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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미친 존재감' 올해도 대박 행렬! 2013-04-01 00:56:06
트렌드를 주도한 비결과 올해의 전략을 점검해본다. ■ 창간 13주년, 모바일 트렌드 선도 '미친 존재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이하 위메이드)는 지난 2월 10일 창립 13주년을 맞았다. 한국 온라인게임 1세대로 2001년 '미르의 전설2'를 통해 중국에서 게임 한류를 만든 주역이다....
[쇼킹스타일] 13 F/W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별 ‘기상천외’ 콘셉트 총정리 2013-03-30 08:30:02
세계 패션 트렌드에 발맞춘듯 신진 디자이너 못지 않은 파격적인 디테일을 자랑했으며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이번 컬렉션에서 피날레 워킹을 자신들만의 쇼 형식으로 대체해 새로웠다는 평이다. 갈수록 풍성해지는 서울패션위크, 13 f/w 패션위크 중에서도 독특함과 유니크함으로 무장한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분석해봤다....
위메이드, 2012년 성과 및 2013년 전망 소개 2013-03-29 14:02:21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대처하며, 변화에 적응해 장기적으로 성장과 성공의 근본이 될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 성장을 위한 경쟁력과 차별화에 집중하겠다는 다짐이다. 올해에는 40여종 이상의 모바일게임과 2종의 대작 온라인게임 출시로 한층 더 가파른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에도 크게 기여할...
[F/W 2013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뷰티 리포트 vol 2. 셀럽들의 포인트는 레드 립 2013-03-29 10:20:02
패션쇼 현장은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 모델,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쇼를 보러 온 관중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들 중에서도 디자이너만큼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컬렉션을 방문한 셀러브리티들이다. 디자이너와 함께 트렌드를 선도해가는 스타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은 늘 화두에 오르내린다. 이번 패션쇼에 참석한...
F/W 서울패션위크 찾은 ★들의 스타일 공통점은? 2013-03-29 09:00:03
어느 때보다 화려한 쇼가 펼쳐지고 있다. 컬렉션 뿐만 아니라 패션쇼를 찾은 스타들을 보는 것도 대중들의 큰 즐거움 중 하나. 자신과 친분이 있는 디자이너의 쇼를 보러 온 스타들은 저마다 개성을 담은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들의 스타일 중 공통점은 가장 핫한 트렌드 아이템을 매치했다는 것. 특히 이번 시즌뿐만...
13 F/W 서울패션위크 “최고의 베스트드레서를 찾아라!” 2013-03-28 08:36:02
다리라인을 연출해준다. 요즘 데님 트렌드가 스키니에서 벗어나 루즈핏으로 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활용하면 루즈한 느낌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은은하게 들어간 워싱이 매력적이며 베이직 아이템으로도 활용빈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레이븐 우먼의 ‘이네즈 슬레이트 어로우즈’는 스키니 타입...
[F/W 2013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뷰티 리포트 vol 1. 젠더리스 2013-03-27 18:13:18
룩’이라 정의하는 것은 진부할 정도로 쇼에 완전히 흡수된 모습이었다. 디자이너 한동우의 패션쇼에서도 젠더리스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다. 토니앤가이가 주도한 백스테이지에서는 남녀 구별 없이 거의 동일한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남녀 모델 얼굴에 하얀 분칠을 하고 입술을 붉게 물들였으며 눈매는...
2013 F/W 서울컬렉션, 최신 영국 트렌드를 만나다! 2013-03-27 17:23:02
선보였다. 토니앤가이는 자연스럽고 실용적인 스타일이 트렌드를 이끄는 만큼 ‘2013 뉴 헤어 트렌드’ 중 ‘다모디(darmody)’와 ‘버브(verve)’에서 영감을 얻어 리얼 웨이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디자이너 한동우의 쇼에서는 ‘다모디(darmody)’에서 영감을...
[2013 SFW] 남성복의 ‘반가운’ 반란 2013-03-27 15:44:01
쇼는 신기하리만큼 제각각이다. 옷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이처럼 다양하다는 사실은 늘 새삼스럽다. 하지만 분명한 건 더 이상 남성복은 심심하고 다양성이 떨어지는 옷이 아니라는 점이다. 여전히 남자 옷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처럼 모노톤이 전부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이 최선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트렌드에...
[F/W 2013 서울패션위크] 이지은 디자이너, 지나치게 트렌디한 국내 패션시장 ‘니트’로 치유하다 2013-03-27 11:07:01
5월 쇼룸을 오픈했다. 계속 해 파리와 런던에서 전시회 진행하면서 편집매장을 타깃으로 매 시즌 의상을 발표했다. 그러다 점점 규모가 커지고 수주가 이뤄지다 보니 국적에 대한 물음이 오더라. 아무리 런던에서 작업을 해도 베이스는 한국이지 않나. 국내에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뒤 다시 해외로 나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