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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23 15:00:02
190623-0192 경제-007309:00 LGU+, 온라인 쇼핑몰 U+샵서 AI기반 챗봇 서비스 제공 190623-0195 경제-007409:00 혼자 사는 남성의 최대 걱정거리는 '외로움', 여성은 '경제력' 190623-0196 경제-007509:00 1인가구 "은퇴 위해 월123만원 투자·저축 필요"…실제론 70만원 190623-0197 경제-007609:01 애플...
LGU+, 온라인 쇼핑몰 U+샵서 AI기반 챗봇 서비스 제공 2019-06-23 09:00:05
함께 정보를 제공한다. 챗봇이 질문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답변이 충분하지 못한 경우, 전문상담사에게 연결된다. LG유플러스는 기존의 고객센터 상담사가 진행했던 5개월 분량의 채팅 상담 데이터 1만5천700건을 분석해 4만700여건의 실제 고객 발화를 추출했고, 이를 챗봇의 AI를 학습시키는 데이터로 활용했다. 박준동...
LG유플러스, AI기반 채팅상담 `U+Shop 챗봇` 선봬 2019-06-23 09:00:00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에서 인공지능(AI) 서비스 `U+Shop 챗봇`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U+Shop 챗봇은 최신 AI기술을 접목해 고객과 자연스러운 대화로 질문과 답변이 가능한 채팅상담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요금제 등 상품 검색과 실제 구매하기는 물론, 배송·개통·혜택 등 다양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20 15:00:02
유료서비스 확대로 영업이익 확보 190620-0164 경제-001108:40 한투증권 "미중 협상 결렬 시 美 7월 금리 0.5%p 인하" 190620-0165 경제-001208:42 삼성증권 "증권주 투자 매력 커져…적극 매수 시점" 190620-0166 경제-001308:44 한화투자 "롯데하이마트 2분기 실적 부진…목표주가↓" 190620-0169 경제-001408:52...
기업은행, AI 챗봇 전면 개편…"금융비서 역할" 2019-06-20 10:45:39
AI 챗봇 전면 개편…"금융비서 역할"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IBK기업은행[024110]은 인공지능(AI) 기반 챗봇 서비스 '아이원(i-ONE)봇'을 전면 개편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워진 i-ONE봇은 채팅창에서 예금해지, 자동이체 등록, 카드 이용한도 조회, 카드 재발급, 대출이자 납입, 환율조회 등 주요...
IBK기업은행, 챗봇 서비스 'i-ONE봇' 전면 개편 2019-06-20 10:06:01
ibk기업은행은 인공지능(ai) 기반 챗봇 서비스 'i-one봇'을 전면 개편하고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새로워진 i-one봇은 은행 업무를 위한 상담은 물론 채팅창 안에서 예금해지, 자동이체 등록, 카드 이용한도 조회, 카드 재발급, 대출이자 납입, 환율조회 등 주요 금융거래를 즉시 처리할 수 있다. 또...
LG CNS, 기업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2019-06-19 17:32:30
△챗봇 서비스 △음성인식, 자연어 이해 기술 △이미지·동영상 분석 ai시각 지능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lg cns는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서비스, 기업용 블록체인 플랫폼 ‘모나체인’ 등의 성과도 소개했다. lg cns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이 업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it 신기술을 찾을...
저축은행 '디지털 날개' 달고 전국구 금융사로 도약한다 2019-06-18 16:48:34
고객응대 챗봇 서비스 [ 김대훈 기자 ] 저축은행들이 디지털 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대출 가능성을 판단하고,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 또는 패턴만으로 예·적금 가입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을 속속 도입하고 있다. 비대면 금융 강화 움직임에 발맞춰 고객 응대를 맡는...
AI 기반 대출한도·금리 조회 가능한 '바빌론 챗봇' 금융사 첫 서비스 2019-06-18 16:43:41
있는 챗봇 서비스를 내놓은 것은 전 금융사를 통틀어 sbi저축은행이 최초다.바빌론 챗봇은 머신러닝과 딥러닝 등 인공지능(ai) 기반의 신기술과 자연어 처리 기술을 접목했다. 고객이 입력한 문장의 의도를 체계적으로 파악해 응답 정확도를 높이도록 만들었다.만약 고객이 챗봇의 대답에 만족하지 못하면 온라인 상담원과...
OK저축은행, 통합 온라인플랫폼·RPA 솔루션 도입…디지털업무·비대면 금융서비스 '가속' 2019-06-18 16:40:58
로봇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행하고 있다.이 밖에 ok저축은행은 2017년 관계사인 ok캐피탈과 공동 진행한 사내 공모전을 통해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사내 생활 플랫폼 앱인 아프로원과 채팅상담 기반의 아프로 챗봇을 개발했다. 이들은 각각 사내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서비스를 위해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같은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