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빌, 중화권 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 박차 2013-08-13 14:21:05
순위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라인 매스피싱'의 경우, 대만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장기간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빌의 하반기 중화권 공략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게임빌은 게임 내에 중국어 번체와 간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어 배너와...
게임빌, 중화권 분기매출 급증…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 박차 2013-08-13 11:28:53
상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라인 매스피싱’의 경우, 대만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장기간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게임빌의 하반기 중화권 공략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게임빌은 게임 내에 중국어 번체와 간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어 배너와 푸쉬 등 현지...
산림탄소센터, 광주 기후환경산업전서 탄소상쇄제 설명회 2013-08-12 17:08:20
조성, 산림 경영, 목질 바이오매스 이용 등을 통해 흡수한 이산화탄소 양으로 기업 운영상 발생시킨 온실가스 배출량을 상쇄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말한다. 산림탄소센터는 지난 2월 시행된 ‘탄소흡수원 유지 및 증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전국을 돌며 설명회를 열고 있다.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해운대...
<게시판> 금투협, '녹색금융 심화' 과정 개설 2013-08-12 11:40:04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과정은 태양광, 풍력, 바이오매스 등 그린에너지 관련 국내외 기업에대한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례 중심의 교과목으로 구성된다. 수강신청 기간은 12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주목 이 점포] 회는 손님이 보는 앞에서 뜨고…신선한 스시 제공…月매출 1억 2013-08-04 13:34:57
합리적인 매스티지 전략이 통할 것 같았어요. 가짓수만 많고 먹지도 않는 서비스 반찬을 과감하게 없애고 생선회의 품질을 높인 것이 주효했지요.” 서울 관악구 행운동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를 나와 서울대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면 ‘스시맨’이라는 간판을 단 스시전문점이 나타난다. 이곳은 점심시간과...
[영화로 쓰는 경제학원론] 매스컴으로 주목받은 선수는 '1등' 유지에 유리 2013-08-02 17:13:49
간 소득 불균형이 심화되는 원인으로 매스미디어의 확산을 꼽았다. tv나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은 시절엔 지금보다 더 다양한 연예인이 문화산업에 종사했다. 하지만 정보통신 기술이 발전하면서 한 명의 슈퍼스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매스컴으로 한번 주목받은 선수는 ‘1등’...
한국동서발전, 국내 최대 바이오매스 발전소 준공 2013-07-30 14:54:39
오전 9시부터 동해 바이오매스 발전소가 240시간의 신뢰도 운전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전력을 생산한다고 밝혔습니다. 동해 바이오매스 발전소는 국내 최대용량인 30MW급으로 순환유동층 방식이며 화석연료의 혼소없이 목질계 고형연료만으로 연소하는게 특징입니다. 연간 발전량은 223,380㎿h에 달하고, 7만...
"日, 무역·재정수지 쌍둥이 적자‥재정위기론 솔솔" 2013-07-30 09:09:04
2세대, 3세대가 전통적인 지지층에게 매스를 가하는 것이 정치역사상 많지 않다. 최근 루비니 이코노믹스에서는 이런 측면을 보면 매스를 가하기는 어려워 세 번째로 일본의 재정적자가 쉽게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일본의 재정적자를 매우기 위해서 국채를 발행했는데 해외의 투자매립도가 높지 않아 잃어버린 ...
"한국영화 '올드보이' 너무 멋져요"…英·佛도 한류에 빠졌다 2013-07-28 14:07:37
늘리기 위해 대형 온라인여행사와 공동으로 한국관광 매스마케팅을 벌였다. 항공, 호텔, 에어텔, 서울시티투어, dmz 공연, 지방투어 등 23종의 다양한 개별 상품을 개발해 여행사이트 익스피디아를 통해 2655명을, 라스트미니츠를 통해 지난해 1395명을 모객했다. 그 밖에 34개 여행사의 방한상품을 통해서도 6800명을...
제임스딘, 매스티지 브랜드 도약 위해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7 11:25:07
가격에 고품격 가치를 제공하는 매스티지 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국 대형마트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제임스딘은 1991년 론칭 후 국내 패션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 2005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에 발맞춰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유통을 본격화했다. 이후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 as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