 대표 제품 107종을 전시할 계획이다....
대상·아워홈,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시알파리 2024' 참가 2024-10-18 09:02:17
셀렉션'으로 선정됐다. 대상 관계자는 "대표 K-푸드인 김치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글로벌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워홈은 떡볶이와 김밥 등 가정간편식(HMR)과 김치, 두부 등 식자재, 소스, 향미유 등 대표 제품 107종을 전시할 계획이다....
[르포] 美콘텐츠 업계서 달라진 웹툰 위상…뉴욕 코믹콘서 존재감 2024-10-18 08:33:55
등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전시, 상품 판매를 비롯해 '팬심'을 자극하는 각종 부대행사가 나흘 내내 즐비하게 열린다. 뉴욕 코믹콘의 위상을 실감케 하듯 이날 아침 일찍부터 행사장 주변인 맨해튼 허드슨 야드는 마블 코믹스 캐릭터나 스타워즈 캐릭터,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의상으로 코스프레를 한...
외국인도 韓야구 홀릭…스포츠 관람 예약 14배 2024-10-17 17:39:03
‘K푸드와 함께하는 한국 스포츠 관람’ 상품 예약 건수가 상품이 처음 나온 지난해 4분기에 비해 14배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룩은 지난해 10월 외국인 여행객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맥주, 간식을 먹으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체험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 상품을 구입한 외국인들은 시즌에 따라 야구나 농구...
10억 개 팔린 동원F&B 양반죽 2024-10-17 17:31:11
평가를 받는다. 상품죽이라는 제품군이 전무하던 당시 동원F&B는 ‘참치죽’을 선보이며 전통 먹거리인 죽의 대중화, 산업화에 나섰다. 이후 고급화를 위해 내놓은 ‘전복죽’이 인기를 얻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뒤이어 ‘야채죽’ ‘밤단팥죽’ 등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확장했다. 현재 양반죽은 쇠고기죽 등...
올해 20회 맞이 전국우수시장박람회.‥’2024 K-전통시장 페어 in 속초’ 개최 2024-10-17 11:18:25
전통시장 우수 상품 품평회를 진행해 전통시장의 해외수출 및 온라인 진출 기반 등의 컨설팅도 지원한다. 금년 박람회는 ‘K-전통시장의 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라는 슬로건 답게 해외로 수출되는 한국의 전통시장 우수 상품,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전통시장 등의 컨셉으로, 글로벌 K-전통시장의 미래를 엿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