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뜨형 UFO' 새 스마트폰 광고? 2014-08-19 06:41:59
기자] 최근 '뜨형 ufo'라는 영상이 주요 포탈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종암동 아파트 단지 근처에서 촬영된 것으로 밝혀진 이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개봉 sf 영화 예고편', 'ufo 근접 촬영'이라는 공방에 이어 '새로운 게임의 티저', '새 스마트폰 광고'라는 등...
믿고보는 '와우' 시네마틱 영상, "드레노어도 기대만발" 2014-08-12 15:22:05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진행한 과거의 시네마틱 영상 광고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04년 출시를 알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광고가 처음 유명 포털에 노출되자 광고가 잘못 게재된 것이 아니냐는 다수의 문의 전화와 함께 10년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촌스럽거나 이상하지 않은 시네마틱 영상이 유저들의 향...
'어린이용 애니 방영 전 후, 해당 캐릭터 광고 허용'은 철회하라 2014-07-28 11:51:17
전 후 해당 캐릭터 광고 허용' 같은 민감한 과제를 다루면서 유아·어린이 전문가나 법률 전문가 등을 한명도 포함시키지 않은 것은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라는 영상산업적 측면만 보는 전형적인 외눈박이 행정이다. 서울ymca 시청자시민운동본부는 '애니메이션 방영 전 후 해당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광고...
"4배 빠른 '超광대역 LTE-A' 시대 이끌 겁니다" 2014-07-25 07:01:38
‘혀를 내두르는 즐거움’이라는 광고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언어 유희와 장난스러운 영상이 결합된 이 광고는 조회수가 벌써 35만회를 넘어섰습니다. e스포츠인 롤 중계를 보던 방청객이 졸다가 중계 카메라를 보고 깜짝 놀라 눈을 뜨는 영상과 함께 ‘눈이 번쩍 뜨일 놀라움’이란 문구를 붙인 것도...
FIFA 온라인 3, '미리보는 월드컵'으로 신규 유저수 껑충! 2014-07-23 18:16:30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fifa 온라인 3)'가 fifa 월드컵 기간 실시한 각종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연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fifa 온라인 3에서 실시한 프로모션 중에는 tv광고부터 단체응원전까지...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7-22 18:16:28
광고 화보는 텀블러 사용이 증가하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박형식이 생활 속에서 써모스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네요. 박형식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써모스는 박형식과 함께 한 이번 광고 화보를 시작으로 박형식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방영하는데요, 박형식이 등장해 텀블러...
[경찰팀 리포트] 종로 금은방 배회하던 男…절도범인 줄 알았더니 '金파라치' 2014-07-19 09:00:00
약사의 지시장면이 담긴 폐쇄회로tv(cctv) 영상을 반박 자료로 제출하는 것을 막기 위해 cctv 기록이 자동으로 지워지는 1~2개월 뒤에 신고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소연한다.지난해 11월 팜파라치로부터 무더기 신고를 당한 영등포 지역에선 해당 약국들이 팜파라치를 무고죄로 고소해 현재 서울 남부지방법원에서 소송을 ...
"스파이시한 그녀를 찾아라" 파파이스 광고모델 모집 이벤트 2014-07-16 11:15:46
위해 기획됐다. 파파이스 충무로 매장과 서울스퀘어 매장에서 진행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직접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참가하는 경우, 매장에 설치된 부스에서 7가지 질문 중 하나를 선택해 스파이시하게 답하면 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기 어려운 고객들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질문을 확인하고 본인이 선택한...
'2014 대한민국 상생대축제' 성황리 개최…대한민국 CEO, 기업인, 기관장, 소비자 등 1000여 명 참석 2014-07-14 10:41:04
메시지를 전달했다. ‘상생영상광고공모전’은 「상생은 ○○ 이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가치인 상생을 영상으로 표현하고 이를 사회에 알리고자 기획된 전 국민 참여 공모전이다. 지난 4월부터 6월 동안 예선을 거쳐 최종 결선 무대에 오른 팀의 영상이 <2014 대한민국 상생 대축제> 무대에서...
'스마트 애드 & 사이니지 페어 2014', 광고계 바람이 분다 2014-07-10 16:46:59
'광고영상 라이브러리'와 '스타일 및 업종 추천 시스템'이다. 사전 디자인된 광고영상 템플릿(라이브러리) 가운데 광고주가 원하는 업종과 제작 스타일을 결정하면 (추천 시스템) 영상 제작준비가 끝나고, 그 후 광고문구와 관련 이미지들을 입력하면 한편의 완전한cf영상이 제작되는 것이다. 크리쳇은 지난...