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열사 펀드 몰아주기 '안돼'… '50% 룰' 시행 2013-04-17 15:55:56
설명했다.우선 계열 운용사 펀드(신규) 판매금액을 연간 총 펀드판매 금액의 50%이하로 제한하는 비율규제가 도입된다. 다만, 고액 기관자금이 수시 입출금되는 단기금융펀드(mmf)와 전문투자자만 가입하는 사모펀드는 규제 대상에서 제외된다.금융위는 이달 중 규정 개정안을 공고하는 즉시 시행하지만 2년간 한시적으로...
계열사 펀드 판매 50% 이하로 제한 2013-04-17 15:52:51
계열 운용사의 펀드 신규 판매금액을 연간 펀드 판매금액의 50%로 이하로 제한하는 '금융투자업 규정 일부 개정안'을 의결했다고밝혔다. 고액 기관자금이 수시로 입출금되는 단기금융펀드(MMF)와 전문 투자자만 가입하는 사모펀드는 규제 대상에서 제외됐다. 이번 개정안은 이달 중으로 공고 즉시...
외면받는 재형저축‥무늬만 ‘재산형성’ 2013-04-17 15:52:19
‘재산형성’ <앵커> 재형저축 판매실적이 곤두박질치고 있습니다. 막상 따져보니 가입할만큼 매력이 없다는 소비자들이 많아진데다 과당경쟁을 자제하라는 당국의 지시에 은행들마저 판매에 소극적입니다. 이근형 기자입니다. <기자> 젊은 직장인들에게 재형저축에 대한 생각을 물었습니다. [인터뷰] 이주현(직장인) “...
현대·기아차 1분기 유럽 판매 '주춤'···전년비 1.2% ↓ 2013-04-17 15:50:44
전년 대비 9.8% 감소했다. 불황이 지속되면서 대다수 업체들이의 판매량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 현대·기아차는 판매량이 높은 업체들에 비해선 하락 폭이 가장 낮았다.업체별로 보면 폭스바겐그룹은 1분기 72만3075대를 팔아 7.5% 줄었고 푸조-시트로앵은 33만8006대로 15.3% 감소했다. 그외 르노그룹(25만3606대)은 8.1%,...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주목하고 있다. 글로벌 판매 1위를 차지한 스마트폰, 유럽과 미주를 질주하는 국산 자동차 등 국내 대표산업의 브랜드들이 세계시장을 선도하며 ‘한국 1위가 세계 1위’라는 새로운 자긍심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중이다. 특히 드라마와 k팝에서 시작된 한류는 분야와 지역의 한계를 벗어나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 가수...
신종균 사장 유통망 확대 잰 걸음…英 최대 '딕슨즈' CEO와 오찬 회동 2013-04-17 15:30:26
딕슨즈 측과 카메라, 노트북 등 it제품의 판매 확대를 위한 협력을 논의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카메라는 이건희 회장이 2015년까지 글로벌 1위를 달성하라고 주문한 중요 사업 중 하나다. 삼성전자는 최근 미러리스 시장을 중심으로 점유율을 늘리고 있으나 세계 시장에서 일본 업체들의 벽을 뚫지 못하고 있다. 삼성...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고창황토배기 G수박, '수박=고창'…한 개 26만원 판매기록도 2013-04-17 15:29:31
열린 명품수박 출시전에서 26만원에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당도와 과육, 색깔, 안전성까지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수박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고창황토배기 g수박은 일반수박보다 2브릭스(brix) 이상 당도가 높다. 농산물유통센터의 선별을 통한 철저한 품질관리로 2주 이상 신선도 유지가 가능하다....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1위를 차지했다. 다본다는 지난해 85만대가 판매됐고 자체 조사결과 55~60%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지난 3월부터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방송광고를 하고 있다. 또 야구장과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전방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거품을 줄인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몰 최초로 빅3 패션브랜드 제휴 입점으로 브랜드 파워도 강화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트라스트, 붙이는 무릎 관절염 치료제 '간편하네' 2013-04-17 15:29:21
현지 판매를 승인받았다. 2007년에는 상하이와 저장성으로 직판지역을 확대했으며 시장성이 떨어지는 일부 성과 자치구를 제외한 중국 전역에서 트라스트를 직접 마케팅하고 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