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 애니, 세쿼이아 캐피탈서 161억 투자받았다 2013-09-24 14:13:33
다운로드 횟수뿐 아니라 iap(애플리케이션 내 과금) 매출까지 일별로 조사, 집계한다. 이제 앱 애니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와 텐센트를 포함한 다수의 회사들과, 매출기준 90%이상의 상위 100개의 ios 앱 발행자들이 애용한다. 한 마디로 모바일 업계의 숨겨진 성배로 통한다. 팀리는 '앱 애니는 모바일 업계 필...
교보증권, ELS 개선한 일일정산형 ELB 공모 2013-09-24 10:31:34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연 4%의 쿠폰에 대해 총경과일수 중 일별 주가가 최초기준가격의 93.5% 이상 일수의 비율만큼 수익을 지급하고 매 6개월마다 조기상환기회를 부여하여 최초기준가격의 100% 이상인 경우 원금과 수익을 조기에 지급한다.류병기 교보증권 otc영업팀 이사는 "everyday hi-five elb는 기존 원금보장형...
'모두의 마블' 구글플레이 7월 전세계 매출 2위 2013-09-24 04:50:33
내 과금) 매출까지 일별로 조사, 집계하고 있다. 역시 '드래곤플라이트', 구글플레이 세계 10위! 넷마블 모바일게임, 전세계 매출 5위 기염! 구글플레이 매출 한국 2위, 일본-한국-미국 순 쿠키런, 12주 만에 카카오톡 '천만 게임' 위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스타워즈] NH농협증권 유창근, 희비교차 속 '활약'…1.03%p↑ 2013-09-23 15:41:13
좁혔다.이 밖에 수익을 낸 김영철 우리투자증권 창원wmc 부장(일별 수익률 0.61%포인트), 김지훈 메리츠종금증권 광화문지점 과장(0.52%포인트) 등의 성과는 1% 미만에 그쳤다.반면 정윤철 한국투자증권 양재지점 과장은 하루 만에 3.15%포인트의 손실을 입어 누적손실률이 -10.36%로 확대됐다. 순위는 8위를 유지했다. 이...
[스타워즈] 신한금융투자 김지행, 대원산업 '주효'…2.58%p↑ 2013-09-17 15:59:31
유진투자증권 도곡역지점 부지점장(일별수익률 -1.05%포인트), 정윤철 한국투자증권 양재지점 과장(-0.85%포인트) 등도 다소 손실을 입었다. 한편 2013 한경 스타워즈는 홈페이지에서 매매내역을 무료로 볼 수 있다.[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http://starwars.hankyung.com/한경닷컴 오정민...
유진투자 "환매압력 커지면 '펀드소외주' 매력 커져" 2013-09-16 08:23:08
욕구가 커지는 국면"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작년 이후 일별 펀드 순유출입 규모를 토대로 추산한 결과, 코스피 2,000∼2,050 구간에서 한 달(20거래일) 동안 최대 1조9천억원의 환매 압력이 국내 투신권 수급을 압박할 수 있다고 봤다. 곽 연구원은 "투신권의 보유 비중이 높은 종목일수록 환매 압력은 커...
산업부 "여름철 전력위기 끝났다" 2013-09-05 17:50:05
는 지난 8월 19일 기록된 8천8만kW로, 전력수요가 8천만kW대로 올라선 것은 사상 최초입니다. 산업부 관계자는 늦더위 발생에 대비해 이달 중순까지는 예방정비를 최소화하고, 대형발전기 고장과 같은 돌발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도 민간발전기를 활용하고 수요관리를 통해서 일별 대응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자유입출금통장 수신 2조원 돌파 2013-09-05 13:40:09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이면서도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별 잔액 300만 원을 기준으로 300만 원 이하 잔액은 연 0.01%(이하 세전), 300만 원을 초과하는 잔액에 대해서는 연 2.4%의 이자를 각각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당일 예금 잔액이 2000만 원일 경우 300만 원에 대해서는 연 0.01%, 나머지 1700만...
'던전앤파이터' 사용량 97.17% 폭발적 증가! 2013-09-04 21:48:42
때, 일별 게임 이용량 측정치를 비교한 결과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게임사용량을 측정한 결과 종합게임지수는 470으로 지난달 대비 7.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학생들의 여름방학과 함께 8월 15일 광복절 휴일로 전체적 게임 사용량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1위를 기록한 '리그 오브 레전드'는 롤챔스...
11월 상장 선데이토즈 "애니팡-사천성, 글로벌 우뚝" 2013-09-03 14:12:50
6~8배 수준에 달한다. 덕분에 출시 1년이 지난 지금에도 dau(일별 활동 이용자) 기준 1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충성고객층이 두껍다. ■ 30~50대 유료결제 이용자 확보 및 사업다각화 수익성 제고 '애니팡 for kakao'는 경쟁 게임 대비 30대 이상 높은 연령층의 유저 비중이 높아 일정 규모 이상의 일별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