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쉐리, 고농축 트리트먼트 ‘글로스 밀키 왁스’ 출시 2013-08-22 10:23:26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로맨틱 후르티 향이 배합돼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며 스모키 컷 시스템이 불쾌한 냄새 배임을 막는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이번에 출시한 글로스 밀키 왁스는 스타일링은 물론 고농축 트리트먼트의 기능까지 가진 신개념 헤어 왁스“라며...
더 베이직하우스, 슈즈 브랜드 겸비 국내 첫 선 2013-08-21 18:20:45
글로벌 매스티지 패션 잡화 브랜드로 재탄생 시켰다. 더 베이직하우스의 겸비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국내 대중에게 첫 평가를 받는 겸비는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신진 디자이너 발굴 프로젝트의 시작이다. 향후 겸비는 유니크한 매력의 새로운 글로벌 매스티지 슈즈브랜드로 한국과 중국, 글로벌...
[위기에 강한 기업] 한솔홈데코, 1년에 수십종씩 신제품 개발…환경 친화제품으로 승부 2013-08-21 15:29:15
매스 원료를 재활용해 고압의 스팀을 생산할 수 있다. 이 스팀 에너지가 터빈을 통과하면서 압력차에 의해 전력을 생산하고 저압으로 떨어진 스팀은 다시 mdf 생산공정에 투입해 활용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을 80%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0% 바이오매스 원료를 이용해 생산되는 전력이기 때문에,...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헌을 내세우며 론칭한 남성 라인 ‘미샤 옴므 어번소울’은 탄력 있는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휘, ‘몸짱 신드롬’을 일으켰다....
소노비, 아티스트 김영훈과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8-19 14:05:05
매스티지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며 독창적인 화풍으로 사랑받는 김영훈 작가와 함께 ‘아티스트 바이 소노비 위드 김영훈’을 출시했다.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고감도 매스티지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난 소노비의 세계를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김재중 '마인', 인웨타이 2500만 조회수 돌파 '막강 솔로파워' 2013-08-19 13:47:45
가져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공중파 tv출연과 매스 미디어의 제약에도 불구하고 국내외에서 롱런 하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화 ‘런닝맨’ 출연, 1년 8개월 만에 sbs 녹화 ‘기대감↑’ ▶ 김태호pd 해명 “‘무도를 부탁해’ 선정...
개도국 삶을 바꾸는 '착한 모바일' 2013-08-15 15:17:58
지원하는 모바일 소프트웨어인 모바일 매스매틱스를 개발해 남아프리카공화국 172개 학교 2만명 학생에게 제공했다. 모바일 서비스는 유익한 시장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가계소득 증대에도 기여한다. 스리랑카 농부들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농산물 가격정보를 얻는다. 유통업자와 농산물 판매에 ...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자리잡아가고 있다. 국내 시장에 매스티지 열풍이 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다.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소비자들의 주머니가 얼어붙자 고가의 수입 화장품을 소비하던 여성층은 고가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살 수 있는 여력이 충분치 않아졌다. 이에 소비자들은 수입 화장품의 품질은 갖추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녹색사업단 산림탄소센터, '산림탄소상쇄제도 설명회' 성공적 마무리 2013-08-14 10:40:21
에너지다소비업체와 연계해 향후 산림바이오매스 에너지를 활용하는 계획을 검토중이어서 경제적인 측면에서 한층 더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헌을 내세우며 론칭한 남성 라인 ‘미샤 옴므 어번소울’은 탄력 있는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휘, ‘몸짱 신드롬’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