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혼남녀 90% "애인 바람필까 걱정" 2015-11-18 06:33:16
‘신비감 유지’와 ‘커플링 등으로 본인존재 환기’를 각각 27.0%와 25.5%가 선택해 상위 1, 2위를 차지했다. ‘자주 만난다’(21.7%)와 ‘권태기를 없앤다’(14.2%)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이 경 온리-유 총괄실장은 “배우자감을 찾을 때 여성은 항상 최선의 선택을 위해 ...
당신은 어떠신지?··직장인 절반 "회사행사 억지로 참석" 2015-11-17 13:41:18
선에서 필요하다`고 답했다. `필요하지 않다`는 25.5%, `잘 모르겠다` 6.5%, `주말을 껴서라도 필요하다`는 3.7%였다. 사내행사가 필요하지 않다고 답한 직장인들이 가장 참석하기 싫은 사내행사는 `주말·공휴일에 하는 행사`(69.1%·복수응답)와 `주말을 끼고 1박하는 워크숍·교육`(63.9%)으로 조사됐다. 그런데...
기업 10곳 중 9곳 "내년 성장률 3% 어렵다" 2015-11-17 11:00:32
등 신흥국 성장 둔화'(27.0%), '가계부채위험성 증가로 인한 소비 위축'(25.5%), '미국 금리 인상 및 국제금융시장 불안'(25.0%), '환율 및 원자재가 변동성 심화'(20.4%) 등을 꼽았다. 내년도에 중점 추진할 경영전략으로는 '사업 구조조정 등 경영내실화'(40.8%)가가장 많았다. 이어...
직장인 절반 "사내행사 참석여부 선택 못해" 2015-11-17 10:29:36
개인시간을 사용하지 않는 선에서 필요하다'고 답했다. '필요하지 않다'는 25.5%, '잘 모르겠다' 6.5%, '주말을 껴서라도 필요하다'는 3.7%였다. 사내행사가 필요하지 않다고 답한 직장인들이 가장 참석하기 싫은 사내행사는 '주말·공휴일에 하는 행사'(69.1%·복수응답)와 '주말을 ...
LGD, 대형디스플레이 시장 '24분기째 1위' 2015-11-17 07:55:59
패널 시장에서도 lg디스플레이가 1천111만대, 27.2%의 점유율로 이노룩스(25.5%), auo(18.8%), 삼성디스플레이(17.2%) 등을 눌렀다.[오뚜기가 선점한 '프리미엄' 짬뽕라면…라면 4사 새 전쟁터 되나] ['국산 세계대학평가' 나왔다…고려대, 경영학랭킹 첫 발표] [수입차 리콜 '폭증'...
LG디스플레이,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서 6년째 세계 1위 2015-11-17 06:38:18
예고했다. 3분기 모니터용 패널 시장에서는 LG디스플레이가 997만대를 출하해 점유율 28.8%로 이노룩스(18.2%), 대만 AUO(18.2%), 삼성디스플레이(14.4%) 등을 크게 앞섰다. 노트북용 패널 시장에서도 LG디스플레이가 1,111만대, 27.2%의 점유율로 이노룩스(25.5%), AUO(18.8%), 삼성디스플레이(17.2%) 등을 눌렀다.
LGD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서 24분기째 1위 지켰다 2015-11-17 06:31:06
시장에서도 LG디스플레이가 1천111만대, 27.2%의 점유율로 이노룩스(25.5%), AUO(18.8%), 삼성디스플레이(17.2%) 등을 눌렀다. 디스플레이업계 관계자는 "한국이 디스플레이 시장을 이끌고 있지만 앞으로 중국과 대만 등 경쟁국의 추격은 더욱 거세질 것"이라며 "확실한 기술 격차를 벌리기위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
중기도 농민도 소비자도 두부 '적합업종' 피해자 2015-11-16 18:54:41
이익이 0.1% 늘어나는 데 그쳤다. 국산콩 시장에선 이익이 25.5% 줄었다.이진국 kdi 연구위원은 “대기업의 매출을 제한하면 그것이 곧 중소기업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정책적 기대가 현실화되지 않았다”며 “기업전략과 시장 메커니즘을 간과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소비자들도 손해를 본...
중국 대륙을 침공하는 한국산 화장품, 그 원인과 이유는 무엇? 2015-11-16 12:40:59
이 중 한국 화장품 브랜드는 440억 달러를 차지해 전 세계 시장 점유율 25.5%를 차지했다"고 분석했다. 중국 내 한국화장품이 인기를 끄는 원천은 무엇일까?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해왔던 수입 브랜드의 자리를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점점 침투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별에서 온 그대", "상속자"...
미혼남녀 10명 중 9명, '열애 중 애인이 한눈팔까 걱정' 2015-11-16 06:59:00
‘신비감 유지’와 ‘커플링 등으로 본인존재 환기’를 각각 27.0%와 25.5%가 선택해 상위 1, 2위를 차지했다. ‘자주 만난다’(21.7%)와 ‘권태기를 없앤다’(14.2%) 등이 그 뒤를 이었다.이 경 온리-유 총괄실장은 “배우자감을 찾을 때 여성은 항상 최선의 선택을 위해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