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유광점퍼 입고…한국시리즈 LG 트윈스 응원 간 구광모 회장 2023-11-07 21:13:31
7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렸다. 구광모 LG그룹 회장(가운데)이 김인석 LG스포츠 대표(오른쪽) 등과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구 회장이 취임 후 공식적으로 잠실구장을 찾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구본무 LG그룹 선대회장, 구본준 LX그룹 회장에 이은 LG 트윈스 3대 구단주다. 임대철 기자 playlim@hankyung.com
LG트윈스 21년 만에 한국시리즈, 구광모 회장도 '직관' 2023-11-07 20:01:35
후 야구장을 찾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구 회장은 김인석 LG스포츠 대표, 차명석 단장과 함께 LG 가을 야구의 상징인 유광 점퍼를 입고 선수단을 응원했다. LG그룹 일가(一家)의 야구 사랑은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다. 2018년 별세한 구본무 선대 회장은 LG트윈스 초대 구단주로서 한국프로야구(KBO) 우승을 이뤄내고 이듬해...
LG유플, KBO 전설 초청해 '실시간 라이브방송' 2023-11-05 13:48:09
LG유플러스는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진출을 기념해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콘텐츠 ‘스포키 라이브톡’을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스포키 라이브톡’은 전?현직 스포츠 선수가 출연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콘텐츠다. 오는 7일 첫 라이브톡에는 LG트윈스 영구결번...
LGU+ 스포키, '29년만의 우승 도전' LG트윈스 응원 라이브톡 2023-11-05 09:00:04
최지만도 이야기를 보탠다. LG유플러스는 스포키 라이브톡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출연진 사인 유니폼과 모자, 치킨 기프티콘 등도 증정한다. 회사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은 종목 등으로 라이브톡을 확대하고, 스포츠 중계와 뉴스 외에도 스포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자체 제작물을 늘려갈 예정이다. LG 트윈스는 1994년...
야구에 꽂힌 통신업계…스포츠플랫폼에 AI 입혔다 2023-11-01 18:57:07
다이노스의 승리였다. 국내 통신사들이 스포츠 플랫폼에 공을 들이고 있다. AI를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20~30대 ‘집관족’을 고객으로 끌어들이겠다는 포석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최근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에 실시간 승부 예측 기능을 추가했다. 이 회사는 올해 초부터 자체 개발한...
세계로 뻗는 K-디자인…'디자인코리아 2023' 개막 2023-11-01 16:34:20
기업의 다양한 디자인 혁신 상품이 전시된다. 디자인 전시관에는 LG전자의 세탁기·건조기 관련 '유니버설 업키트'와 KG모빌리티의 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토레스 EVX를 비롯해 800여개 기업이 2천여점의 제품을 전시한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디자인 솔루션'을 주제로 꾸며지는 주제관에는 ...
하이엠솔루텍 "조직문화 개선활동 효과…퇴사율 26% 감소" 2023-10-31 17:56:32
31일 밝혔다. 2006년 설립된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의 냉난방기 및 공조시스템 서비스의 유지와 보수를 전담하는 자회사다. 산업시설, 복합쇼핑몰, 의료시설, 중대형 빌딩 등 다양한 현장을 맡아 관리하고 있다. 소비자 접점에서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별 인프라를 구축, 전국 단위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
디젤 게이트·팬데믹 견딘 '벤츠 수호자'…2030년 100% 전기차 전환 이끈다 2023-10-29 17:14:43
100㎞에 이르는 시간) 6.5초짜리 402마력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만들어 치고 올라오는 상황이다. 벤츠 왕국 정점에서 CEO 자리에메르세데스벤츠그룹(당시 다임러)은 2018년 가을 그룹 연구개발부문장이었던 칼레니우스를 차기 CEO로 지명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메르세데스벤츠그룹의 첫 외국인 CEO였다....
"명품도 찾는다…디지털시대 광고 효과 극대화하는 '주목도'" 2023-10-28 12:00:01
측정한 결과, 스포츠·패션·여행 등 분야보다 상대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냈다. 또한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광고를 접했을 때 주목도가 높았다. 기노 CEO는 "비자발적인 방법으로 접하는 광고는 회피도가 높아 자발적으로 택한 광고와 비교하면 주목도가 절반 수준에 그쳤다"고 설명했다. 광고가 삽입되는 매체와의 맥락적인...
LG생활건강 실적 부진 지속…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종합) 2023-10-26 16:03:10
11.3%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제로탄산과 에너지 음료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음료 매출은 늘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및 '몬스터 에너지'는 견조한 수요를 보이며 성장세가 지속됐고 국내 최초 제로 콘셉트 스포츠음료인 '파워에이드 제로' 판매도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