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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모토라드, 신형 R 1200 GS 출시 2013-03-07 14:03:25
업그레이드돼, 지능적이고 능동적으로 노면과 주행 상태, 운전자의 몸무게를 고려한 주행을 전자식으로 제어한다. 여기에 조향장치와 충격 흡수장치가 분리된 핸들인 텔레레버가 효율적으로 변경, 조향 정확성과 반응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텔레스코픽 제어장치의 포크 튜브 지름을 기존 41㎜에서 37㎜로 줄이고...
BMW 모토라드, 뉴 R 1200 GS 출시 2013-03-07 13:26:49
BMW 뉴 R 1200 GS는 미끄러운 노면이나 거친 지형 등 여러 주행 환경에 따라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인(Rain), 로드(Road), 다이내믹(Dynamic), 엔듀로(Enduro), 엔듀로 프로(Enduro Pro)등 총 5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주행 모드에 따라 E-가스(Gas)와 ABS, ASC 등...
쌍용차, 제네바모터쇼서 코란도 투리스모 유럽 출시 2013-03-05 17:32:44
멀티링크 독립현가 장치를 적용했고 노면의 충격을 다수의 링크로 분산해 차체로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했다. 전자식 4WD 시스템으로 험로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필요할 때만 4WD를 선택 가능해 연료 효율성을 높였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SUV의 스타일링, 승용차의 안락함 등을 유럽 소비자들의...
현대·기아차, 제네바서 전략차종으로 유럽 공략 2013-03-05 17:20:09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성능을 발휘할수 있는 전용 서스펜션 시스템 ▲차량 저중심화·타이어별 중량 배분 시스템 ▲공기역학 디자인 개선 등의 성능을 갖고 있다. 현대차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1천547㎡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최근 세계최초로 양산 체제를 갖춘 ix35(국내명 투싼iX) 수소연료전지차,...
발이 편해야‥기능과 기술력 접목한 新트렌드 부상 2013-03-04 08:55:02
‘에너지 부스트’는 노면 충격을 흡수하여 러닝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온도 변화에도 지속적인 쿠셔닝, 차별된 편안함을 선사해 한층 진화된 러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푸마의 러닝화 `파스(Faas)` 는 자메이카어로 `빠르다(Fast)`는 의미로 푸마가 수년간 우사인 볼트를 비롯한 자메이카...
BMW 모토라드, F 800 GT 출시 2013-02-28 12:22:12
있어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차체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했습니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핸들 바는 기존 F800 모델보다 20mm 높고, 풋레스트 위치도 10mm 전방으로 옮기고 10mm 낮춰 편안한 무릎 각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색상은 발렌시아 오렌지 메탈릭, 라이트 화이트, 다크 그라파이트 메탈릭...
쉐보레 트랙스, 컨티넨탈 타이어 장착한 이유는? 2013-02-28 07:45:03
노면 제동은 3등급으로 투싼ix(4등급)와 스포티지r(4등급)을 앞선다는 점을 주목하고 있다. 한 마디로 빗길 제동성능을 강조하겠다는 의지다. 하지만 컨티넨탈 타이어가 주는 마케팅 효과가 기대만큼 높지 않을 것이란 전망도 적지 않다. 완성차 선택에 있어 타이어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이 미미해서다. 한편,...
[Leisure&] 봄·봄·봄…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신고 걸어볼까 2013-02-27 15:31:10
도입하는 동시에 노면에 닿는 충격을 최대한 흡수하게끔 만들었다. 아웃솔(밑창)은 접지력을 높이는 ‘하이브리드 와플 패턴’을 적용했으며, 물에 뜰 정도로 가벼워 체력 소모를 줄여준다는 설명이다. 색상은 옐로, 오렌지, 브라운, 블루 4종.○쾌적함ㆍ스타일 겸비한 재킷 노스페이스는 다이나믹 하이킹의 콘셉트를 재킷,...
[시승기] 캐딜락 ATS, 남성적 '각진 외관'…급코너링도 안정적 2013-02-25 15:31:09
라이드 컨트롤(mrc)이라는 시스템이 1초당 1000번 노면 상태를 파악해 각 휠의 댐핑력을 조절한다. 과속 방지턱에서도 출렁이지 않는다. 프리미엄 모델에는 초광폭 255㎜의 타이어가 들어간다. 4인용 모델이지만 뒷좌석이 넓은 편은 아니다. 실제 주행 연비는 9.5㎞/ℓ였다. 공인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1.6㎞/ℓ(3등급)...
[시승기] 피아트 500, 작고 귀엽지만 가속 빨라 '운전 재미' 2013-02-25 15:31:07
단단한 편이지만 노면에 예민하게 반응하진 않는다. 미니보다 운전 피로도가 덜했다. 가속이 빨라 운전할 때 재미가 있다. 시속 100㎞를 넘으면 속도가 더디게 올라가지만 시속 80㎞ 이하에서는 무리가 없다. 고속도로 주행 때는 아쉬웠지만 시내 주행에서는 부족함이 없었다. 급커브길에서도 주행감이 안정적이다. 날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